Transformers

[DxR] 2.

"...." "...."

"...키드."

"넵, 라쳇.ㅇㅅㅇ+"

"...나와!!!^"^ (이 웬쑤야!;)"

"나오라니요. 왜요?ㅇㅅㅇ 저는 라쳇 위에 올라타지도 않았고 라쳇 뒤에 자리잡지도 않았고 라쳇 머리 위에...!"

"아아-! 고만!!^"^ 줄줄이 읊고 있지만 정작 네 정확한 위치는 말하지 않을 셈이지?! 좋아! 확실하게 짚어주지, 내 다리 '사이'에서 나와, 이 에롱뵨태불량사이버닌자놈아!!!^"^"

"수식어 너무 많이 붙이시는거 아니에요?ㅇㅅㅇ;"

"시끄러! 그게 중요하냐!!^"^ 하여간 조금만 방심하면 고새를 못참고 이렇게 사고를 치지, 응?!!^"^ 일어나게 나와봐, 쫌!!!;"

"...ㅇㅅㅇ"

"...."

"...꼭 일어나야만 하나요?ㅇㅅㅇ+" <-

"에라이!!^"^ 너랑 말로 해결보려한 내가 XX놈이지!!;" (자기장 발동!><;)"

"아, 치사!ㅇㅅㅇ+"

"치사는 무슨!!; 안나오면 붙들어서 집어던져버린다!!;"

"언제는 안그랬나요.ㅇㅅㅇ+"

"허-!;"

"저 신경쓰지마시고 그냥 일어나시면 되잖아요~"

"일어나면,"

"라쳇이 저에게 스스로 다가와주셨으니 그 적극성과 용기(?)에 보답하기위해! 제쪽에서 더 다가가 라쳇 꼭 끌어안고 키스 백만번 발쏴...!>3<" <-

"에라이이-!!!///;;; (내가 니 땜에 제 명에 못산다, 증말!!!!////;;" (결국 자기장으로 냅따 집어던지기!!><;)

"손버릇 나빠요, 라체엣-!!^^;;"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BL
추가태그
#animated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