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nsformers

[M-O] 7.

"지금 내가 상대하고 있는게 너같은 가짜가 아니라 진짜 울트라 매그너스였다면 더 좋았을것을...!!!"

"메가트론, 넌 분명 진작에 총사령관님과 붙을 수 있었다!! 총사령관님께서 지구에 친히 방문 했을때 말이지...!! 허나 너는 어찌했지? 그와 단한번도 마주치지 않기위해 피해서 돌아다녔지!!"

"하! 내가 울트라를 무서워하기라도 했다는듯 말하는군!!! 새파란 애송이 주제에 웃끼지마라!! 성가신 일을 뒤로 미뤄둔거 뿐이다...!!! 그와 결판을 내는건 말야...!! 이젠 그 박살이 났으니 영영 그럴 일이 없어졌지만!! 어차피 그의 반도 못되는, 그의 무기를 들고 흉내나 내는 가짜주제에...!!! 그 무기만 없다면 너따위쯤이야!!!"

"그래, 굉장한 무기지! 지금까지 너와 제대로 싸움다운 싸움도 못하던 내가! 일방적으로 몰아붙여지기만하던 내가아!! 이렇게 비등하게 겨루고 있으니까 말야...!!!"

"착각하지마라! 그걸 제대로 다루는건 매그너스 뿐이다!! 넌 네가 제대로 다룬다고 착각이나 하고 있을 뿐이다, 오토봇...!!! 네가 그걸 들었다고 정말로 영웅이라도 된줄 아는거냐!!"

"...난 영웅으로 프로그램 되지 않았어. 그래, 이젠 확실히 알아. 하지만, 너 하나만큼은!! 쓰러트린다아!!!"

"그 무기도 뺏고 네 목숨도 빼앗아주마!!!"

"...뭐하나, 옵티머스 프라임. 마무리 지어라."

"당신은 적이지만 굉장했다. 인정할건 인정하지. 난 당신과 상대할때마다 여러모로 운이 따라줬어."

"...과정이 어찌되었든 마지막에 선 자가 이기는거지. 운도 실력이라고 말하고 싶은거냐."

"총사령관님의 이 무기가 없었다면, 이게 당신 손에 들어갔다면 아주 끔찍했겠지."

"흥. 그딴 망치따위, 내쪽에서 사절이다."

"...정말? 짱 좋은데?ㅇㅁㅇ 진짜진짜?"

"얼굴 들이밀지마라, 오토봇.ㅡ"ㅡ (어쩌라고?)"

"당신을 사이버트론으로 연행하지."

"죽이는게 더 빠를텐데."

"그건 내 몫이 아니야. ...그래, 아니지."

"멍청하긴. 울트라라면 주저없이 나를 끝장냈을텐데. ...울트라 매그너스한테 그 무기는 돌려줄건가. 누워서 남은 세월을 보낼, 차라리 죽여주는게 본인에게도 더 좋을 아무짝에도 쓸모없어진 그 늙은이한테?"

"총사령관님이 늙은이라면 쭈욱 상대였던 당신은...ㅡㅡ (결코 젊다곤 못할텐데??)"

"닥쳐라, 애송이놈.ㅡ"ㅡ"

"...이건 내것이 아니야."

"그걸로 지금보다 더 높은 자리에 오를 수도 있을텐데 얌전히 반납이라...역시, 오토봇은 멍청이들 뿐이야."

"자주 면회갈께.^^"

"필요없다.ㅡㅡ"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Non-CP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