勇者シリーズ

[LxS] 72.

제트는 마하가 싫다. ...얼굴 빼고. 더 빼도 된다면 몸도 빼고. 그리고 그 넘쳐나 죽을것같은 X력(...)도...♡;

셔:"...그러다 뺄거 없이 마하가 통채로 남겠는데요!><;"

제:"그럴리가요!ㅡㅡ 그럼 다 제외하고 얼굴만! ...아니, 근데 몸매도 잘빠졌잖아요, 솔직히. 랜더즈에서 마하만큼 새끈한 메카 있음 꼽아봐요!"

셔:"(이거 은근 부심인가요?;) 터보도 좋아요! 둘이 단짝이잖아요!!><"

제:"쯧! 그래도 터보는 그 툭 튀어나온 슴가가...!!"

점:"슴가가 뭐요?^^"

제:"...요쪽도 슴가하면 안빠지죠, 아니 좋아죽죠, 점보?^^+"

점:"앙!; 아니 난 그냥 말이 나왔길래...; 그리고 이왕이면 뭐든지 큰쪽이...!><;"

호:"슴가, 외모 다 필요없어요! 여러분의 랜더즈는 드릴이 있습니까!!+_+"

세이버즈:"...없습니다!!;;"

호:"그럼 짜지세욧!!ㅡvㅡ"

제:"크읍...!; 저부분에서만큼은 절대 호크를 이길수가 없어요!!;"

셔:"호크가 드릴과 만나는게 그게 팔할이잖아요!><;"

제:"백퍼센트가 아니고요?ㅡㅡ"

점:"지금 우리 자기짝들 비교하는 시간이었던건가요?^^;"

제:"아, 주제를 벗어났잖아요!; 이게다...!!;; 휴우; 아무튼. 난 마하가 싫어요.ㅡ3ㅡ"

점:"그럼 안만나면 되잖아요?ㅇㅅㅇ"

셔:"우리야 랜더즈 쫓기 쉽지만, 랜더즈는 우리 잡기 곤란하잖아요~ 우린 언제나 하늘이니까요!>< 예외로 전 우주에 더 있지만! ...터보랑 우주 나가고 싶어요...ㅡㅜ"

제:"안된다고 했죠!ㅡㅡ"

셔:"힝...ㅠ;"

제:"나도 떨쳐내고 싶죠! 근데 그 얼굴이...!! 얼굴이 반칙이란 말이에요!!;;"

점:"우린 마하 봐도 그다지 감흥 없는데요?^^; (잘생긴건 인정하지만요! ...전 빅랜더가 더...////)"

셔:"터보가 더 좋아요!><"

호:"드릴 어깨뽕(...)의 매력을 모르는 여러분이 안타까워요~ㅡvㅡ"

제:"잘쌩겼잖아요!! 저만한 얼굴 어디가서 찾아봐요!! 저 얼굴은 저대로 아주그냥 박제를 시켜놓고 아침에 보고 점심에 보고 저녁에 보고 자기전에 보고 일어나자마자 봐도 안질린다구요..!! 질리는 순간따위 올리가 없어요!!"

점:"...그렇게 좋으면 역시 그냥 사귀..."

(제트 찌릿!)

점:(점보 흠칫!!;) "...죄송합니다.ㅡㅜ;"

제:"세상에 완벽한건 없잖아요. 난 그사람을 보면서 확실히 느꼈어요. 얼굴값을 전혀 못하잖아요! 그래서 더 화가 나는거에요...!!ㅡㅡ"

점:"그럼 마하가 성격까지 멋졌다면 사귀었을건가요?"

제/점:"..." "..."

제:"..."

점:"...; 왜 계속 그런 눈빛으로 봐요...ㅠ"

제:"점보는 빅랜더랑 사귀니까 뭐만 하면 사귀세요 소리가 절로 나오나 본데요, 우리한텐 하늘이 최우선이에요. ...집중에 방해되는 존재는 필요없어요. 저울질하는 순간 자체를 안만들꺼란거죠. 필요하다면 난 랜더즈, 아니 여러분 또한 희생시킬 준비가...!"

마:"또또, 리더랍시고 X폼 잡으며 빈말 늘어놓고 있지?ㅡvㅡ (휴우~♡)"

제:"아항...!///; 이게 무슨짓이에요, 마하!!;; 여긴 또 어쩐일이에요!!;;"

마:"니가 어디에 있던지 너만을 향한 내 레이더는 어느때든 켜져 있거든...!ㅡvㅡ"

제:"아...////; 앗; 이 얼굴이 문제에요...!!!;;"

마:"왜이래!; 내 얼굴 찌그러지면 네가 무척 슬플텐데?!"

점:"마하가 다치면 제트가 더 마음 아플거란 특이한 현실이네요.^^;"

셔:"저걸 좀더 확장시키면 사랑으로 가지않을까요?><"

제:"말도 안되는 소리!!;"

마:"아, 뺨 긁힌거 같..."

제:"안돼요!!;; 어디 봐요!;"

마:"니가 방금까지 손으로 꾹꾹 밀쳐서 그렇잖아; (병주고 약주고야?;)"

제:"지금 그게 중요해요?! 어디 보자니..."

마:"실은 거짓말이야, 아무 문제 없어!^^" (쪽♡)

제:"...마하!!////;;"

마:"그래, 몸에 열오른김에 저쪽 가서 둘이서 뜨거운 시간을...!ㅡvㅡ"

제:"웃끼는 소리 하지말...!"

마:"때릴거야?"

제:"읏...;"

마:"때릴거야? 때릴거야?"

제:"...치사해요!!; 얼굴 좀 집어넣고 다시!;"

마:"그럼 대신 내 잘빠진 몸 때릴거야?ㅡvㅡ 이거 다 니껀데?"

제:"...나대신 때려줄 용자!!;;"

마:"딴애가 때려도 넌 안절부절일걸? 뭘새삼스럽게 말야...^^ 자, 가자!!><"

제:"...뭔가 억울해요...ㅡ"ㅡ;"

마:"사소한건 따지지마! 하하하!"

점:"...보쌈(...)해서 가버렸어요;"

셔:"제트는 언제나 투덜대지만, 마하 앞에선 한마디도 제대로 못하고 저 얼굴만 보면 꼼짝을 못한다구요. 안되어요안돼~^^;"

터:"얼빠의 운명이 그렇지뭐; (하필 저 상또X이(...)가 취향인게 안타까울뿐;)"

셔:"터보!!><"

터:"셔틀! 오늘 하루도 잘지냈지?"

셔:"그럼요!!"

터:"내가 이렇게될 줄 알고 먼저 저녀석을 보냈지...장인어른(...)은 역시 일찍 치워놔야 속이 편해.ㅡvㅡ; 우리도 갈까?"

셔:"넵!><"

빅:"난 멀리 갈것도 없이 여기서도 상관없어. 여기도 하늘 잘보이는거 같으니까."

점:"빅랜더!"

호:"어떻게 생겼든 작든 크든 알찬게 중요한거잖아요, 안그런가요, 드릴?^^"

드:"...제가 오기전에 무슨 대화를 한건가요, 호크?^^;;"

호:"당신의 이름을 몇번 언급했을 뿐이에요~ 다들 납득했구요.ㅡvㅡ"

드:"네?^^;"

호:"자, 우리도 갑시다! 당신도 땅 너무 파지만 말고 이 드릴 아껴야해요, 알았죠?"

드:"...???^^;;"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BL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