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타샤
유료

[힐타샤] Love at First Sight

* 스핀 리퀘 연성

 

마리아 힐은 첫눈에 반할 수 있다고 믿지 않았다. 그런 건 미디어에서 만들어 낸 또 다른 사랑에 대한 환상에 불과하다고. 어쩌다 한 번 그런 일을 겪는 사람은 있을 수 있겠지만, 그게 그의 이야기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하지는 않았다. 그에게 사랑은 이미 허상의 것이었다. 그런데, 첫눈에 반한다니, 그런 사랑이 그에게 찾아올 리가 만무했다.

그렇기에 힐은 나타샤 로마노프를 처음 만난 날 이상하리만큼 빠르게 뛰는 심장이 공포에서 기인한 것이라고 생각했다. 이제 그의 부하가 될 이에게 두려움을 느낀다는 건 분명 실망스러운 일이었지만, 상대는 블랙위도우였다. 힐은 자신을 자책하는 대신 나타샤에게 익숙해지기를 택했다. 훈련 시간에는 일부러 그를 스파링 상대로 불러냈고, 말도 안 되는 이유를 만들어 식사를 같이했으며, 공적이기 그지없는 업무 보고 후에는 꼭 나타샤의 안위를 확인했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