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02

인생 A/S

안녕하세요! 인생 A/S 담당 천사입니다!

원래는 안되지만 최근 워낙 A/S 요청이 많이 들어와서 테스트 기간 동안 몇몇 선정된 대상 한정으로 A/S 베타 테스트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그 테스트 대상에 선정되셔서 제가 이렇게 내려온 거고요!

우선 A/S 가능 범위는 선천적, 후천적 관계 없이 지병 혹은 장애 무효화, 혹은 과거에 있었던 일 한정으로 인생의 전환점이 되는 순간의 선택을 무효화 해서 재 선택을 할 수 있는 것으로 한정되어 있습니다!

우선 전자에 대해 설명해 드리자면 선천적인 장애든, 후천적으로 얻은 장애든, 사고로 인한 장애든, 질병으로 인한 장애든, 불치병이든, 마음의 병이든, 어떤 것도 원하신다면 그 사실 자체를 없었던 일로 해드립니다. 신체 부위나 내장을 잃었다면 그것을 잃었다는 사실 자체를 없애 드리고, 질병 혹은 불치병이 있으시면 그것을 앓고 있다는 사실 자체가 없어집니다. 말하자면 병이 갑자기 낫는 거죠. 하지만 이 경우는 이후 본인의 관리 부족이나 가족력이 있는 질병일 경우 얼마든지 재발이 가능하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후자의 경우는 당신의 과거의 인생 중에서 가장 후회되는 단 한 순간만 다시 한번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립니다. 똑같은 선택을 하셔도 좋고, 반대의 선택을 하셔도 좋습니다. 어떤 것도 선택하지 않으셔도 괜찮습니다. A/S를 거부하시는 것에 대한 불이익은 전혀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주의사항은 어떤 선택이든 단 한 번만 선택 가능하며 A/S 이후 생기는 문제에 대해서는 일절 책임질 수 없습니다. 그리고 누군가의 생사가 달려 있거나 부당한 이익을 취하게 되는 선택도 불가능 함을 알려드립니다. 예를 들면 당신의 다른 선택으로 인해 누군가가 죽거나, 죽었던 사실이 없어지거나, 다른 사람이 얻을 수 있었던 이득과 관련된 것을 당신이 얻을 수 있는 상황으로 이어지는 선택 등입니다.

...

이것도 대체 몇 번째인지 모르겠네요. 네. 베타 테스트 대상은 당신 한 명 뿐입니다. 당신은 모든 순간의 후회를 A/S 받으셨어요. 노화, 사고, 질병 등으로 인한 신체나 건강의 불량. 당신의 몇 십년의 인생에 있던 수 많은 선택지들. 당신은 기억 못하겠지만 그 모든 후회를 A/S 받으셨습니다.

A/S를 받아도 인간은 언제나 후회를 하더군요. 어찌나 가엾은 삶인지! 다른 종교의 말을 빌리자면 참으로 번뇌가 가득한 삶이군요. 이제 당신이 A/S를 받을 수 있는 선택지는 없습니다. 당신은 어떤 삶을 살아도 언제나 후회했고 어떤 삶에서도 만족하지 못했어요.

우리는 인간에게 더 이상 A/S를 해주는 것은 무의미하다고 판단하고 이번을 마지막으로 베타 테스트를 종료하기로 했습니다.

자, 무엇을 A/S 해드릴까요?

카테고리
#오리지널
페어
#Non-CP
#그 외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