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미션 공지 및 샘플

흑백만화 커미션 작업과정

이런저런흑백만화 신청링크. 신청은 크레페로만 받습니다. 그 외 문의X

1차, 2차, 드림(커미션주는 오픈드림러입니다) 전부 받습니다. 작업 불가하다고 전체공지에 쓴 장르를 제외하고는 다 받습니다.

작업과정 (기본타입)

그냥 개인작, 우마무 드림연성입니다.

그리고 싶었던 내용: 사츠키상 이후 드림캐의 은퇴 소식을 듣고 그녀를 설득해보려다가 오히려 자신의 본심을 찔려서 수치심과 미안함등을 느끼는 드림주.

콘티: 1페이지는 콘티 없이 텍스트와 칸먼저 배치하고 적당히 그려서 콘티 그림이 없습니다.

완성본

중간에 눈 클로즈업 컷이 너무 많다고 느껴서 2페이지에서 연출 수정이 있었습니다.

그 외의 개인작 콘티-> 완성본

개인작이라서 콘티가 매우 러프한데 커미션 작업시에는 중요한 컷등은 알아보실 수 있게 그립니다…

작업과정 (퀄리티 타입)

실제 커미션 작업 과정입니다.

신청자님께 허락맡고 올리는 신청서입니다.

이미지1은 배경에 대한 설명이었고 2부터가 부탁받은 신청서 내용이었습니다.

콘티 단계에 들어가기 전에 몇페이지가 나올 것이라고 예상 페이지를 말하고 최소 페이지 가격을 먼저 선결제합니다.

후에 콘티단계에서 추가 페이지가 나오고 신청자분과 합의시 추가금이 나올 수 있습니다.

추가 페이지를 원하시지 않거나 콘티가 마음에 들지 않으실 경우 수정이 가능합니다.

이 작업 같은 경우는 2~3페이지가 나올 것 같다고 고지 했으나 콘티를 짜는 과정에서 시계탑을 그리게 되었고 이로 인해 페이지 추가+ 시계탑 배경 추가금이 추가로 요구되었습니다.

이후 컨펌 없이 작업물을 완성해서 전해드립니다.

아래는 실제 커미션 완성본입니다.

콘티와 실작업물 차이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