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원만 주면 카드 뽑아주는 놈

기존 500원이었으나 물가의 인상으로 인해 가격을 인상합니다.

*2차지인제 상시 커미션&연교. 전체 공지를 꼼꼼히 읽고 신청해주세요.

메일링 타로 방식 (해석을 한번에 하고 텍스트로 전송) 입니다. 실시간 방식은 사용하지 않습니다.

전달 기간은 기본 2~3일, 바쁠 경우 7일 이내로 소요됩니다. 바쁜 경우에는 신청 전후에 미리 말씀드리며, 100% 환불 가능합니다.

슬롯제이며, 하나 받고 일주일간 재정비 시간을 가집니다.

캐릭터 대상 캐해 타로와 일반 운세용 타로 둘 다 봅니다.

모든 캐해석 타로는 커미션 샘플로 기본 공개됩니다. 일반 운세용 타로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캐해석 타로 샘플 비공개 시 미리 말씀주세요!

R-18 수위 타로는…안 받습니다…수위를 보면 죽어요

G의 경우에는 15세 정도의 가벼운 고어까지만 받습니다…강한 고어를 보면 죽어요

캐해 타로의 경우→

제가 아는 장르는 다음과 같습니다 (추가될 수 있음)

버추얼 싱어(보컬로이드), 마비노기, 카리스마하우스, 파판14, 프로세카, 세포신곡, 보석국, 던전밥, 수일배 장르(검회베), 판소(현판소, 로판), 웹툰, 포켓몬, 우마무스메, TRPG, 단간론파, 자캐커뮤…

이거 파시나? 싶으신 건 문의주셔도 됩니다.

아는 장르 내에서 신청해주시는 편이 캐해석의 퀄리티가 높아집니다.

모르는 장르와 자캐인 경우 장르와 캐릭터 파악을 위한 자료를 요구합니다. 너무 이해가 어려운 경우 반려할 수 있습니다.

드림 가능하지만 자캐인 경우와 같이 드림주 자료를 꼭 준비해 주세요!!

운세 타로의 경우→

현생운, 궁합운, 금전운, 이달의 운, 올해의 운, 미래 최애… 등등 일반적으로 카드로 점칠 수 있거나, 제너럴 타로로 많이 올라오는 것을 폭넓게 봅니다.

맞관일까요? 같은 운에 휘둘리기 쉬운 질문은 받지 않습니다. 재미로만 봐주세요.

신청 방법

1. 질문을 준비합니다.

내가 무엇이 궁금한지 잘 생각해 봅시다. 실시간이 아니라 메일링 방식인 만큼 질문이 구체적일수록 제가 어떤 답변을 드려야 할지 명확해집니다. 카드는 두루뭉실하게 대답하기 때문에, 리더가 잘 집어내는 것이 중요하거든요.

문장으로 정리된 질문을 선호하는 편이고, 문장 여러개도 당연히 가능합니다.

질문 정하기가 난감하다면 문의 가능합니다.

질문의 예시)

- A의 서사에서 과거가 정해지지 않았는데, 이 친구의 과거는 어땠을까요?

- A가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이 무엇일까요? 가치관이 궁금합니다.

- A는 B를 어떻게 생각하고 있을까요?

- A가 위기에 처했을 때, B를 어떻게 대할지 궁금해요.

- AU, IF를 하면 두 사람의 관계가 어떻게 달라질까요? ~~AU 기반, IF 캐해석이 궁금해요.

2. 원하는 카드 장수를 결정합니다. (스프레드 요청 가능)

장당 1000원입니다. 장수는 자유롭게 커스텀 가능하며, 조언이 필요하면 추가로 뽑을 수 있습니다.

타로커미션이 처음이실 경우에는 이 추천 케이스를 참고해 주세요.

- 1장: 간단한 질문용. 답변도 아주 간단하고 명확합니다!

- 3장: 가장 일반적입니다. 과거-현재-미래, 원인-갈등-결과, A캐릭+B캐릭=결과 등 다양한 방식으로 리딩 가능합니다.

- 4장: 3장 리딩에 조언 카드를 더하는 방식입니다. ‘이러면 더욱 캐해석이 풍부해질 것 같다’, 혹은 ‘다른 방향의 관계로 발전 가능하다’, ‘이러면 좋을 수 있다’ 식으로 3장이었을 때 약간 부족한 정보를 더합니다.

- 5장: 양자택일 스프레드로 알려져 있습니다. 가운데를 현재(기본)으로 보고, A선택과 B선택에 따른 결과를 봅니다.

- 질문 하나당 한 장씩: 범용 스프레드처럼 리딩에 필요한 질문들을 정하고, 이에 따른 카드를 뽑아 해석합니다.

이 밖에도 다양한 스프레드를 추천드릴 수 있습니다. 상업적 이용 가능 스프레드에 한정합니다.

오마카세 가능하지만 이 경우 예산 내에서 미리 최대 장수를 말씀해주세요! 신청 가능 장수는 14장까지입니다.

3. 끝! 신청합니다!

특별히 지뢰인 캐해석이 있거나, 이 캐릭터의 어떤 특징을 중요하게 생각한다던가 하는 캐해석 포인트가 있으면 함께 알려주세요.

자캐나 드림주인 경우에는 캐릭터의 구체적인 성격과 서사가 요약되어 있는 프로필, 캐릭터틀 등을 반드시 첨부해주세요.

혹시 필요하신 분들을 위한 간단한 커미션 신청서

1. 보고 싶은 타입

( 캐해 타로 / 운세 타로 ) 중 택1

1-1. (캐해 타로인 경우) 신청할 장르, 캐릭터(페어) 명

2. 질문

3. 원하는 카드 장수

+. (자캐, 드림 타로인 경우) 캐릭터(페어) 프로필, 서사 설명

문의는 슬롯 현황을 확인 후에 팔로우된 제 트위터 계정 디엠이나

오픈채팅 이곳으로 톡주세요~

추가.

가격대 때문에 연교용으로 적합하지 않기는 합니다… 지인제라서 일부러 싸게 받는 거거든요.

때문에 연교 시에 가격을 맞추고 싶으시면 문의 주시면 좋겠습니다… 2건을 접수받거나 짧은 글연성을 덧붙이는 방식으로 가능합니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