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은 타로입니까?

타로가 오마카세가 된다고

8년차 리더 류월입니다 🥳

그래도 경력이 있으니 한 번 믿어보시라고 써뒀을 뿐 대단한 타로 리더라기보단 타로호더가 되지 않기 위해 몸부림 치는 사람, 광대가 타로로 저글링까지 함, 아무 것도 없는 곳에서 이정도의 수둔을? 정도로만 기억해 주시면 기쁠 것 같습니다.

바쁜 현대인을 위한 요약

일반 : 장당 3000원 / R18: 장당 5000원
카드 비공개.
1차, 2차, 드림, 현생, 알페스, 나페스 모두 OK (주력: 1차, 드림)

현생 사는 씹덕이라 다 알아서 해드립니다.
덱 선택 가능! (적당한 키워드로 물어봐 드립니다)

악성 공유만 아니면 뭐에 쓰시건 출처만 대충 표기해주시면 됩니다.
실시간은 일정을 잡은 후 카톡방을 따로 주셔야 하며, 메일링은 최소 3일에서 최대 일주일 걸립니다.

연교 OK

문의:


- 서브컬처 전반부터 현생까지 다양한 내용을 다룹니다. 1차·2차·드림·알페스·나페스 등 모두 가능!

- 단, 현실 사람에 대해서 R18 타로 신청 불가.

- 오타쿠가 아닌 시절보다 오타쿠였던 시절이 긴 인간으로 여러분이 말씀하시는 모든 것을 거의 다 알아듣습니다. 이거 진짜 그뭔씹 아니냐… 그런 걱정말고 와주세요.


- 타로란 타로카드를 사용하여 질문에 대한 조언을 구하는 도구이며, 거대한 미래의 한 갈래일 뿐 완벽한 정답이 될 수는 없습니다. 여러분 역시 해당 내용은 참고할 조언 정도로만 즐겨주세요.

- 이러한 사유로, 타로 결과에 대한 부정확함을 사유로 환불해드리지 않고 있습니다.


- 1.5차 지인 외의 수상·합격·건강 등 다소 무거운 부류의 현생 질문은 대부분 거절하고 있습니다. 위의 신념상 적합하지 않다는 판단 때문이므로, 양해 부탁드립니다.

- 이외에도 질문 내용, 혹은 질문 대상에 따라 저의 재량 하에 신청이 반려될 수 있습니다.


- 뽑은 카드 사진을 제공하지 않으며, 카드를 알려드리는 것 역시 특정 덱에만 국한됩니다. 악용 가능성을 막기 위함이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 개인적인 판단 하에 카드를 알려드리기도 합니다.


-결과 전문을 공개적인 장소에서 업로드하는 행위를 금지합니다. 또한 R18물 등 공유/공개에 문제 소지가 있는 경우에는 자체적으로 판단해 주세요. 문제가 발생했을 경우 리더는 이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지인과 돌려보기, 기반 연성, 백업용 포스팅 등 모두 OK! 다만 타로 결과를 사용하고자 하실 때에는 간단히라도 출처를 밝혀 주세요.

- 악의적인 공유의 경우 법적으로 대응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 기본적으로 질문에 따라 스프레드시트를 직접 만들어드리는 편입니다. 현생-장르에 상관 없이 가격은 질문당 3000원입니다.

- 컨펌-견적 확정 후 추가 질문에는 추가금이 발생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R18 제외)

- 필요에 의해 임의로 카드를 더 뽑거나 질문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는 추가금 대상이 아닙니다.

- 원하는 상업적 이용 가능 시트가 있다면 가져와 주셔도 괜찮습니다. 제 측에서 먼저 찾아드리지는 않고 있습니다.

- 단순히 관계타로, 캐해석 타로 뿐 아니고 AU 타로 오마카세 역시 가능합니다. 대부분의 장르에 트친이 있어 알고 있는 편이므로 장르AU 역시 편히 말씀해 주세요. 


- 모든 타로는 실시간과 메일링 중에서 선택이 가능합니다.

✔️실시간의 장점/단점

  • 빠른 결과 확인 가능

  • 리더가 좀 더 웃겨짐

  • 시간을 맞춰야 함

  • 오픈 카톡을 신청자님이 직접 전달하셔야 함

✔️메일링의 장점/단점

  • 상세하고 정제된 리딩

  • 정리할 필요 없는 깔끔한 완성본

  • 퀄리티 업 확률이 높아짐

  • 기본 기한이 3일에서 최대 일주일임


할인 목록 1 (택1, 할인 목록 2와 중복 적용 가능)

  • 1차/2차 지인 3000원 할인 (적폐 타입 제외)

  • 후기 작성시 다음 리딩 3000원 할인 (말씀해주셔야합니다)

  • 3회마다 10% 할인

할인 목록 2 (택1, 할인 목록 1와 중복 적용 가능)

  • 헤테로 페어 3000원 할인

- 자컾이 아니어도 됩니다만, 뇨단타로 리버스 해오거나 한쪽의 뇨단타로 HL 만든 경우 할인은 없습니다…
리더에게 고지하지 않아 할인 받으신 경우 금액을 굳이 돌려받지는 않지만, 이후로 해당 오너님께 신청 받지 않습니다.

  • 사이퍼즈, 명일방주 드림 3000원 할인

- 불가 대상 제외

추가금 목록

  • 타로 카드 공개 요구 (x1.5)

    - 분량이 꽤 늘어나며 리딩이 더 상세해집니다. 해당 경우에도 사진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 빠른 마감

- 마감일과 저의 일정에 따릅니다. 문의 부탁드립니다.

  • 작업물 완전 비공개 (건당 +0.5)

    - 비공개 언급이 없다면 모든 작업물은 저의 샘플로 사용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신청 불가 대상

사이퍼즈 - 케니스 하트, 까미유 데샹, 로널드 힐, 릭 톰슨

명일방주 - 이그제큐터, 플레임브링어, 가비알, 스펙터, 테킬라

그랜드체이스 - 엘리시스 지크하트, 로난 에루돈

죠죠의 기묘한 모험 - 죠셉 죠스타, 쿠죠 죠타로, 카쿄인 노리아키

뇨타/단타 커플, 1차 제외 근친

불가 대상은 리더의 NG 소재거나, 해당 캐릭터들의 캐해석이 이미 제 안에서 고착화되어 있기 때문에 돈을 받기 죄송해서인지라 괜찮으시면 신청하셔도 됩니다.
겹드림 좋아하니 신경쓰지 않으셔도 됩니다. (진짜 캐해 문제라 드림 자체를 안 파는 캐도 다수 적혀있습니다…)

보유 카드 목록

스티치 래빗 / 미스티컬 망가 / 인어의 타로 / 한국을 담은 환상 / 데스티니 / 방황하는 영혼 / 로제딕 / 플라스틱 민 걸즈 / 호러 타로 …

금지된 꿈 / 데카메론 / 섹슈얼 매직 / 마나라(오라클)

샘플:

최근 지인분과 연성교환으로 진행한 오마카세 캐릭터 관계타로입니다.
(요구사항: 감정선 해석 + 정확한 관계 정립 / 기타사항: 카드 공개)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