헛소리방주

[Arknights CN] 없다

얼레벌레 돌아가는 독타의 로도스 생활(2편)

용문폐 1

넘쳐나는 2번 단서 (아래에 두개 더 있음)

수상하게 펭귄로지텍스에서 오는 단서가 많다. 요즘 같은 불경기에 내 프렌들이 대기업에 들어가 보내준 거라면… 그걸로 오케이지 않을까.

미즈키 보스 (자신의 분대 스타트로 클리어)

이격 크루스 또는 기절 거는 애들은 유난히 미즈키에서 빛을 발하는 것 같다. 그래서 좌락의 경우 3스킬이 좋았다.

마테오 아저씨

EX맵에서도 딱콩 성공

남은 미션

처음으로 미션 올클 성공.

나의 피눈물같은 18만 용문폐

주력은 2스킬이지만 2재능의 편리함이 너무 압도적이다. 역시 사기캐일수록 2정예화는 필수다.

암호판냠냠이 유물(선택받지못함)

그리고 연구분대로 팬텀록라 클리어. 아직은 팬텀록라 보스가 미즈키 록라 보스보다 더 빡센것 같다. (주관적 기준)

13지역 드랍 신재료

레식콜유입뉴비들 울겠다 이게 실화냐?

그래도 7렙 찍어줬다.

자잘한 버그 (정말 자잘함)

포푸카 체력이 신경쓰인다면 진 것이다.

끝내주는 꽁지원 캐릭이 있었는데요

다음 맵에서 귀신같이 판터졌습니다.

판 터지기전 마지막으로 찍은 튤립님의 고운 자태

자신의 행운 분량 조절(실패함)

타게임(LOH)에서 2연속 10회 뽑기로 2명의 신캐릭터 획득에 성공해버렸다. 다른 스샷 하나는 너무 당황한 나머지 못 찍음.

레식 콜라보 1차 보스맵 3성클

이녀석… 등림의 보스보다 최저 최악이다. 기믹상으로 미즈키 히든2보스랑 등림의 쫄몹들이 이 녀석을 참고한걸까? 개인적으로 궁금한 부분.

링, 특사스, 총웨… 등등 다양한 게강한 오퍼를 빌려갔지만 블레이즈 그녀는 신이다. 이걸 깨네.

국가의 양심

왜 아직도 저 까만 이펙트를 국가라고 명명했는지 모르겠다. 저 기믹을 쓰는 녀석의 설정을 생각하면 땅따먹기식 주장인걸까? 한편으론 미즈키나 팬텀은 특사스 스타트가 좋은 반면 사미는 힐리드 스타트가 제일 손에 맞는 듯 하다. 한섭에 두고온 힐리드가 그립다. 흑흑이…

이걸 스샷으로 굳이 남겨둔 나의 의도와 정신머리

아래 암호판

아래 암호판이 없는데 안주는건 뭘까

사미의 의지에 도전하는 나의 분대

난 시작도 안했는데… 벌써 터져버렸다.

없다 시리즈는 아닌데 왜 내 위시캐들은 4중가챠로 등장해 나를 시험에 들게 하는걸까.

나의 피땀눈물이담긴 18만 용문폐

소문이 자자한 성능임에도 불구하고 실사용감은 아직 모르겠다.

이게 맞냐

울지말라고 꽁오퍼를 둘이나 준다.

이러면 내가 계속 등반할거라 생각하고 주는 걸까? 에베레스트까지 올라가주지. 물론 그 후 터졌다.

마지막은 2222 용문폐로 끝

이번주에 골든에이지가 돌아온대서 라플란드를 뒤늦게 키우는 거 맞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