헛소리방주

[Arknights CN] 골든에이지가 왔는데 먹지를 못하니

얼레벌레 돌아가는 독타의 로도스 생활(3편)

7×7=

49 각뿔에서 입금 금지

이 스샷은 정말 좋아보이지만 사실 게억까의 집합체이다.

소환>5성단독저격태그

지원기계>1성저격태그

고특채>6성저격태그

보기 어려운 태그 셋이 한번에 모여 고특채를 돌린 결과…

펭귄짱이 나와줬다.

드디어 나의 서포터 창에도 6성이

나중에 치우바이랑 같이 써야징ㅎㅎ

팬텀/미즈키 록라에선 특사스 스타트라면 사미 록라에선 힐리드 스타트가 옳았다.

그리고 마침내 사미 로그라이크 튜토리얼을 졸업했다.

마젤란이 안나왔다면 우리집 서포터 일짱이 될 뻔한 발라퀸도 겸사겸사 레벨달성 보상으로 얻어왔다.

그 후엔 레식 복각 노가다를 했다. 기간이 짧아서 풀잠을 못해줄까봐 조금 쫄음.


우리 로도스에는 제발 명함만 와주길 바라는 삼신기가 있는데, 각각 무에나, 이격익제, 패신저다.

근데 나한테 왜 그러세요?

참고로 삼촌 픽업을 통해 이중픽업이랑 사중픽업은 들어가는거 아니라고 배웠다… 픽업/정가 기다리다 햄스터 들기 마스터가 될 것 같다.


마침내 위기협약이 왔다.

중국서버로 넘어오며 못한 씬 명함 획득을 해줄 기회다!

…은 무슨 플룸 코스튬도 쿨하게 보내주게 생겼다. 동시 달성이라니 이게 무슨 말이요. 의사양반……. 골든에이지가 왔는데 먹질 못하니 설렁탕과도 같은 달콤한 위기협약이여…

그래서 너무 억울해서 우인호 맵을 깼다.

한섭 우인호 복각 시즌에 링을 빌리고도 SN-10을 3별클을 못해 이를 악문 추억이 있었는데… 결국 중섭에서 여유롭게 클리어 성공했다. 역시 사람일은 알 수 없는 노릇이다.

https://youtu.be/QP6jwbFvY_g?si=KpvqwBn5VimeJGBy


티폰도 있고 힐리드도 있으니 엔딩 보겠당ㅎㅎ

꿈을 꾸었습니다…


먹지못하는 골든에이지 였으나 나름의 소득도 있다. 허니베리가 1정 65렙, 이격 크루스가 1정 만렙이 되어 쓸만해졌다. 다음은 마운틴 차례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