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X3

하야미 유즈키(1)

멀티리버 1부 스포일러

게장공장 by 집게
21
0
0

"월계화月季花" 하야미 유즈키 速水 優月 / UGN 소속 / 감찰관
나이: 24세 / 키: 175cm
D-로이스: 감찰관 (RW)
이펙트: <붉은 검>, <플레임탄> 外

엄격한 FM계열의 감찰관. 히어로들 사이에서는 걸리면 감점 10점 이상은 무조건 걸리는 것으로 악명이 높다. 가시돋쳤지만 반박할 수 없는 말을 하며 벌점을 주는 것이 일과.

그러나 그가 엄격하게 히어로들을 관리하는 것은 히어로 일의 위험성과 졈화의 진실에 대해 알고 있기 때문이며, 히어로들이 다치는 것을 바라지 않기 때문이다. 그는 사실 히어로를 좋아한다. 그러나 그것을 제대로 표현하지 않고 말주변도 없어 오해를 사는 일이 많다. 때로는 안티 히어로 빌런인 것이 아니냐는 우스개소리 소문이 돌 때도...

각성하기 전에는 평범한 학생이었다. 그러나 졈이 된 히어로에게 습격을 받고 각성. UGN에게 회수되어 이 일에 대해 함구하는 것을 전제로 감찰관이 되었다.

히어로로서의 실력은 좋은 편에 속한다. 무리하지 않는 쪽으로 치우쳐 있긴 하지만, 개개인의 히어로의 능력과 한계에 대한 이해가 깊어 언제나 안정적인 전략지휘를 한다는 평가를 받는다. 그럼에도 감찰관이라는 이유로 히어로들과는 한 팀이 되는 것이 기피되곤 한다... 그를 잘 아는 사람들은 어깨에 힘이 너무 들어가서 오히려 굳어있는 탓도 있지만, 기본적인 성격 자체가 남과 어울리기 힘든 것 같다고 평한다. 본인도 그것을 알고 있지만 딱히 고쳐지지는 않는 것 같다.

뭔가 양식맞춰 프로필 쓰기도 귀찮아서 대충 복붙만…
백스토리를 기가막히게 주차해서 1부부터 개처망했음

곱상하게 생겼는데 초기능력치 5 2 2 2 의 고릴라인 점…과 FM이라서 진심이 전달되지 않는 녀석… 을 컨셉으로 잡았던 것 같음 어린나이에 세계의 비밀을 너무 많이 알아버려서 세계의 법칙이나 규율을 수호하는 것에 중압감을 느끼고 있는 것 같다네요…
히어로들에 대한 과보호가 역효과로 반감을 사고 있는 느낌(ㅋㅋ) 근데 졈화의 진실에 대해서 아는 사람들은 진의를 다 알고 있을 것 같음… 어쨌든 내면은 누군가가 죽거나 괴물이 되는 것을 보고 싶지 않은… 그런 느낌이겠네요 비록 누나가 그렇게 되어버렸지만

사실 클라이맥스쯤엔 멘탈이 더 안좋았을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엔딩페이즈에는 정신줄 잘 잡혀있었던거 같다(뭔가 무리하고 있는 무드긴 했지만…) 지금시점으론 누나(PC B)도 누나인건 인정하지만 원초세계(죄송 ㅋㅋ 근데 이게 제일 표현이 잘되는듯)의 누나랑은 다른사람이라고 생각하는 상태라서 아무튼 타인으로 대하는 듯… 2부에선 어떻게 될까요 기대해줘~

초기에 컨셉짤때 그렸던것… 무기가 장우산인데 손잡이쪽에 칼날 같은 게 튀어나오는 장치가 있어서 그걸로 출혈을 일으키고 혈액을 우산살 안에 돌게 해서 무기로 쓰는 어쩌고… 아무튼 씹덕같은 컨셉으로 짰다… 원거리 백병이라서 스컬걸즈의 파라소울… 같은 느낌을 생각했던것 같음 (스컬걸즈가 뭔데 씹덕아)

RW세계관에선 혼자 독립해서 살고 있고 본가에선 자아없이 사주던 옷 입다가 독립하고나선 걍 광공옷장 돼서 아침마다 와이셔츠 다려입고 나간다는 설정이 생김(뭐지) 히어로랭킹은 50위 밖일 것 같은데 그냥 본인이 미디어에 잘 안나가기도 하고 주로 서포트 위주로 활동해서 순위가 막 높지는 않을 듯 근데 뉴스같은거에 어쩔수없이 얼굴팔리면 이사람 누구냐고 가끔 캡쳐 돌것같기도 함

정사에서는 어떨까 잠깐 생각도 해봤는데 비오버드 대학생일거같음… 뭔가 검사지망 법대생(ㅋㅋ) 레니워에선 감찰관이 번듯한 직업이라서 고등학생때 감찰관된이후론 굳이 대학진학은 안했을것같은 느낌

개처망한(+) 캠페인 캐릭터다보니 분량 개끼네요
2부는 다음달인데 우째기다리나…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