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X3

하야미 유즈키(2)

응? 멀티리버2부스포...

게장공장 by 집게
16
0
0

2부에서 극대노하고온 유즈키군
근데나름 ‘이성‘ 이라는것이 있어서 여기서 우리끼리 처싸우면 노답이라는것을 깨닫고 문제해결을 (또) 우선시하다…

그러니까… 육체7은(지금은9됐음) 에너미들과 내방자들이 이 세계가 돌아가는 시스템에 대해 공격하면 그걸탱킹하기위한것입니다…(아님) 사실맞는듯 그는 이렇게 보이지만 힘캐입니다

세계의 비밀을 알게되고 혁명이아니라 시스템을 더욱 견고히 하고 관리를 빡세게 해서 피해를줄이겠다… 이런느낌으로 행동하고 있는듯… 롤플할 타이밍이 올지는 모르겠지만 이 세계는 그렇게 돌아가고 있고 그걸 무너뜨린다고 해서 사람들의 삶이 대단히 좋아지지는 않을거라는… 뭐 그런 신념이겠네요… 이걸 바꿔서 나아질 세계였으면 진작에 바뀌어 있었을 거라고…

그리고 규율은 누군가를 내치기 위한 것이 아니라 한 명이라도 더 안전하기 위한 것이라는… 그런 생각을 가지고 있을것같음… 그래서 폭주한 오버드에 대처하는 것도 사살보단 제압이 우선이 되는 거고… 그렇지만 어쩔 수 없는 상황이라면 사살을 망설이지는 않을 것 같은…

뭔가 졈화라든가… 그런 사실을 숨기는것을 떳떳하다고 생각하고 있지는 않겠지만 필요한 일이라고는 생각하고 있을듯… 감찰관이 된 시점부터 사실을 숨긴 것으로 인해 피해가 발생하는건 불가피한 것이고 그걸 납득 가능한 방식… 으로 해결하는 것까지가 본인의 역할이라고 받아들이고 있음…

이러다가 총기난사할거같단말을 들었는데 부정할수없네요(ㅋ)
근데 총기난사방향이 시스템은 아닐것같고…(뭔말인지대충아시겟죠)

아무튼 알게모르게 스트레스 엄청 쌓여있을것같음 본인은 힘들단생각 한번도안해봤겠지만
근데감찰관이면견뎌라…니가선택한길이다

이것은 2부클맥에서 사용한 새로뽑은 극대노표정 입니다 3부에서 또 쓸른지는 모르겠는데…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