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C 자료공유

참 쉬운 동남아시아 여행가이드 캠페인 자료 배포

세션카드 및 도장판

포도알 by 박혜윰
66
0
0

참 쉬운 동남아시아 여행가이드 캠페인 세션카드 및 도장판을 배포합니다.

도장판은 세션카드로도 활용 가능하도록 만들었습니다.

ROLL20을 전제하여 만들어졌습니다. 참고해주세요!

목차

1. 압축파일 내 구성 내용

2. 활용 가이드

3. 압축 파일

1. 압축파일 구성내용

압축파일 내 구성은 3가지로 나뉘어집니다.

세션카드 / 도장판 및 세션카드 대용 도장판 / 인장

* 인장은 317*317 사이즈로 만들었습니다. 인장을 새로 만드시고 싶다면 해당 사이즈로 제작하시면 됩니다!

* 세션카드와 도장판은 기본 1600*1000입니다.

ROLL20 기본 크기 1750을 기준으로 키워서 사용한다면, 세로 크기는 950~1,000px로 조정해주시면 됩니다.

1-1. 세션카드

1-2. 도장판 및 세션카드 대용 도장판

1-3. 인장

2. 활용 가이드

저는 이렇게 활용하려고 만들었습니다! 라는 느낌에 가깝습니다.

자료를 받고 어떻게 활용할지는 어디까지나 이 자료를 활용하는 여러분들의 자유입니다.

그러니 아래의 활용 가이드는 참고로만 확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맵 세팅은 이렇게 시작합니다.

이대로 위에 인장 토큰을 얹어 GM레이어를 설정해도 괜찮지만,

저는 ROLL-TABLE을 등록하여 활용했습니다.

ROLL-TABLE을 이용해서 도장찍기

3. 공유파일

자작발언, 재배포는 하지 말아주세요.

재미있는 세션 되세요~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