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치 타로 커미션

@mongchi_tarot | Tarot Commission

드림&자컾  | 커뮤 러닝 | 관계 | 궁합 | 속궁합 | 관싹 | 웨딩 등 동인 한정

2024. 03. 18 재개장 이후 전체적으로 가격이 조정되었습니다. 이 점 확인해주세요.

2023.12.13~ 무기한 휴식, 1차 지인 한정 커미션으로 전환합니다. 외부인 커미션은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2024.03.18~ 본 페이지에 있는 타입 한정으로 커미션 오픈합니다! 신청은 아래의 오픈카톡으로 부탁드려요.

2024.09.01~ 무기한 휴식, 1차 지인 한정 커미션으로 전환합니다.

커미션에 대한 공지는 아래의 트위터 계정을 확인해주세요!

타로는 길잡이일 뿐, 완벽한 정답이 아닙니다.

공지사항을 읽지 않아 생기는 불이익은 보상해 드리지 않습니다.

메일링 타로 커미션 신청 시 유의 사항

몽치 타로커미션은 선입금제로 진행되며, 예약은 입금순으로 진행됩니다.

모든 작업물은 신청일 기준 ~8일 23시 59분(ex. 1일 오후 12시 이전에 입금 시 9일 23시 59분까지)안에 전달드립니다.

리더의 개인 사정으로 일정이 변경, 지연될 경우 50% 환불해 드립니다.

리딩 종료 후 단순한 변심으로 인한 환불은 진행하지 않습니다.

모든 상담은 상단의 크레페 시스템을 이용하거나, 카카오톡 오픈채팅으로 진행됩니다.

크레페로 메일링 커미션을 신청주시는 경우 장르 할인이 되지 않습니다.

오픈채팅으로 신청주시는 경우 장르 할인(10%)을 적용해드립니다.

장르 전용 스프레드는 장르 할인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카카오톡 오픈채팅🤍

신청자 분께서 원하실 시 일대다수 진행이 가능하며, 리더는 모든 상담을 외부에 발설하지 않습니다.

원하신다면 리딩한 카드의 이름을 알려드립니다만(신청 시 요청주세요), 같은 내용의 질문을 다른 리더분에게 다시 질문하지 말아주세요.

신청자 분께서 상담 내용을 공유하시는 것은 가능하나, (타로 후기 등) 그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일에 관해서 본 리더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본 타로 커미션의 결과는 자유롭게 사용(커미션 신청 등)가능하시며, 3차 창작 및 재커미션을 공개 계정에 게시할 시 출처(@mongchi_tarot)를 반드시 표기해주시기 바랍니다.

신청 폼 양식은 본 글 최하단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실시간 타로 커미션 신청 시 유의 사항

커미션 당일, 정각 이후 20분 이상 등장하지 않으시면 노쇼No Show로 간주. 환불 없이 신청 취소됩니다.

타로 커미션은 시간 약속임을 기억해주세요.

저는 커미션 시작 10분 전부터 대기하고 있습니다만. 반드시 정각에 먼저 DM을 보내주세요.

현재 커미션 가능 날짜는 아래 일정 스프레드시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타로 리딩 종료 후 필요하시다면 리딩내용을 PDF로 제공해드립니다. 미리 말씀해 주세요.

더 자세한 문의 사항은 카카오톡 오픈채팅으로 찾아와주시기 바랍니다.

2024 09.01~ 실시간 타로 커미션 운영하지 않습니다.

+)

  • 웬만한 모바일 게임, 애니메이션, 뮤지컬 등의 장르 리딩 가능합니다.

  • 혹 모르는 장르라도 스토리 등을 기재해주시면 리딩이 가능합니다.

  • 다만 제 역량으로(캐해석 부족 등)리딩이 불가한 경우가 왕왕 있습니다💦

  • 리딩 가능한 장르는 오픈채팅으로 문의주세요!

디즈니 트위스티드 원더랜드, 도검난무 장르 한정 10%할인 이벤트 중입니다.


| Card |

  • 데스티니 덱 타로 카드

  • 동양풍 주역 앞날보기 오라클 카드

  • 스타씨드-별씨앗-오라클 카드

  • 문올로지 오라클 카드

  • 로즈쿼츠 룬스톤

네 종류의 카드와, 한 종류의 룬스톤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 Spread Type |🩵

모든 타입은 ⚠️리딩 종료 이후⚠️ 추가 질문이 가능합니다. 추가 질문은 개당 1,000원의 추가금이 발생합니다.

🤍신심독해神心読解 : ₩2,000

  • [실시간] 가능 타입

  • 도검난무刀剣乱舞 장르 한정 신청 가능한 스프레드입니다.

  • 본 타입은 장르 할인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도검남사가 사니와/플레이어/드림주에게 어떤 감정을 품고 있는지, 어떠한 말을 하고 싶어 하는지, 혼마루 내에서 어떤 상태인지 등 그 속을 엿본 후 해석해드립니다.

  • 🃏사용 덱: 아이칭 홀리츠카 오라클

  • ⏰️리딩 타임: 5~10분

🤍즉석밥그릇 타입 : 장당 ₩1,500

  • [실시간] 가능 타입

  • 신청자분께서 질문을 준비해 오면, 그에 따라 카드를 뽑은 후 진행되는 기본 타로 커미션입니다.

  • 1차, 2차, 커뮤 관통운 등 여러 상황의 답을 알고 싶을 때 신청하시면 좋습니다.

  • 🃏사용 덱: 데스티니 타로

  • ⏰️리딩 타임: 30분~1시간

🤍관계자각関係自覚 : ₩5,000

  • [실시간] 가능 타입

  • 카드 세 장을 이용해 캐릭터들의 현인상과 서로에게 품고 있는 소망, 캐릭터들의 궁합을 알아 볼 수 있는 타입입니다.

  • 🃏사용 덱: 홀리츠카 오라클

  • ⏰️리딩 타임: 10분~30분

🤍앞날보기 타입 : ₩8,000

  • [메일링] 가능 타입

  • 동양풍 캐릭터 혹은 오너 본인의 이름으로 간단한 파자풀이를 해드립니다.

  • 동양풍 캐릭터인 이유:이름에 한자가 들어가야 뜻풀이가 가능합니다.

  • 히라가나, 가타가나가 섞인 이름도 풀이 가능합니다.

  • 소장하고 있는 사주 책과 동양풍 주역 오라클 카드를 사용합니다.

  • ‘도검난무' 장르 한정 1,000원 할인을 적용해드립니다.

  • ⏰️리딩 타임: 30분~1시간


🤍마지막 편지-遺書-  : ₩10,000

  • [메일링/실시간] 가능 타입

  • 모종의 이유로 유서를 쓰게 된 A와, 그 유서를 발견/전달받은 B의 관계를 상정합니다.

  • 대체로 분위기가 어둡습니다.

  • 🃏사용 덱: 데스티니 타로

  • ⏰️리딩 타임: 1시간~1시간 30분

A가 유서를 쓰게 된 이유

유서의 내용과 특징

A의 유서를 발견한 B의 반응과 심정, 이후 행동

유서로 인해 두 사람 사이에 일어나는 갈등이 있는가? 있다면 어떻게 해결하는가?

이후 A와 B의 관계에서 달라진 점이 있다면?

❤️~에로 코미디 100%!~ **하지 않으면 못 나가는 방에 갇혀버렸다. : ₩15,000

  • [메일링/실시간] 가능 타입

  • 성인가🔞입니다. 신청 시 성인 인증이 필요합니다.

  • **하지 않으면 못 나가는 방에 갇힌 A와 B의 상황을 상정합니다.

  • 🃏사용 덱: 문올로지 오라클

  • ⏰️리딩 타임: 1시간~1시간 30분

방에 갇힌 것을 알았을 때 A의 심정과 반응

방에 갇힌 것을 알았을 때 B의 심정과 반응

방을 탈출하기 위해 두 사람이 시도하는 것🔞

이후 두 사람이 내린 결론

방을 나온 이후, 두 사람 사이의 분위기

❤️어른의 Happy Birthday! : ₩15,000

  • [메일링/실시간] 가능 타입

  • 성인가🔞 입니다. 신청 시 성인 인증이 필요합니다.

  • A의 생일날, B가 ‘선물은 나' 이벤트를 준비합니다.

  • 꼭 생일이 아니라, 그에 준하는 기념일이어도 괜찮습니다. 마음대로 바꿀 수 있습니다.

  • 🃏사용 덱: 문올로지 오라클

  • ⏰️리딩 타임: 1시간~1시간 30분

A의 생일을 위해 B가 더 준비한 것이 있다면?

'특별한' 선물을 받은 A의 반응

선물 개봉 타임🔞

생일 선물을 받은 A의 후기

생일 선물을 준비한 B의 후기

🤍Dream in the Wonderland : ₩35,000~

  • [메일링/실시간] 가능 타입

  • 장르 내 캐릭터가 드림주를 어떻게 생각하는 지 알아보는 타입입니다. 드림 입문 시, 혹은 드림주에 대한 캐릭터들의 인상을 알고 싶을 시 유용합니다.

  • 본 타입은 장르 할인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최대 인원 ~20인, 이후 한 명당 2,000원의 추가금이 발생합니다.

  • 🃏사용 덱: 데스티니 타로

  • ⏰️리딩 타임: 3시간~4시간


~자작 AU 기반 스프레드~

본 스프레드 이미지들의 저작권은 저(@mongchi_tarot)에게 있습니다.

무단 도용 및 재배포, 본 스프레드 이미지를 이용한 커미션 신청을 금지합니다.


🤍너만 보면 돌아가는 바람개비 : ₩29,000

그 여름날처럼 청명했던 너를 기억해.

  • [메일링/실시간] 가능 타입

  • 자체 제작한 스프레드를 사용합니다. 

  • A와 B의 첫만남, 첫인상, 현인상, 서로에게 사랑에 빠지게 된 계기를 중점으로 리딩합니다.

  • 🃏사용 덱: 데스티니 타로

  • ⏰️리딩 타임: 1시간 30분~2시간

  • 2022.11.09부터 리마스터 버젼 스프레드를 사용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이미지를 확인해 주세요!

🤍운명론 運命論 : ₩29,000

세간에서는 그런 것들을 흔히 운명이라고 불러왔어.

  • [메일링/실시간] 가능 타입

  • 동양풍 요괴X인간AU를 기반으로 제작한 자작 스프레드를 사용합니다.

  • 둘의 만남과 이로 인해 발생하는 갈등의 기승전결을 중점으로 리딩합니다.

  • 🃏사용 덱: 아이칭 홀리츠카 주역

  • ⏰️리딩 타임: 1시간 30분~2시간

  • 2022.09.02부터 리마스터 버젼 스프레드를 사용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이미지를 확인해 주세요!


🤍꿈 속 랑데뷰 Rendezvous : ₩29,000

어느 날, 너는 나의 꿈을 방문했다.

  • [메일링/실시간] 가능 타입

  • B가 A의 꿈을 방문하는 이야기입니다.

  • 잠에 들기 전, 두 사람의 수면 루틴부터 다음 날 아침 둘의 분위기까지 전체적인 기승전결을 중점으로 리딩합니다.

  • 🃏사용 덱: 스타씨드 오라클

  • ⏰️리딩 타임: 1시간 30분~2시간

🤍사후세계 : ₩21,000

이 세상은 마치 사후세계 같아.

  • [메일링/실시간] 가능 타입

  • 좀비 아포칼립스AU를 상정합니다.

  • 둘이 처한 상황, 고난, 둘의 최후까지 전체적인 기승전결을 중점으로 리딩합니다.

  • 캐릭터의 감염, 죽음, PTSD 등에 대한 묘사가 필수적으로 기입됩니다. 이 점 확인해주세요.

  • 🃏사용 덱: 데스티니 덱

  • ⏰️리딩 타임: 1시간 30분~2시간

🤍구룡채성 : ₩21,000

  • [메일링/실시간] 가능 타입

  • 중화풍 아포칼립스 느와르st의 스프레드입니다.

  • 소재상 분위기가 밝지 않고, 불법 행위 및 유혈, 폭력, 캐릭터의 죽음, 부상, PTSD 등의 소재가 묘사될 수 있습니다.

  • 🃏사용 덱: 데스티니 덱

  • ⏰️리딩 타임: 1시간 30분~2시간

🤍둘만의 비밀, 정략결혼  : ₩21,000

  • [메일링/실시간] 가능 타입

  • 정략 결혼을 하는 A와 B의 이야기를 중점으로 리딩합니다.

  • 캐릭터 간의 사이가 반드시 좋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사용 덱: 스타씨드 오라클

  • ⏰️리딩 타임: 1시간 30분~2시간

🤍In the forest : ₩21,000

인간이 아닌 자와 ‘그것'을 사냥하는 자

  • [메일링/실시간] 가능 타입

  • 뱀파이어A와, 뱀파이어를 사냥하는 사냥꾼 B의 관계를 상정합니다.

  • 소재상 분위기가 밝지 않습니다. 소재상 유혈, 폭력, 캐릭터의 부상과 사망에 대한 묘사가 직접적으로 드러날 수 있으니 이를 유의해주세요.

  • 🃏사용 덱: 데스티니 덱

  • ⏰️리딩 타임: 1시간 30분~2시간

🤍STUDY TIME : ₩29,000

  • 중근세 유럽을 배경으로, 한 가문의 도련님/아가씨인 A와 도련님/아가씨를 일정 기간 동안 맡게 된 가정교사 B의 이야기를 리딩해드립니다.

  • 소재 상 로맨스적인 기류가 적습니다. 이 점 유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 🃏사용 덱: 데스티니 덱

  • ⏰️리딩 타임: 1시간 30분~2시간

🤍마녀와 아이 : ₩21,000

깊은 숲 속에, 무시무시한 마녀가 산대.

  • [메일링/실시간] 가능 타입

  • 중근세 유럽st 판타지를 배경으로, 마녀인 A와 인간 아이 B의 이야기를 리딩해드립니다.

  • 마법, 요정 등 여러 판타지 요소가 등장합니다.

  • 이야기가 마냥 밝지만은 않습니다. 이야기의 진행에 따라 마녀사냥, 화형 등의 소재가 언급될 수 있습니다.

  • 캐릭터의 부상, 사망, 이후 PTSD 등의 소재가 묘사될 수 있습니다.

  • 🃏사용 덱: 스타씨드 덱

  • ⏰️리딩 타임: 1시간 30분~2시간

🤍특명! 두근두근 발렌타인 대작전 : ₩21,000

  • [메일링/실시간] 가능 타입

  • 발렌타인(~2/14)이전까지 결과물을 보내드리는 타입입니다. 이후에도 개별 신청이 가능합니다.

  • 분위기가 밝고 가볍습니다. 로맨스 코미디 요소가 강합니다.

  • 🃏사용 덱: 스타씨드 덱

  • ⏰️리딩 타임: 1시간 30분~2시간

🤍귀환-어느 가을밤의 재회: ₩21,000

  • [메일링/실시간] 가능 타입

  • A가 어느 가을밤에 사별한 B와 재회하는 상황을 리딩합니다.

  • 캐릭터의 죽음, 그로 인한 PTSD 묘사가 있으니 이 점에 유의해주세요.

  • 🃏사용 덱: 데스티니 덱

  • ⏰️리딩 타임: 1시간 30분~2시간

🤍MR. LEMON CANDY : ₩21,000

  • [메일링/실시간] 가능 타입

  • 키스를 하다 제3자에게 들키게 된 A와 B의 상황을 리딩해 드립니다.

  • 분위기가 밝고 가볍습니다. 로맨스 코미디 요소가 강합니다.

  • 🃏사용 덱: 스타씨드 오라클

  • ⏰️리딩 타임: 1시간 30분~2시간

🤍다시 한 번, 혼잣말 : ₩21,000

  • [메일링/실시간] 가능 타입

  • 도검난무刀剣乱舞 장르 한정 신청 가능한 스프레드입니다.

  • 본 타입은 장르 할인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심신자審神者의 사망 이후, 그를 일시적으로 한 번 더 만나게 된 근시近侍의 이야기를 중점으로 리딩합니다.

  • 🃏사용 덱: 아이칭 홀리츠카

  • ⏰️리딩 타임: 1시간 30분~2시간

❤️오나바레 : ₩19,000

  • [메일링/실시간] 가능 타입

  • 성인가🔞 입니다. 신청 시 성인 인증이 필요합니다.

  • **하던 B를 발견한 A의 심정, 그 이후 행동에 중점을 두고 리딩합니다.

  • 에로코믹한 분위기가 주됩니다.

  • 🃏사용 덱: 문올로지 오라클

  • ⏰️리딩 타임: 1시간~1시간 30분

원본 이미지는 문의 시 보실 수 있습니다.

❤️초야:그와의 어느 밤 : ₩24,000

  • [메일링/실시간] 가능 타입

  • 성인가🔞 입니다. 신청 시 성인 인증이 필요합니다.

  • 기본적인 속궁합 스프레드입니다. **하는 이들의 스타일, 에로 판타지, **이후 필로토크, 전체적인 속궁합 총정리를 리딩합니다.

  • 🃏사용 덱: 문올로지 오라클

  • ⏰️리딩 타임: 1시간~1시간 30분

원본 이미지는 문의 시 보실 수 있습니다.

🤍동소체-또 다른 나: ₩18,000

  • [메일링/실시간] 가능 타입

  • 도검난무刀剣乱舞 장르 한정 신청 가능한 스프레드입니다.

  • 본 타입은 장르 할인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도검남사의 동소체를 입수한 심신자와, 그 이후 일어나는 일들을 중점으로 리딩합니다.

  • 🃏사용 덱: 아이칭 홀리츠카

  • ⏰️리딩 타임: 1시간 30분~2시간

🤍시로무쿠-신의 신부: ₩24,000

  • [메일링/실시간] 가능 타입

  • 신과 인간의 결혼. 둘은 결혼을 어떻게 생각하며 결혼 이후 어떤 생활을 하는가를 알아보는 스프레드입니다.

  • 🃏사용 덱: 아이칭 홀리츠카

  • ⏰️리딩 타임: 1시간 30분~2시간

🤍70 BPM : ₩21,000

  • [메일링/실시간] 가능 타입

  • 세상을 떠난 A와, A를 그리워하는 B의 이야기를 리딩합니다.

  • 분위기가 어둡고 정적입니다.

  • 🃏사용 덱: 스타씨드 오라클

  • ⏰️리딩 타임: 1시간 30분~2시간

본 페이지의 스프레드에 사용된 이미지는 모두 Unsplash 에서 사용하거나, 자체제작하였습니다.



🩵| 신청서 양식 |🩵

한 번에 정리된 외부 문서 선호(펜슬, 티스토리, 포스타입 등)

에버노트, 구글노트 등 별개의 공유 링크가 필요한 문서는 받지 않습니다.

이메일 :  

작업물을 받아보실 이메일 주소를 적어주세요.

타입 :  

원하시는 타입을 기입해주세요.

캐릭터:

캐릭터들의 간단한 프로필, 캐릭터들간의 서사, 생일,  캐릭터들간의 기념일 등. 

2차(드림 포함)인 경우 드림캐에 대한 신청자분의 캐해석을 동봉해주셔도 좋습니다.

카드 픽업 옵션(○/×):

직접 카드를 뽑으실 건지, 리더(저)에게 픽업을 맡기실 건지 픽업 여부를 골라주세요.

카드 공개 옵션(○/×):

픽업한 카드의 기재 여부를 골라주세요.

공개를 원하실 시 결과지에 카드 항목을 함께 기재해드립니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