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치 통합 공지사항


공통 공지사항


-목차-

1. 커미션 공통 공지사항

2. 스크롤 만화 및 로그 커미션 안내사항

3. 리퀘스트 안내사항



커미션 신청 및 문의는
크레페 제외 페이지 내
오픈 카카오톡으로만 받습니다.

-공지사항을 숙지해주시길 바랍니다. 미숙지로 인한 불이익은 책임져드리지 않습니다.

-최대 마감 기한(60일)을 넘길시 결과물과 함께 받은 금액의 2배를 돌려드립니다.
이 외의 단순 변심, 불만족 등으로 인한 환불 등 전부 불가능합니다.

-급전가 및 샘플가의 경우 컨펌 진행 X, 원가(정상가) 커미션시 컨펌 러프, 선화에서 경우에 따라 각각 1회 진행합니다.
필요하다고 여겨지지 않을시 컨펌을 진행치 않기도 하나 희망하시는 경우 작업 전 요청해주시길 바랍니다.

-결제의 경우 카카오뱅크 입금으로 이루어집니다.
모든 수단의 결제가 가능하지만 입금을 제일 우대합니다.
혼합결제 가능하며 기프티콘의 잔액은 반환해드리지 않습니다.

기프티콘, 연락처, 문상 결제 등 가능. 결제수단 변경 추가금 5,000원

-그림 양도 추가금 1회차엔 없으나 2회 차부턴 0.5 추가금이 발생합니다. (선물용도 제외)

-글+실사자료 설명 그림화에 능숙합니다. 이 경우 오류사항에 대한 러프, 선화 컨펌에 제한이 없으나 추가금 5,000원이 발생합니다. 기본 컨펌 2회로만 진행시 추가금 X

-일부 외관 요소만 받고 캐디 가능, 캐디 추가금 5,000원

-섬세하고 풍부한 캐릭터 디자인에 대한 추금은 빠른마감 시에만 받습니다.

-그림 보정은 캐릭터의 분위기에 맞춰 작업시마다 바꿉니다. 희망하시는 보정 색감이나 분위기가 있다면 사전에 전달 부탁드립니다!

-오마카세 전문. 오마카세 추가금이 들지 않으나 진행시 오류사항 외의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수정 요청시 횟수마다 2,000원의 추가금이 발생하오니 필시 숙지해주시길 바랍니다.



빠른마감 가능합니다. 7일/3일/시간제 가능
일정에 따라 불가능할 수 있사오니 신청서 전달 전 문의 먼저 부탁드립니다.
예시) 안녕하세요, 금일 현 시각으로 부터 4시간 내 마감 가능할까요?

[ 날짜 및 시간 내 마감 추가금 안내 ]

14일: + 10,000원
07일: +20,000원
48시: 원가X2
24시: 원가 X3
10시: 원가 X5
06시: 원가 X8

/시간은 금입니다. 빠른마감 관련 가격조정 문의 받지 않습니다.


24시간 내, 특히 시간제 마감의 경우 다른 마감을 미뤄두고 신청자분의 연락을 일정이 허락하는 한 상시대기하며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학업, 근무 외 타 커미션들과 동시진행함으로서 빠른마감이 불가능하여 거절할 수 있습니다.

확정 불가 시간대

2024 8월 한정 ___________

평일 오후 04:00~오후08:00

주말 오전 08:00~오후 03:00



1. 이메레스를 기반으로 한 작업, 오마카세. 여성 캐릭터, 어린아이 캐릭터에 특화되어 있습니다.

2. 크롭, 리사이징 및 크기변화, 스티커 사진류의 보정 및 수정만 가능합니다.

3. 업로드시 ‘한치’ 혹은 ‘Hanchi’ 커미션 표기 필수입니다.

4. 저작권은 (C)한치 에게 있습니다.

5. 영리적 용도의 사용이 아니라면 개인 굿즈 제작이 자유롭습니다. 5개 이하 제작시 추가금액 X

6. 홍보 목적의 사용시 추가금 5,000원 지불 요망, 어길시 작업물의 사용을 엄금합니다.

7. 신청 목적 및 사용 목적을 알려주시면 맞춤 제작에 용이합니다.

8. 기본 컨펌 외의 수정요구 혹은 완성 후 수정요구는 거절하거나 추가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9. 남성 캐릭터의 경우 청년보단 소년형이 주력입니다. 수위작업 가능(난이도에 따라 추금 O)

10. 샘플의 경우 공개를 원치 않으신다면 이야기해주시길 바랍니다. 비공개 추가금 10,000원

11. 원하시는 상황 및 감정표현, 인물의 정보를 세세하게 전달해주실 수록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받은 정보가 부족하여 질의응답이 필요한 경우 이로 인하여 시간이 많이 지체되어 마감기한이 지연되는 경우엔
마감기한을 넘겼다고 보지 않아 환불을 진행하지 않습니다. (기간 넘김 환불 2배 악용 방지)

12. 인간, 10대와 20대. 순한 인상, 쎄한 분위기, 흑막 관련, 어두운 분위기 주력.

13. 인물추가 가능하며 인당 -2,000원 할인이 들어갑니다.

14. 인외 (오브젝트헤드, 인수 인어 등등) 작업 가능합니다.

15. 캔버스 크기 변경가능. 두상기준 기본 1,000X1,000. 1.5배 이상 커질시 추가금 듭니다.

16. 완성본은 희망하시는 방식으로 보내드리며 별도의 안내가 없을시 최종본은 메일로 보내드립니다.

17. 컨펌시 그림체에 의한 특징을 제거/수정해달라는 요청은 거절됩니다.



스크롤 만화 및 로그 커미션 안내사항


커미션 신청시 정보전달 가이드

보고싶은 상황 및 연출을 알려주세요. ‘이 연출, 혹은 러프 그대로 가주세요.’를 언급해주시지 않는다면 보다 나은 연출 및 구도가 떠오를시 이에 맞춰 진행함으로 변형을 원치 않으신다면 언질 부탁드립니다. 대사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오마카세의 경우 존재하는 설정과 성격을 알려주시면 만족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양측 모두에게 보다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위해 <한 문서 및 링크, 메시지 및 이미지에> 커미션 신청에 관한 정보를 정리해 전달해주시길 바랍니다. 질의응답식으로 진행할 경우 작업시간이 길어지며 작업의 흐름이 잦게 끊기면, 보다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보여드리는 데에 지장이 생길 수 있습니다.


▪인물/어투/표정/관계/상황 상세 가이드

인물 - 외관, 쌍꺼풀 유무, 성별 혹은 바스트 유무 및 골격, 외관 연령대, 체형, 신체, 외관적 특징, 어투, 성격.

어투 - 예시 대사가 있으면 좋습니다. 커뮤 캐릭터일시 일부 역극을 제공해주셔도 좋습니다.

표정 - 예시 사진이 있으면 좋습니다. 여러 감정이 섞인 것도 표현이 가능하며 예를 들어 ~한 상황처럼요.
하는 식으로라도 표현해주시는 쪽이 보다 완성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관계 - 두 인물 이상이 등장할 시에 어떠한 관계인지 상세히
전달해주실 수록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보실 수 있습니다.

[ 보고싶은 상황 - 예시]

작은 여자아이가 시든 꽃다발을 들고 선물이라도 받은 것 마냥 환하게 웃고있는 장면이 보고싶어요. 연출 방식은 별다른 구도 없이 햇살이 쨍하게 비추어 얼굴이 그 빛에 살짝 가려지는 걸 희망합니다.


리퀘스트 안내사항


1. 기본적인 사용범위는 커미션 공지사항과 동일합니다.

2. 출처 표기는 ‘한치’로 부탁드립니다.

3. 리터칭 및 채색 등의 2차 수정을 엄금합니다. 희망하신다면 추가금 지불 후 저에게 맡겨주시길 바랍니다.

[ 포인트 채색 2,000원 / 단색 5,000원 / 풀채색 10,000원 ]

4. 퀄리티, 스타일(SD, MD, LD), 부위 모두 랜덤입니다.

5. 길게 보고 진행합니다. 표정이 달리기 전(작업 전)엔 신청사항 수정 및 삭제가 자유롭습니다.

커미션 진행 전 손풀기, 손이 굳지 않기위해 끄적이거나 시간을 떼워야할 때 자유롭게 진행합니다.

6. 리퀘스트 신청 양식

희망 캐릭터 외관/바스트 유무 및 성별 혹은 체형/의상 오마카세 가능 유무/희망 분위기/희망 타입(ALLor그림or만화)

만화 희망자의 경우 여유가 날 때 표정을 달고 댓글로 오픈카카오톡으로의 입장을 요청드립니다. 조율 및 진행은 오픈 카카오톡에서 진행합니다.


2024.09.01 최종 수정

카테고리
#기타
페어
#그 외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