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rwinJin ::Crossover::

《내스급 세계관으로 트립》

엘빈진 썰

대충 설정 정리 겸 썰

언제나처럼 차원 넘어다니면서 여행하던 엘빈진… 어느날 뭔가 잘못해서 이번엔 내스급 세계관으로 넘어감. 여긴 또 어디람… 둘러보니 음 평범한 현대 세계인 것 같고… 인간계인가. 둘 다 이제 하도 많이 돌아다니다보니 그럭저럭 적응했는지 딱히 놀라거나 하진 않았음ㅇㅇ

근데 문제는 둘 다… 특히 진이 규격 외의 능력자라서 시스템이 간섭해야할 것 같다. 둘 다 넘어오자마자 상태창 뜨면서 각성자가 되는데 진은 초월자 급이니 상태창 다 깨지고 오류라면서 경고음 같은거 나고… 엘빈 역시 다른 세계에서 넘어온데다 죽지 않는 몸을 가지고 있으니 역시나 규격 외… 그래도 일단은 인간인지라 진만큼 오류가 크진 않을 듯. 진도 평소엔 힘을 봉인해두는 상태이고 기본적으로 힘을 막 쓰려고 하지 않기 때문에 시스템이 바로 찾아오고 그러진 않을 듯. 그냥 뭐 여기 오류가 있네 정도..?

진은 당연히도 S급인데 최대 각성 가능 레벨 부분은 오류로 깨져있을 것 같다. 안보임. 엘빈은 D~C급 정도…? 전투력이랑 스탯이 높긴 하지만 팔이 하나 없는 상태라 좀 낮게 나오지 싶음. 칭호는 둘 다 ‘하나의 시간을 나눠가진 자’ 이런거였으면 좋겠다. 둘의 시간은 하나니까… 칭호를 받았다기보다는 그냥 가지고 있는 능력 자체에 대충 끼워맞춘 느낌.

진은 약간… 불청객 같은 느낌임. 유저들이 잘 놀고 있는데 눈치없이 끼어든 운영진 같은 느낌이랄까.


스킬은 둘이 같은 스킬 하나 있었으면 좋겠음. 둘이서 하나! 이런 스킬인데 병아리반 선생님처럼 시선, 감각, 경험, 능력 등을 동시에 공유할 수 있는 스킬. 대신 이건 다른 사람들하고 공유는 불가하고 둘이서만 가능함. 원래는 C급 정도인데 진 때문에 L급일듯.

* * *

진 스킬… 뭐 죄다 L급일 듯. 전부 다 스킬창에 뜨긴 하는데 뭔 오류 때문에 잘 안보이고 능력 좀 쓰려고 하면 잘못된 접근입니다! 이런 경고창 뜨면서 못 씀. 근데 어쩔 수 없는게 진 자체가 능력이 행성 규모라서 이 정도라도 많이 약해진 것… 사실 꿈&시간의 정령에 가까운 존재.

- 시간의 주인 (L급) : 시간의 흐름에서 벗어날 수 있음. 시스템이 감당 불가한 규격 외 스킬이라 봉인(삭제)당함. 대신 진 자체의 시간이 멈춘 것은 유지되었음.

- 부유하는 꿈 (L급) : 최대 6장의 흰색 깃털 날개를 펼칠 수 있음. 당연히 비행도 가능하고 초대형 빌딩, 산등을 떠받칠 수 있는 수준의 염력. (원래는 더 큰 규모이지만 이 수준으로 봉인당함)

- 땅에 내린 별똥별 (L급) : 일정 범위(행성 규모) 내에서는 원하는 것이 무엇이든 이룰 수 있는 능력(진의 대표 능력인 꿈)이었으나… 역시나 규격 외 능력이라 이건 완전히 봉인(삭제)당함.

- 이타적인 자원봉사자 (A급) : 타인을 치유할 수 있음. 겉으로 보기에는 치유하는 것으로 보이지만 사실은 타인의 상처, 부상, 질병 등을 본인에게로 옮겨오는 스킬. 다른 세계로 넘어갔을 때와 마찬가지로 빛을 끌어오는 것을 할 수 없어서 이런 식으로 발현된 것.

- 둘이서 하나! (D~L급) : 지정된 대상과 시선, 감각, 신체, 경험, 능력, 스킬 등을 모두 실시간으로 공유할 수 있는 스킬. 진의 경우에는 상대방이 엘빈.

스탯 S급

* * *

엘빈 스킬… 뭐가 있을까… 막 엄청 특출나게 강한 스킬이 많은 것은 아닌데 진이랑 공유를 할 수 있으니까 활용하기에 따라 가능성이 무한할 듯. 특히 엘빈은 머리도 좋고 사람 활용하는 것에 도가 텄으니까…

- 시간의 동반자 (L급) : 시간의 흐름에서 벗어날 수 있음. 시스템이 감당 불가한 규격 외 스킬이라 봉인(삭제)당함. 대신 엘빈 자체의 시간이 멈춘 것은 유지되었음.

- 용감무식한 선봉자 (D급) : 돌격시 가장 선두에 서서 적의 시선과 공격을 자신(+a)에게 집중시킬 수 있는 스킬.

- 침묵하는 사령관 (C급) : 스킬 발동시 일시적(1시간)으로 모든 고통(신체적, 정신적)을 무시. 1시간 이내에 치유하면 괜찮지만 시간이 지나버리면 그 고통이 한 번에 몰려옴. (쿨타임 24시간)

- 둘이서 하나! (D~L급) : 지정된 대상과 시선, 감각, 신체, 경험, 능력, 스킬 등을 모두 실시간으로 공유할 수 있는 스킬. 엘빈의 경우에는 상대방이 진.

스탯 D급


내스급 세계로 넘어와서는 뭐 딱히 동요없이 그냥 살다가 자리잡은 곳 근처 던전 브레이크 막으면서 헌터로 살지 않을까. 헌터 등록 보조금 나오는걸로 먹고 살…기는 어려울 수도 있겠다. 둘 다 외국인이니… 그냥 외국인 헌터 정도로만 동네에서 터지는 던전 정도만 해치울 듯. 물론 둘은 그런 정보가 없으니 그냥 어 저기 뭐가 생겼다! 엇 저 사람들이 위험해! 도우러 가자! 해서 얼떨결에 던전 깨고 다니는 엘빈진…

둘 다 죽지도 않는 몸이니 뭐 그냥 던전 깰때까지 있는거고 두 사람 다 수많은 전투경험에 능력까지 갖췄겠다… 무서울게 없을 듯. 어디 수도에서 멀리 떨어진 곳 헌터도 별로 없는 곳에서 그냥 둘이 사람들 지키면서 살 듯. 주변에서 당신들 같은 높은 수준의 헌터들은 어디 사람 많은 곳이나 해외로 나가야하는 것 아니냐며 길드 만들어도 대박 칠 수 있을거라면서 안타까워해도 엘빈진은 그럼 우리가 떠나고 나면 당신들은? 하면서 걍 거기 살 듯…ㄹㅇㅋㅋ

처음 던전 들어갔을 때는 둘 다 뭘 어떻게 해야하는지 모르니까 약한 마수 상대로도 어이없게 당하지 않을까. 진이야 기본적인 신체 능력 자체가 S급이니 한번에 당하진 않더라도 일단 기본적으로 살생을 피하는 성격이니 피하다가 결국… 죽을 것 같다. 그런데 이제 둘 다 살아나면서 각성할 것 같음.

카테고리
#기타
추가태그
#드림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