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 헬
50
0
0

<me>

앤캐 구인 성인여성 유저

접속시간 아침9시 ~ 오후8시 (유동적)

시간대가 잘 맞는 분이 좋으나 에메가 아닌 >앤캐<를 구하는 중이기 때문에 중요한 요소는 아닙니다.

(((주의! 오너가 커뮤 안뛰어봐서 잘 모릅니다 모든 좋아해서 호불호 강하게 갈리는게 뭔지 잘 모를 때가 종종 있습니다)))

<you>

오너분이 성인여성이셔야 됩니다 [***남성불가*** 정신적으로 여성이지만 몸은 남성<<안됨 (많은일이잇엇습니다) ]]

저랑 잘 놀아주시면 됩니다. 글도 쫌 쓰고 그림도 쫌 그립니다. 쌍방이면 좋겠지만 굳이 안그러셔도 됩니다. 그냥 저랑 썰 같이 잘 풀어주심됩니다.

캐릭터의 성별, 종족 상관없음. 자언 엘프 인간 전부 좋아요. 남캐시면 왼른 상관없음. 올라운더!에요!!

왠만큼 빻은 내용도 잘보고 잘씁니다./ 꾸금도 풀려고해서 성인 오너분만 구해요!

시간약속 잘지키시는 분이면 좋아요 무례하신분 안돼요 집착 좋아요

각자 현생은 잘 지키면서 했으면 좋겠습니다.

연락은 카톡으로 주세요 감사합니다.

https://open.kakao.com/o/scWcfrtg

나이 : 27살

성별 : 남

신장 : 183cm

성격 : 능글다정쾌남

외모 : 북부대공

키워드

#능글 #쾌활 #천재 #반말캐 #다정 #가정적 #헌신

차가운 외모때문에 오해하기 쉬우나 기본적으로 쾌활하고 능글맞으며 다정한 쾌남.

자신의 사람이면 간이고 쓸개고 다 내주려는 보기드문 호인이다.

푸른용병단의 단장이다. 용병단 멤버는 대부분 헬이 거둬들인 고아.

검보다는 클로를 주로 쓴다.

>로판 북부대공< 세계관 차용.

소드마스터… 라고 불리기엔 클로를 쓰긴한다. 과거를 알수가 없어서 갑자기 허공에서 뚝 떨어진 것 같은 느낌을 주는 기묘한 사람이다. 주로 오러를 사용하나 기본 마법은 가능한듯. 의외로 요리솜씨가 좋다.

요리에 관해 물어보면 “맛있다니 다행이네! 또 먹고싶으면 말하라고? 너를 위해서라면 언제든지 만들어 줄 수 있으니까.” 라고 대답하며 씨익 웃는다. 일명 쾌남미소.

손끝이 야무지다. 아마 용병단원들 중 미성년자들이 많아서 그런 듯 하다. 기본적으로 남을 잘 챙기지만 제 용병단원만큼은 정말 끔찍하게 아낀다.

믿어주는 신뢰와 그럼에도 하는 걱정이 늪과 같아서 아차 했다가는 머리 끝까지 파뭍혀 헤어나오지 못하게 된다.

외모[스크립트]

밤에 별을 흘린듯 빛을 전부 반사하며 선명하게 빛나는 칠흑같은 머리카락에 홀린듯 바라보면 심해같은 푸른눈이 이쪽을 바라본다. 흘러내린 앞머리가 창백하리만치 하얀피부에 검은 점처럼 부드럽게 흩어져 눈가에서 하늘거린다. 길다란 속눈썹 밑으로 시원하게 뻗은 콧대에서 내려다보면 얇게 다물린 입술은 옅은 분홍으로 반짝인다. 남자답게 날카로운 턱과 두툼하게 뻗은 목이 완벽한 직선을 그린다. 움푹 들어간 쇄골을 넘어가면 피부 아래 꽉 들어찬 근육이 눈에 띈다. 완벽한 비율, 완벽한 외모가 그를 인간이 아닌 것처럼 보이게 한다.

계속 추가중~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