雪優

靑春泡沫

설우 | 17 | 남

i_0v0 by i_0v0
9
0
0

깨어진 꽃병이 가장 찬란했다는 것을 모르고

심장에 기억의 파편이

빼곡히 박힌 줄도 모르고

[ 안희연 - 여름 언덕에서 배운 것 ]


[ 온실속 작은 꽃 ]

아, 음… 꽃 좋아해…?

이름

雪優 | 설우

성별

남성

나이

1학년 17세

신장 및 체중

180 | 55

외관

푸른색 머리카락에 머리는 묶는게 어색하다면서 항상 풀고 다닙니다. 눈동자는 검은색 눈동자에 창백한 피부입니다. 그가 몸이 약해서 창백하다고 생각하긴 하지만… 운동과 햇빛을 받지 않아서… 그런걸수도… 옷은 평범하게 교복입니다. 넥타이도 잘 하고있으며 교복도 단정하게 입은 모습입니다. 신발은 검은색 교복구두이며 걸을때마다 굽 소리가 살짝 납니다. 귀 양쪽에 은색빛 귀찌를 착용하고 있습니다.

성격

[ 소심한 ] [ 조용한 ] [ 나긋나긋 ]

소심하고 조용한 그는 사람들에게 먼저 말을 거는 성격은 아닙니다. 하지만 상대가 혼자 있다면 말을 먼저 걸어볼때도 있지만 아주 드뭅니다. 아마 친화력이 부족하기에 대화를 어떻게 해야하는지 잘 모르기에 그럴 수도 있죠. 또한 그는 나긋나긋한 성격이며 그와 대화를 하다보면 그의 말투, 그리고 목소리가 나긋나긋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는 화를 잘 내지 않으며 사람을 대하는 태도가 매우 상냥하고 부드럽습니다.

특징

Love :: 꽃 | 조용한 것 | 동물 | 인형 | 귀여운 것 |

Hate :: 비린 것 | 소음 | 해산물 | 벌레 | 곤충 | 징그러운 것 | 단체 활동

생일 :: 12 . 20

혈액형 :: RH - B

가족관계 :: 어머니 아버지 누나 여동생

그는 집안에서 둘째이다. 누나는 성인 여동생은 초등학교 저학년. 지금은 부모님과 형제들과 떨어져서 할머니와 할아버지랑 셋이서 살고 있다.

취미 :: 독서 , 꽃꽂이 , 기타

독서는 혼자 있는 시간이 많다보니 자연스럽게 생긴 취미이고 꽃꽂이는 꽃을 좋아하기도 하고 혼자 있을때 하면 재미있다고 한다. 꽃꽂이는 꽤 잘하는편이다. 기타는 우연히 기타 영상을 봤는데 관심이 생겼고 어쩌다보니 취미가 되었다. 사실 셋다 병원에서 할게 없어서 생긴 취미이다.

습관 :: 상대의 눈을 잘 쳐다보지 못한다. 그리고 손을 계속 꼼지락.. 거리는게 습관이다.

tmi

:: 벌레를 죽여본적이 없다. - 아마 무서워하고 싫어해서.. 그런것같다..

:: 재벌집 도련님 이란 소문도 있다.. 그게 사실인진 모르겠지만..

:: 병원에 거의 살다시피 있어서 학교에서 마주치기 어려우며 조퇴는 물론 결석을 자주 한다고 한다. 학교에 있는게 신기할정도로 자주… 그래도 요즘에는 학교에 꼬박꼬박 나오고 있습니다.

:: 몸이 차가운 편입니다.

:: 고양이 한마리와 강아지 한마리를 같이 키우고 있습니다. 강아지는 리트리버이며 이름은 태양이라고 합니다. 고양이는 새벽이라고 합니다.

선관

[1/3]

은수아 | 소꿉친구관

어릴때 부모님들끼리 친한 사이였어서 그런지 자연스럽게 어린시절부터 만나 친해졌다. 그녀는 설우가 익숙하고 편하게 대할 수 있는 사람중 한명이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