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가 동의서

île by punk

[web발신]

안녕하세요. 2학년 5반의 담임 김수범입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여름 방학을 맞이하여 2학년 5반이 반 재량 국내여행을 떠나게 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서면상의 참가 동의가 필요하여 학생 편으로 동의서를 보내드립니다.

필수사항 등을 괄호 안에 기재해 두었으니 참고하시어 작성해 주시고, 작성 후 괄호 내용은 삭제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작성하여 이쪽으로 7월 23일 23시 59분까지 외부 링크를 통해 전달 부탁드리며

모든 내용이 들어가 있다는 전제 하에 변형은 자유롭게 하셔도 괜찮고, 혹시 작성에 문제가 있으시다면 역시 편히 연락 주세요. 감사합니다 ^^

학생 사진

(가정통신문을 확인하시어 두 장 모두 배경 투명화 상태로 첨부를 부탁드립니다^^ 붙이기 어려운 상황이시라면 링크로 전달해 주셔도 괜찮습니다^^)

한마디

(출처가 있다면 반드시 써주십시오^^)

학생 이름

(본명을 기재 부탁드립니다^^)

학생 성별

(속이시는 일은 없겠지요? ^^;;)

기타

(생일을 포함한 인적사항 등을 재량껏 적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동의서가 너무 길어지면 처리에 시간이 걸리므로 공백을 불포함하고 1,000자를 넘어가지 않도록 주의 부탁드립니다^^)

-

비밀설정

(생략 가능)

성장 후 인장

(러닝 전 단순 확인용이므로 가공 여부 관계 없이 첨부해 주세요. 실 러닝 인장은 바뀌어도 괜찮습니다. 단 임관은 유지 부탁드리며 사진 아래에 임관의 소속과 활동명을 정확히 기재해 주세요.)

오너 계정

(가장 확인이 빠른 본계정 기입 부탁드립니다.)

-

상기 본인은 활동에 대해 고지된 통신문을 모두 확인하였으며 해당 내용에 동의합니다.

Y / N

(해당하는 것만 남겨주십시오^^ 당연히 Y이시겠죠?)

카테고리
#기타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