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통신문

île by punk

학부모님 안녕하십니까? 이상고등학교에서 진행되는 반 재량 여름방학 여행에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2학년 5반 일정 안내

2-5 학생들은 4일간 성장 전 타임라인(18세)의 러닝 기간을 갖고, 2일간의 정비 시간을 가진 후 10일간 성장 후 타임라인(22세)의 러닝 기간을 갖습니다.

7월 21일 00:00 신청서 접수 시작

7월 24일 00:00 신청서 접수 마감

7월 24일 오후 합격자 발표

7월 25일 22:00 성장 전 (18‘) 인트로

7월 29일 22:00 성장 전 (18‘) 아웃트로

정비

7월 31일 22:00 성장 후 (22‘) 인트로

8월 9일 22:00 성장 후 (22‘) 아웃트로

기본 수칙 안내

‘île punk(이하 일 펑크)’ 는 성장 전 픽크루 인장 - 성장 후 실사 인장으로 진행되는 시리어스 글 커뮤니티입니다. 실사인장은 임관주를 명시할 수 있어야 하며 일반인이거나 동양인이 아닌 임관의 사진 사용은 불가능합니다. 성인가 커뮤니티이므로 2024년 기준 성인에 해당하는 오너님들만이 접수 가능합니다.

소수 인원 정예로 구성될 예정이며 최소 인원은 10인입니다. 타 커뮤니티에 비해 긴 템포를 가지고 있는 만큼 부담 없는 선에서 느슨히 러닝하시는 것을 지향하나 탈주는 엄금하며, 사전 언질 없이 러닝 중 마지막 멘션 활동이 24시간을 초과한 캐릭터는 하차로 간주하여 별도의 경고 없이 제명 처리됩니다. 또한 하차를 피하기 위해 의미없는 퍼블릭 트윗을 하는 등의 행위는 탈주나 다름없는 점 유의 바랍니다.

일 펑크 내에서 일어나는 모든 편파와 분위기를 해치는 메타성 발언을 금합니다. 이어지는 나열은 러닝 중 금지사항입니다: 커뮤니티 분위기에 알맞지 않게 흘러가거나 특정 캐릭터를 중심으로 길게 이어지는 타임라인 대화, 일부 문장 부호(하이픈, 세미콜론 등) 사용과 남용(???, !!!), 캐릭터들의 배경과 나이 등을 고려치 않은 무분별한 사어 사용, 특정 캐릭터와의 타래에만 멘션을 다는 행위, 최근 대화에만 멘션을 지속적으로 다는 행위, 캐릭터 간의 1:1 디엠, 리스트, 러닝 중 고록, 타임라인 나르기

후관 제도를 채택합니다. 관련 공지는 합격자 발표 이후 업로드될 예정입니다.

진행 방식 안내

일 펑크는 성장 전 일상 세계관에서 시작하여, 스토리가 전개되며 점층적으로 시리어스 단계에 돌입합니다.

스토리는 플랫폼 상의 오류를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 정해진 시간대에 총괄계정에 퍼블릭 트윗 타래로 업로드될 예정입니다. 스토리는 대개 인아웃트로 시간과 같이 22시 경에 업로드될 예정이오나, 참여를 요하는 사전 고지가 없었던 스토리 진행의 경우에는 필수적인 참여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다만 이와 별개로 총괄계정의 알림을 켜두실 것을 권장합니다.

또한, 스토리 전개에 따라 돌발 조사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사전에 총괄계정을 통해 공지하며 신청자를 대상으로 단체 디엠에서 진행됩니다. 돌발 조사에서는 부상, 감염, 스토리 전개에 필요한 매개체 등 다양한 상황이 전개되므로 모든 구성 인원이 한 번 정도는 반드시 참여할 것을 권장합니다.

돌발 조사 외에도 중요 스토리가 진행되는 타이밍에는 전원이 참여하는 조사가 존재할 수 있습니다. (성장 전 아웃트로 직전 조사 예정) 역시 단체 디엠을 통하게 되며, 이 경우에는 플랫폼 상 오류를 방지하기 위해 사담 없이 행동 지문을 디엠 반응(스티커)으로 대체하여 진행하므로 부담은 갖지 않으셔도 괜찮습니다.

별도로 체력 시스템이 존재하지 않는 대신 부상감염 시스템이 존재합니다. 감염 캐릭터는 일정 시간 이후 확정적으로 사망하며, 부상과 감염의 경과에 대해서는 대상자 개인 디엠을 통해 전달될 예정입니다.

일 펑크의 모든 엔딩에는 반드시 선택지가 존재하며, 이에 대해서는 추후 공개됩니다.

참가동의서 첨부자료 안내

멍멍메이커 기본형

사용 가능 의상 파츠 (녹색)

※ 색상은 모두 기본형에 맞춰 주셔야 합니다. (흰색 와이셔츠-검정자켓-검정넥타이or리본)

배경은 반드시 투명 상태 여야 하며, 귀걸이 파츠, 점·홍조·흉터·붕대 파츠, 안경 파츠 외의 모든 파츠를 금합니다. (손 파츠도 불가)

※ 위 안내는 폼 제작용(신청서 작성용)으로, 러닝용 인장은 사복 파츠 등의 사용이 가능합니다.

나나곰쿠키2 참고형

배경은 반드시 투명 상태 여야 하며, 귀걸이 파츠, 점·홍조·흉터·붕대 파츠, 안경 파츠 외의 모든 파츠를 금합니다.

※ 나나곰쿠키2의 경우 정해진 의상이 없으나 기모노 / 한복 / 메이드복 / 갑옷 등 세계관에 맞지 않는 의상은 불가합니다. 학생 신분에 맞는 사복으로 부탁드립니다.

안내를 기반으로, 동의서를 제출하신다면 위의 모든 수칙에 동의하시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위 안내를 따르지 않으셨을 때 학생 및 학부모님께 돌아갈 수 있는 불이익에 학교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사오니 반드시 숙지를 부탁드립니다.

7 월 2 일

이 상 고 등 학 교 장

카테고리
#기타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