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종합 커미션

SD, MD, SD고정틀 커미션

illang's z00n by illang
12
0
0

신청용 오픈 카카오톡 링크 :

- 작업 순서는 입금 확인 후 러프*컨펌*선, 밑색*컨펌*완성 입니다.

- 원하시는 사이즈가 있으시면 미리 말씀해주세요! 따로 언급 없을시 1000*1000 / 300dpi 로 진행됩니다.

- 모든 완성작은 샘플로 업로드 됩니다. 원치 않으실경우 미리 말씀해주세요.

- 빠른마감을 원하실 경우 따로 언급해주세요. (추가금 발생)

- 단체신청의 경우 개인별 저장이 가능합니다!

└ 다수의 신청자가 (한번에) 같이 신청을 하고싶으신 경우엔 문의주세요!

※ 주방장 마음대로 추가의 경우 (+10,000)

- 자세나 구도 등을 정하기 어려울경우 추가해주시면 캐릭터 자료와 의상의 자료만 주시면 됩니다. (방향성 지시까진 가능합니다. {ex. 소심한 캐릭터라 얌전한 자세였으면 좋겠어요.})

- 소품 추가비가 포함되어 있으므로 들어갔으면 좋겠다 싶은 소품은 추가자료로 같이 주시면 작업이 수월합니다. (없으실경우 제가 임의로 진행합니다.)

※자료를 통한 저의 캐해석과 실제 캐릭터간의 괴리감을 줄이기 위해 러프 단계의 수정 횟수가 1회 추가됩니다

▼페어 할인 목록▼

- 아이돌 마스터 캐릭터 (신청자의 자작캐릭터 프로듀서도 같이 신청시 할인 가능!)

- 금발 흑발의 남캐 페어

- 흑발(자발까지 가능) 핑발의 여캐 페어

- 갈발 적발의 남캐 여캐 페어

(머리색만 일치한다면 어느쪽이 어느색이든 상관 없이 할인)

SD 자유구도

1인 30,000

(뒤로 넘길수록 완성한지 오래된 그림입니다)

SD 고정틀

1인 13,000

2인 20,000

MD 자유구도

공사중

그림체, 색감 참고용 부스러기 모듬

(뒤로 넘길수록 완성한지 오래된 그림입니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