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스1999] 6. 별들은 빛나고

02/Drums of March

질서정연, 점입가경.

개인 백업 by K
10
0
0

메디슨 포켓 비켜, 포기해!

— 이 복도를 안전하게 통과하는 것은 쉽지 않다. 브라운 운동을 하는 연구원들은 길에는 관심도 없다는 듯이 바쁘게 걷는다.

메디슨 포켓 ——젠장, 눈을 감고 걸어다니는 거냐, 아니면 나를 노리고 덤빈 거냐?!

메디슨 포켓

—상대방의 얼굴에서 뚝뚝 떨어지던 짙은 보라색의 끈적끈적한 물질이 하얀 실험복 자락에 떨어졌다. 실험복은 더 더러워지지 않아야 했다.

라플라스 실험자 여기요! 소리 한 번 크게 질러보시죠! <오! 안녕하세요! >

라플라스 실험자 I 이 일을 어떻게 통제하는지 아시나요? <이걸 제어하는 ​​방법을 아시나요?>

라플라스 실험자 I 점심시간에 빵 한조각에 토했는데 일주일째 아침을 먹지 못할 정도로 심했어요. <점심시간에 빵에 계속 물이 뚝뚝 떨어져 일주일 동안 아침을 못 먹었습니다. >

메디슨 포켓 그냥 머리를 잘라.

라플라스 실험자 I 그렇군요. 왜 그 생각을 못했을까요? 당신의 제안에 감사드립니다. 당신은 매우 사려 깊습니다. <그렇군요. 저는 왜 그 생각을 못했을까요? 당신의 조언에 감사드립니다. 당신은 매우 사려 깊습니다. >

메디슨 포켓 오, 친구여, 천만에.

메디슨 포켓 만약 내가 너라면 그 눈을 자주 닦을 텐데, 콧물 같은 것들이 속눈썹에 붙지 않게 하려고 노력할 텐데!

메디슨 포켓 좋은 소식이야. 여기 관리자들이 전부 죽었다는 사실이지….

메디슨 포켓 나쁜 소식은 여기 책임자들이 인간이 아니라는 거고!

루시 안녕하십니까, 메디슨 포켓 연구원. 방금 파손시킨 문의 수리비는 식사비에서 자동으로 공제됩니다.

메디슨 포켓 아주 못 쓰게 됐네. 철제 껍데기. ——차감해, 그까짓 빵값 따위 신경 안써.

— 과학전산센터장은 이를 양 당사자가 우호적인 합의에 도달했다는 신호로 받아들인 듯 고개를 끄덕였다.

루시 사실, 당신은 실험실 단말기로도 저와 충분히 대화를 나눌 수 있었습니다. 기술부는 각 연구원에게 최첨단 통신 장비를 할당했으며, 저는 여러분 각자의 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는 충분한 에너지를 가지고 있으니까요.

메디슨 포켓 그럼 제가 제출한 연구 보고서가 당신 쓰레기통에 처박혀 있을지 어떻게 확인하는데? 됐어, 이런 말은 직접 전해야 효과가 있으니까─

—그가 손을 휙휙 휘두르자 회색 폴더가 탁자 위에 무겁게 떨어졌다. 힘이 지나쳤던 탓에 폴더 안에 들어있던 문서가 바닥으로 미끄러져내렸다.

메디슨 포켓 축하해. 재건의 손 가면 연구의 유일한 결과는 부작용을 완전히 이해한 거지! 덕분에 라플라스의 복도는 기름과 미치광이들로 가득 찼고.

메디슨 포켓 시간 알려주는 모자 쓴 뻐꾸기(버틴)가 보고서를 제출한 것에 감사해. 아직까진 그걸로 인해 정신없는 괴물로 변한 사람은 없으니까. 그렇지 않았다면 재건의 손이 과학 및 과학전산센터 내부에서 본부를 공격했겠지!

메디슨 포켓 ——젠장, 뭐 하는 거야? 내 말 들었어?

—루시가 고개를 돌리자 머리에 뒤집어쓴 가면의 버클이 채워진다.

루시 아, 미안해요. 방금 "대면"이라고 말했죠.

루시 제가 이해한 것이 맞다면 이것이 귀하의 첫 번째 요청일 것입니다.

메디슨 포켓 ...주머니에 항상 얼굴을 넣고 다니나? 맙소사, 정말 사려 깊네.

루시 천만에요. 우리는 각 연구원의 요구 사항을 완전히 이해하고 충족하여 그들의 개성과 재능이 발전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루시 저는 연구자들이 비아냥거리는 것을 알아들을 수 있도록 유머감각을 강화하라는 편지를 받았어요. 그래서 공부하고있죠.

루시 그 편지 중 75%가 제 얼굴을 보기 싫다고 했고, 어떤 사람은 “그 얼굴 좀 치워버려!”라고 격렬하게 반응하기도 했습니다.

루시 당신이 나머지 25%의 메디슨 포켓 연구원에 속해 있어서 다행이에요.

메디슨 포켓 나중에 나랑 풋살이나 몇 판 해주면 네 얼굴이 어떻든 말든 상관 없어.

—얼굴 있는 로봇은 고개를 약간 끄덕이며, 합의에 도달한 것에 만족하는 표정을 지었다.

루시 귀하의 두 번째 요청과 관련하여 - 귀하가 제출한 보고서를 이미 읽었습니다. 저는 가면의 부작용과 현 단계 해독 작업의 한계를 충분히 알고 있습니다.

메디슨 포켓 그럼 캔 속의 콜라 제조법이나 연구해? 젠장— 다시 한 번 말해주지만, 재건의 손이 가진 술식을 얻지 못하면 우리는 완전히 끝난다고!

루시 가면 안에 어떤 돌파구도 없다는 것은 장담할 수 없고, 시도하는 것 역시 필요합니다.

루시 그리고 말씀하신 것처럼 과학기술전산센터 인력의 상황도 그리 심각하지 않습니다. 부작용은 조증부터 체액 손실까지 다양한 증상으로 관리 가능한 수준으로 유지되었습니다.

루시 재활 센터는 조증에 대처한 풍부한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더욱이, 이미 특정 증상이 있는 당신과 같은 연구자들에게는 부작용이 훨씬 더 적습니다.

라플라스 실험자 I 하하하하하—! 알겠어요! 알겠어요! 볼펜! 볼펜은 두뇌를 좋아해요!

—두 명의 연구원이 빠르게 도착했다. 그들은 눈에 볼펜을 꽂은 불쌍한 남자를 능숙하게 들어 올리고선 재빨리 새 유리로 갈아끼웠다.

메디슨 포켓 ——경험이 있는 거 맞지?

루시 네, 당신은 우리의 노력을 알아차렸습니다. 우리는 조증 환자로 인해 발생한 소규모 손상 부위를 신속하게 교체하기 위해 상당한 양의 고분자 중합 물질을 비축하고 있습니다.

메디슨 포켓 …하! 그래, 좋아!

메디슨 포켓 이것이 기계의 작동 논리인가? 사람과 유리는 실험 소모품이고. 네 그 빛나는 머리가 내 이를 상하게 할 것을 고려하지 않는다면…….

루시 메디슨 포켓 연구원님, 당신의 의견은 꽤 놀랍네요. 인체와 유리는 분명히 생물학적으로 매우 다릅니다.

루시 원천기술의 문제에 대해 해당 견해를 가진 연구자는 당신이 처음이 아니며, 우리는 이 단서의 중요성을 충분히 인식하고 있습니다.

루시 우리는 공식적으로 조사관과 외주 인재 관리 조직의 구성원을 각지에 파견하여 조사를 실시했으며, 그들이 반환한 데이터를 시각화한 것입니다.

메디슨 포켓 외… 뭐?

루시 위탁 계약인재 관리 조직입니다. 그 이름이 낯설게 들린다면, "역사 유지관리 그룹"이라고 부르는 것을 선호하는 사람들이 더 많다는 사실도 알려줘야겠네요.

메디슨 포켓 아, 그래. 그 죽음의 부대.

메디슨 포켓 쓰레기처럼 버려지는 사람이 있다는 생각에……. 하, 유리조각이 뭉쳐져 있는 것만으로도 행운인가.

—메디슨 포켓은 고개를 들고 흥미롭게 화면을 관찰했다. 그 관심은 빠르게 다른 쪽으로 옮겨진다.

메디슨 포켓 "대면"은 여전히 ​​뭔가를 보장하는 것 같군. 마침내 "미친 동료들" 이외의 새로운 진전이 있어.

메디슨 포켓 파란색은 좋은 소식을 뜻하는 것 같은데?

루시 맞습니다. 파란색은 현재 감지된 "폭우"에 면역인 지역을 나타냅니다.

메디슨 포켓 아, 북미... 이 빌어먹을 회색 집이 아니라 정원 산책을 하러가야 하는데.

루시 메디슨 포켓 연구원님, 인도주의 원칙에 따라 요구되는 경기장에는 동의하지만, 당신의 인간성은 개에 조금 더 가까운 것 같습니다.

메디슨 포켓 유머 표시등에 웃어야 할 포인트를 상기시켜주는 것이 좋겠네. 뭐, 이 번쩍거리는 붉은 점처럼….

메디슨 포켓 아, 여기가 비엔나인가?

루시 정확합니다.

—오랫동안 기다렸지만 차가운 여자는 더 이상 정보를 제공하지 않았다.

메디슨 포켓 알았어, 알았어, 모르겠어? 나는 오랫동안 당신의 수사법에 익숙했지. 네 논리의 허점을 찾아내겠어. 맹세하지.

메디슨 포켓 마지막으로 여기….

메디슨 포켓 노란색! 나쁜 것보다 낫고, 좋은 것보다 나쁜 거.

메디슨 포켓 이곳은 에게해지. 무엇을 위한 경고야? 길이가 500미터나 되는 에게해 꽃게가 아닐 수 없는데.

루시 아니요, 아직 고르곤 외에 대형 바다 생물을 목격했다는 보고는 없습니다.

루시 이곳은 버틴이 이끄는 팀이 간 지역입니다.

루시 그나저나 당신은 색을 구분하는 능력이 꽤 정확하네요, 당신 안에 있는 개과의 특징은 생물학적 유전자라기보다는 개인적인 취향에서 오는 것 같습니다.

메디슨 포켓 유머감각의 학습결과가 느껴지네. 그만 꺼도 될 것 같은데? 누가 의견서를 상자에 넣었지? 나는 그의 이빨을 털어버려야겠어.

루시 그들은 예상치 못한 상황에 직면했습니다. 이것은 기밀 사항이며 저도 아는 바가 없습니다.

메디슨 포켓 하, 기밀사항이라. 잘 알겠어! 이 건물에서 "기밀 사항"은 다음을 의미하지….

메디슨 포켓 ——그들은 큰 문제에 빠진 거야!

조종사 **, 이게 뭐지? !

조종사 크루프 회사는 우리에게 이런 일이 일어날 것이라고 말한 적이 없다고!

조종사 ——젠장, 여기 오지 마! 이 미친 괴물들아! ! !

? ? ? ...마커스?

? ? ? 마커스?

마커스 앗!

마커스 죄송해요, 호프만 선생님, 방금 이 신문을 읽고 있었어요...!

호프만 ...마도술 연습을 소홀히 하지 말라고 당부하긴 했지만, 항상 실천할 필요는 없단다.

호프만 이번 작전이 기밀인 건 알려주었지. 2급 조사관 마커스. 다시 한 번 말해봐.

마커스 음……

마커스 '현장 파견 매뉴얼'을 기억하세요...

마커스 '폭우' 및 '시대'와 관련된 정보는 어떤 상황에서도 비관계자에게 공개될 수 없습니다.

마커스 현시대와 너무 많은 인연을 맺는 것, 지부원들에게 본부의 실제 상황을 누설하는 것, 업무와 무관한 자리에서 기밀 사항을 논의하는 것은 적절하지 않습니다.

마커스 간섭하지 말고, 연락하지 말고, 평범한 사람들의 삶에 대해 침묵하고 예의바르게 행동해주세요...

마커스 그리고 이 기차는 왜 제 시간에 도착하지 않는 걸까요?

호프만

호프만 내가 이렇게 말했었나?

마커스 네, 한 번 임시 정차한 후에 작게 말씀하셨었죠.

호프만 ...네가 멀티태스킹에 재능이 있다는 건 인정하지. 하지만 내가 강조하고 싶은 것은 초보 수사관으로서 당면한 과제에 더욱 집중해야 한다는 거야.

마커스 네, 알겠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호프만 선생님….

—호프만 외주 인재 계약팀의 정보를 바탕으로 과학전산센터는 '폭우'의 임계점을 몇 가지 제시했는데, 그 중 하나가 비엔나다.

호프만 역사유지 전문가는 그곳에서 재건의 손 간부들을 목격했어. 2029년과 유사한 방식을 채택해 국제적 갈등을 촉발하고 시대역행을 가중시킬 가능성이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이번 임무에는 상당한 리스크가 따르게 된다.

마커스 괜찮아요, 호프만 선생님, 저는 준비가 다 됐어요!

마커스 재단에 가입한 이후로 나갈 날만 기다리고 있었는데... 신청을 통과시켜 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그렇지 않으면 저 낡은 서류 캐비넷과 격자 벽과 계속 대화하고 있었을 거예요….

호프만 …감사할 필요는 없다, 마커스. 네 능력이 이 작전에 맞아서 재단 본부가 당신의 임무 신청을 승인했을 뿐이야.

호프만 우리의 이번 임무는 재건의 손을 추적하고, 그들이 사용하는 주문에 대한 정보를 얻기 위해 비엔나로 가는 것이지. 이것은 “폭우“ 면역에 대한 연구를 포함하며 현재 우리의 최우선 과제고.

호프만 당신의 마도학인 "읽기"는 조사에 큰 도움이 될 거야.

마커스 네, 알겠습니다!

어린 학생은 몸을 곧게 폈지만 선생은 여전히 굳은 자세를 유지했다.

호프만 …바깥 세상과 멀리 떨어져 있는 네게 이 시대로 돌아갈 수 있다는 것은 큰 축복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호프만 임무를 완수한 후에 시간이 남는다면, 네가 입양된 루마니아 고아원에 안내해주지.

마커스 …!

마커스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호프만 선생님! 제 마도학이 당신에게 도움이 될 수만 있다면…!

마커스 그런데… 버틴은 무사한가요?

호프만 마커스, 내가 방금 상기시켜 준 것을 잊었나?! 이건 기밀 사항이야!

마커스 하지만 위에 다 써있는걸요.

마커스 "에게해에 신비한 섬들이 나타났다. 여러 나라의 군대가 상륙을 시도했지만, 신비한 동물들의 공격을 받았다."

마커스 "섬의 소유권은 불가리아, 세르비아, 그리스가 끝없이 논쟁을 벌이면서 국제적인 문제가 되었다."

마커스 "오스트리아-헝가리 제국과 러시아 제국이 협의 위원회를 설립할 계획이다..."

마커스 호프만 선생님, 시대적 격동이 심화되면 '폭우'가 발생할까요?

호프만 …그건 우리 책임이 아니다. 마도학으로 인한 국제 분쟁을 중재하기 위한 전담 인력은 본부에 있을 거야.

호프만 이번 목적지는 비엔나지.

호프만 짐을 챙겨서 버스에서 내려야 해.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