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숲속_타로

어느 숲속 by 샤
16
0
0

[모그리] 라벤더 안식처 9-5 (라벤더 안식처 동부)

내킬 때, 심심할 때 파티찾기에 열어둡니다.

예약은 귓속말로 부탁드려요.

타로는 현재를 기반으로 드리는 조언이며, 완벽하게 100% 들어맞지는 않습니다. 가볍게 생각해주세요.

별도의 대기 장소는 없지만 하우징 내에서 대기하셔도 괜찮습니다.

단체 손님은 4인 이하만 가능합니다. 단체이신 경우 예약 시 인원수를 같이 말씀해주세요.

스샷, 구경, 대기 O / 제작, 과하게 소란스러운 행동 X

어떤 카드가 나왔는지 알려드리지 않습니다.

주제에 관하여

관계운, 연애운, 금전운, 취업운 등의 운세 및 현실 고민 가능합니다.

캐해, 관통, 커뮤운 등의 오타쿠 주제도 가능합니다.

뽑기운: 적중률이 정말 낮으니 재미로 보실 경우에만 봐드립니다.

건강운: 아프면 병원에 가시길 권장합니다. 동일하게 재미로 보실 경우에만 봐드립니다.

카드를 여럿 사용하는 복잡한 스프레드는 사용하지 않습니다.

다소 간단하게 리딩합니다.

진행에 관하여

질문은 인당 최대 2개입니다.

추가 질문이 가능한 경우 안내해드립니다.

귓속말로 예약을 받으며 평균적으로 1팀당 20분 정도의 시간이 소요됩니다.(확정x)

순서가 되셔서 연락 드렸을 때 5분 이상 답이 없거나, 귓속말이 불가능한 지역에 계실 경우 순번이 밀릴 수 있습니다.

파티 채팅을 통한 진행도, 오픈 카톡을 통한 진행도 가능합니다. 다만 오픈 카톡은 1:1 채팅만 가능합니다.

오픈 카톡의 경우 파티 가입 후 링크를 안내드립니다. 오픈 카톡 입장 시 인게임 닉네임으로 들어와주세요.

카테고리
#기타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