숲속 타로 커미션

현생, 덕질 주제 상관없이 타로 커미션 받습니다. 오픈카톡과 크레페에서 진행 가능합니다. 편하신 쪽으로 찾아주세요.

오픈카톡 : https://open.kakao.com/o/siDgdJrg

크레페 : https://crepe.cm/@inforest4

안내

타로는 미래 예지가 아닙니다. 결과에 과하게 집착하지 않게 조심해주세요.

질문이 구체적이지 않을 경우에는 질문의 구체화를 위해 몇 가지를 여쭤볼 수도 있습니다.

상황에 관하여 편하신 만큼만 말씀해주셔도 괜찮습니다. 다만, 자세히 이야기 해주실수록 구체적인 리딩을 할 수 있습니다.

상담의 내용은 어떤 내용이든 외부에 발설하지 않습니다.

타로는 너무 먼 미래를 볼 수 없기 때문에 1년 내의 결과만 봐드립니다.

무슨 카드가 나왔는지 알려드리지 않습니다.

진행

실시간과 메일링 모두 가능합니다. 별도의 양식은 없습니다.

실시간 : 문의 > 시간 조율 및 가격 안내 > 입금 > 조율된 시간에 상담 진행 > 완료

메일링 : 문의 > 확인 및 가격 안내 > pdf 혹은 카톡 채팅 선택 및 입금 > 24시간 내로 전달 > 완료

(24시간 내로 전달이 불가할 경우 미리 안내드립니다.)

시커님께서 사전 고지 및 조율 없이 10분 이상 지각하실 경우 해당 예약은 취소되며 90% 환불해드립니다.

커미션주가 사전 고지 및 조율 없이 지각할 경우 100% 환불해드리며 무료로 진행합니다.

주제

현생, 덕질, 드림, 커뮤, 운세 등 불가능한 주제 외에는 전부 가능합니다.

뽑기운, 건강운, 금전, 법률, 그 외 인생이 걸린 심각한 문제 등에 관해서는 받지 않습니다.

키르케 타로 : 주력 덱으로 조금 수다스럽고 다정한 친구에요. 별도의 말씀 없으시면 이 친구로 봐드립니다.

델라누이 타로 : 섬세하고 상냥하지만 단호한 덱입니다.

로제딕(-1,000) : 오타쿠 덱으로 유명한 로제딕입니다. 오타쿠 리딩에 특화되어있습니다. 아직 주력덱만큼 익숙치 않아 할인이 적용됩니다.

타입

원카드 (2,000) : 간단한 질문에 간단하게 대답합니다. O/X 등 답이 간단하고 명확하게 나올 수 있는 질문에 추천드립니다.

쓰리카드 (5,000) : 원카드보다 복잡한 질문에 추천드립니다.

양자택일 (8,000) : 양자택일의 상황에서 각 선택이 어떤지, 선택을 했을 경우에 어떤 미래가 오게 되는지 살펴봅니다.

궁합 (12,000) : 두 분의 성향, 서로를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두 분의 관계는 어떤지, 잘 맞는지에 관해 봐드립니다.

문제해결 (10,000) : 문제의 원인, 해결 방향, 조언과 조심하셔야 하는 부분에 관해 봐드립니다.

셀프캐해석 (8,000) : 캐릭터가 아닌 시커님을 캐해석합니다. 성향, 장점은 뭐가 있을지, 고치면 좋은 부분은 무엇인지 확인해봅니다.

운세 (2,000/6,000/10,000) : 원하시는 운세를 봐드립니다. 1개월/3개월/6개월의 가격입니다.

캐해석 (8,000) : 캐릭터의 성향, 서사, 욕망, 결핍에 대해 봐드립니다.

캐빌딩 (8,000) : 캐릭터의 성향, 서사, 욕망, 결핍, 어디를 어떻게 채우면 좋을지에 대해 봐드립니다.

캐궁합 (12,000) : 일반 궁합과 마찬가지로 두 캐릭터의 성향, 서로를 어떻게 생각하는지, 관계는 어떤지, 잘 맞는지에 관해 봐드립니다.

관통 (8,000) : 시커님의 마음은 어떤지, 상대 오너 분의 마음은 어떤지, 관캐의 마음은 어떤지 확인해봅니다.

시간제(30분: 8,000/1시간: 15,000) : 시간제로 질문을 받고, 대답합니다. 시간 내에서는 어떤 질문이든 가능합니다.

추가 카드(+1,000) : 관련해서 추가로 조언이 필요하시거나, 추가 질문이 있으실 경우 추가 가능합니다.

자유 타입(???) : 위 타입이 고민되시거나, 맞는 타입이 없으신 경우 상담을 통해 진행이 가능합니다.

썰 타입(???) : if나 au타로도 가능은 합니다. 주력은 아니지만… 원하시면 봐드립니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