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와 함께하는 Voyage

너와 함께하는 Voyage 9화

Track.9

룸몰 by 룸몰
1
0
0

카프카

자. 연수여행으로부터 며칠 지났는데….

유키카제가 투어의 컨셉을 정리해왔으니까, 다들 들어보도록 할까. 일단 나도 도왔어♪

카에데

(마츠모토성에서 얘기한 거, 유키형이 어떻게 정리했을까. 두근두근거려…!)

렌가

유키카제, 리더인 내가 제대로 어드바이스 해줄테니까 긴장하지말고 말해봐!

리광

왜 네가 어드바이스 할 수 있으리라 생각하는건지, 의문이군.

렌가

하아!? 왜 바로 불만을 말하는건데!

저로써는 술안주라도 될 것 같은 게 나오면 좋겠네요.

야치요

이 회의 내용으로… 듀오의 방향성이 결정된다…. 두근두근해~~!

유키카제

모두들, 시간을 내어 모여줘서 고마워. 내 나름대로, 연수행을 통해 전하고 싶은 걸 정했어.

2구 피쳐 투어의 컨셉은… [미래와 대면하고, 누군가와 보고싶은 경치를 찾아낸다]야.

렌가

…??

의외로 추상적이네요.

리광

구체적으로 어떤 플랜이지?

유키카제

구제척으론 내 아이스쇼가 중심이 되는 플랜이야. 하지만 쇼 전에 내 유소기의 연습풍경을 프로젝션 맵핑으로 비추는거지.

몇번이고 점프에 실패하는 모습으로부터, 처음으로 성공하는 장면, 그 후에 나 자신이 등장해, 난이도가 낮은 점프부터 높은 걸 보여줄 계획이야.

리광

그 후에, 아이스쇼의 프로그램에 들어가는거군. 쇼는 예술작품이다. 컨셉이 추상적이어도 표현에 설득력이 있다면 손님은 이해할 수 있겠지.

것보다, 유키카제씨의 어릴 때 영상이라던가, 팬들은 침 흘리겠는데요?

야치요

하와와… 부, 분명 좋을거에요 그거…! 그, 그 영상이란 거 촬영해도 되는건가요…?

렌가

나도… 좋을 것 같아! 유키카제의 쇼는 그것만으로도 가치가 있으니까….

하지만, 4회전도 뛰는거야? 위, 위험하지 않아? 쇼에서도 뛰는 사람이 얼마 없다고 하는 걸 저번에 본 피겨 해설 영상에서 봤는데…?

유키카제

렌가…, 괜찮아. 고마워.

쇼에선, 내가 가장 자신있는 살코로 할테니 안정적으로 뛸 수 있을거라고 생각해. 높게 뛰는 모습으로, 조금이라도 손님에게 용기를 줄 수 있다면 기쁠거야.

그래서, 맛있는 건 나오는걸까요?

유키카제

아아. 이번 한정의 특제 슈마이를 만들어서 나눠줄 예정이야. 모두에겐 배포하는 걸 도와주길 바라는데….

그렇다곤해도, 정말로 하고 싶은 건 이 뒤야. 쇼를 보고나서, 슈마이 도시락으로 배를 채운 후… 링크 옆의 공원에서 특별한 걸 하고싶어.

카에데

특별한 거…?

유키카제

아아. 어텐드 어플을 사용해서, 나와 손님과의 [장기 · 중기 · 단기의 목표]를 세워서, 그 목표의 [지켜봐줄 사람]을 설정한다… 라는거야.

…으~응.

리광

제안 자체는 나쁘지 않다만, 목표가 딱히 없는 손님이나, 지켜봐줄 사람이 없는 손님은 받아들이지 않을 것 같은 느낌이 들어.

렌가

그런가, 그런 사람도, 있을지도 모르지….

카프카

뭐, 거기에 대한 것도 생각이 있는거잖아?

유키카제

아아. 목표라고하면 거창하게 들릴지도 모르지만, 그저 미래에 희망을 가져주길 바랄 뿐이야. 그러니 작은 목표라도 좋다고 생각해.

뭐, 내년에 최애가 나오는 무대를 본다, 같은 것도 장기 목표라고하면 장기목표네요?

야치요

제 목표는 전 조의 먹방 촬영과 파자마 파티… 그리고 자다 땐 얼굴도 아이돌 사진집엔 필수죠….

유키카제

목표를 지켜봐줄 사람의 문제는, 혹시 구체적으로 상대가 없다면 우리들이 되어주면 된다고 생각했어. 어플 안에서, 우리들 중 누군가를 골라준다면….

렌가

우리들이!? 그건…?

유키카제

각자의 달성상황이나 진도에 맞춰서, 우리들의 격려나 음성을 녹음 설정해서, 어플 안에서 격려하는거야.

아침조의 멤버로, 누군가의 매일을 응원할 수 있다면 기쁠거라고 생각해서….

모두에겐, 협력해준다면 기쁠 것 같아.

리광

…난, 무르게 봐줄 수는 없는 성격이다만.

렌가

…아니, 그거면 된 거 아니야? 리광 정도로 싫은 녀석인 쪽이 도움이 되는 사람도 있잖아? 난 셀럽답게… 품위를 가지고 격려할거니까!

리광

…….

뭐, 보이스 수록 정도는, 대단한 수고도 아니니까요. 해볼까요.

카프카

그렇다는데, 유키카제.

유키카제

…다들, 고마워.

카프카

그래서, 회심의 어플의 개발담당은 내가 하는거겠지.

유키카제

그… 막무가내인 부탁이라고는 알고있지만.

카프카

뭐 말도 안되는 단기간이지. 테스트 기간도 맞지 않을거고. 보통이라면 못해.

유키카제

…미안해. 역시 어려울까?

카프카

…….

설마. 식은 죽 먹기지. 나유키도 도와줄테니까. 분명 맞출 수 있을거야. 무엇보다 나니까?

유키카제

…! 아아. 그 말, 믿고있어. 고마워, 카프카.

카에데

(와아… 퍼스트 투어 때랑 비교하면 엄청난 일체감이야! 다들, 정말로 연이 깊어졌구나…)

야치요

핫, 그렇다면!

실은 말이죠! unlove 대선생님 인즉 나나메기군이, 슬슬 오모테나시 듀오 라이브의 악곡의 발주를 해주면 좋겠다고 해서요!

카에데

확실히 슬슬 정해야겠지. 이번엔 유키형과 카프카가 노래하는거니까… 둘은 어떤 노래가 하고싶다던가, 있어?

카프카

난 전보다 춤추고 싶어. 체력도 전보다 붙었으니까. …주임쨩도, 내가 멋지게 노래하는 거, 보고싶지?

카에데

엣, 응. 하지만, 어떤 카프카라도 나도 손님들도 볼 수 있는 것만으로도 기쁘다고 생각하지만….

유키카제

난, 격한 댄스곡보단 쇼에서 쓸만한 차분한 발라드가 좋아. 가능하면 클래식 음악같은 표현도 넣어서….

카프카

뭐야 그거, 자기만 좋은 거 하게?

유키카제

너에게도 발라드는 어울릴거야.

카프카

주임쨩은 어디가 좋아!? 내 쪽이지!

유키카제

아니, 나지? 카에데.

카에데

에? 아니, 둘 다 너무 가까운데… 그것보다 팔 놔줘….

…차라리 그냥, 손님을 둘이 경쟁하는 것 같은 곡으로 하면 되지 않을까요~?

카에데

에….

왕자님 둘이서 경쟁하는 게 로망인 사람, 생각보다 많을지도 모르잖아요.

렌가

아! 최근에 유행했던 [왕자 두 사람이 유혹해!]라는 드라마, 분명히 그런 내용이었지!

야치요

[프리마도]였죠!? 그거 엄청 좋거든요! 왕자역의 사람들 둘 다 멋져서…!!

렌가

그래 그거! 그거 업계에서도 화제라서 말이야, 매니저가 [왜 렌가씨는 이런 왕자적인 움직임이 안되는걸까]라고 닦달해서… 읏, 싫은 기억이 떠올랐어….

야치요

사장 왕자와 유키카제 왕자가 날 두고 경쟁한다니!? 최고야…!! 제 소녀마음이 엄청나게 흔들려요!!

리광

…쓰잘데기없어.

사쿠지로

그런거라면 두 사람의 듀엣 의상도 왕자님풍으로 해버리죠. 가미코치의 자연을 의식해서, 보태니컬한 장식을 추가하면….

렌가

우와! 사쿠지로씨가 갑자기 나타나서 놀랐어….

카에데

(정말로, 갑자기 어디에서 순식간에…)

야치요

우와 최고에요!! 그런 컨셉으로, 노래의 가사는 과하지 않게 고급적으로….

저!! 기획서 써서 바로 unlove대선생님께 보여드리겠습니다! 완전 급하므로 먼저 실례하겠습니다!!

유키카제

아무래도 결정된 모양이야.

카프카

…….

뭐, 됐어. 노래 안에서도 절대 굽히지 않을거니까.

유키카제

알겠어. 나도 진지하게 임할게.

카에데

(…어떤 노래가 되버리는거지, 이거.)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