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글스터디 통합공지글

글스터디 멤버를 모집 중입니다.

일정 인원이 넘어가면 외부인까지 신청 범위를 넓힐 예정입니다.

신청 및 문의는 해당 오픈 카톡 링크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통합공지

- 한달에 2번, 15일 간격으로 주제에 맞는 글을 작성하며 스터디를 진행합니다.

- 장르 제한X / 글자수 제한X(못해도 공백포함 500자는 넘기시면 OK!) / 형식제한X(시, 소설, 일기 등 자유)

- 멤버들 수요에 맞춰 합작 및 엔솔로지, 공모전 등 다양한 활동을 생각 하고 있습니다.

- 가입 및 탈퇴가 자유로우며 탈퇴 전엔 반드시 저에게 따로 탈퇴한다고 말해주시면 됩니다.

- 지난 주제로도 언제든지 참여 가능하며 해당 링크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 현재 외부인의 접수는 따로 받고 있지 않습니다. 루시한(vita500x3)의 2차 지인까지 자유롭게 와주세요.

- 수위는 15세 이상 이용가만 작성 가능합니다. 해당 수위를 넘어갈 경우 게시글 삭제 및 강퇴조치가 들어갈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 따로 마감에 대한 패널티가 부과되는 것은 아니지만 일정 회차 이상 참여하지 않을 경우 경고가 들어갈 수 있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열심히 글쓰며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