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는 죽었다.
-신체
우리가 그를 죽였다!
치료가 필요할 정도로 심각한 미식 중독입니다.
ㄴ흥, 웃기는 소리. 신은 무슨 맛일 거라고 생각하세요?
ㄴㄴ아니치료가필요하다고
이름(세례명)
Phoebe
포이베
성별
여성?
성격
이곳에 모인 이들 가운데서는 그나마 정상의 범위를 달릴 인물들 중 하나. 타인과 대화하는 데 흠 없고 헛소리에 헛소리로 대응할 적당한 깡도 갖췄다. 기본적으로 따뜻하다기보다 차가운 이의 범주에 들지만 약간의 온기 못 내어줄 정도의 냉혈한도 아닌, 그럭저럭 괜찮은 사람. 어린아이들에게 조금 더 친절한 의사 선생님-따위의 면도 갖췄더랬다. 그러나 그 역시 정상의 범위에서 한참 벗어나 있다는 점은 통찰력 뛰어난 사람이 아니라도 쉽게 알아차릴 수 있을 사실. 구태여 설명하지 않더라도, 그를 마주하다 보면 금세 깨닫게 될 것이다.
신장/체중
176/50
음식을 거의 입에 대지 않아 마른 체중.
L/H/S
건강, 계획의 이행, 탐구, 진료 행위, 환자.
/
식탐, 돌발 행동, 구태여 눈에 띄는 행동.
/
질병.
특징
한쪽 눈을 가리고 있다. 굳이 들춰보길 권하지 않는다. 그야, 개인의 프라이버시인걸!
곧은 자세와 흔들림 없는 발성, 정확하고 완벽한 수면시간 엄수에 더해 신학교에서나 볼 수 있을 법 한 식단과 꾸준한 운동까지! 한 치 어긋남 없는 생활 습관을 갖고 있다. 가히 집착적일 수준. 덕분에 상당히 강하고 민첩한 신체를 가지고 있다.
먹는 일을 꺼리는 편에 비해 미각은 예민한 편. 굳이 따지자면 미식가에 가까우나 이마저도 잘 즐기지 않는다.
일상적으로는 그렇게 활기차지는 않으나 생각보다 가볍고 대하기 편한 사람. 농담 나누는 사이로 두기 좋다.
- 카테고리
-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