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미션 공지사항

신청 전 필독 부탁드립니다.

공개 by 텣

신청 전 안내사항

  • 외주가 아닌 유료 리퀘스트이며, 모든 작업물의 저작권은 저 본인에게 있습니다.

  • 완성본 업로드나 사용 시, epp 또는 @Meov3r_cm 계정 아이디와 함께 커미션 그림임을 명시해 주세요. X(구 트위터)에 게시하신다면 워터마크가 있는 완성본을 게시해주세요.

  • 완성본이 아닌 러프본 업로드 금지, 업로드를 꼭 원하시는 경우는 먼저 말씀주세요.

  • 비공개 제외 한 모든 완성된 완성본은 워터마크와 함께 웹 상에 올라 갑니다.

  • 사이즈 변경, 크롭, 아이콘 데코터 사용, 디자인 편집을 제외한 2차 가공 및 상업적, AI 레퍼런스 용도 사용 불가

  • 개인 소장을 위한 소량 굿즈 제작의 경우 제작 가능합니다.

  • 커미션의 가격은 유동적으로 변할 수 있습니다.

  • 복잡하거나 디테일이 요구되는 경우 추가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외부링크 신청서 작성시 구글 문서는 되도록 지양해주세요. 첨부 사진 저장이 되지 않아 작업 시 불편함이 있습니다. 첨부 사진을 따로 보내주신다면 괜찮습니다.

작업 시

신청서 접수>견적 안내 확인 후 결제

러프 전달>컨펌

전체 레이어 합치기 전, 임시 완성본 전달>컨펌>최종 완성본 전달

  • 컨펌은 최대 2회까지 받습니다.

  • 레이어 분할-> 전체 레이어를 1개의 레이어로 합쳐 완성하므로, 배경 투명화 원하시면 사전에 꼭 말씀주세요.

  • 완성본은 후 보정으로 원하시는 색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원치 않으시는 경우 작업이 어렵습니다.

  • 최종 완성 시, 워터마크가 들어간 완성본과 원본을 전달 드립니다.

마감 및 환불

  • 마감 기한은 사전 협의 되거나 요청하신 날짜가 없으시다면 최대 기한을 기준으로 정합니다.

  • 빠른 마감의 경우 추가금이 들며, 일정에 따라 불가할 수도 있습니다. 슬롯이 공백일 경우 빠른마감 추가금은 없습니다.

  • 제 개인적인 컨디션, 사정으로 인하여 마감 기한을 넘기게 될 경우에는 사전에 먼저 신청자 분께 연락을 드립니다. 만약, 마감 기한이 오버 되는 경우 신청가격의 반액 환불+완성본 전달 또는 신청가격의 전액+10% 환불 중 택 1 하여 선택 가능합니다.

  • 커미션 진행 중 환불 요청의 경우는 러프 이전이라면 환불 가능하며, 그 이후라면 연락 부탁드립니다.

이하 공지사항을 읽지 않아 생기는 불이익에 대해선 책임지지 않습니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