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증 반납 이후 변신 금지

포지션 및 스킬

송출 시 문장부호(…, ! 등)의 생략 혹은 필요 양식을 모두 충족했다는 전제 하에 일부 변형이 가능합니다. 스킬 사용에 대한 확인 답이 오기 전까지 타 스킬을 연속으로 송출하는 것이 불가능하며, 이 경우 연속적으로 송출된 모든 스킬을 처리하지 않습니다. 정산값으로 1 미만의 수가 발생할 경우 모두 버림 처리합니다.

스킬·시스템 관련 문의는 총괄계(메인타임 외), 배틀계(메인타임 중)로 받으며 질의응답은 별도 언질이 없을 경우 전부 공개를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롤링핀(헤더)

① 지금 이 순간이 꿈이라면
: 1일 1회 헤더의 체력을 d20 차감 후 진행 중인 전투를 강제 종료할 수 있습니다.

전투 중 | 배틀계 dm, [포지션명 1 전투 참여 인원(전원 必)]

전투 중 배틀계를 통해 운용할 수 있습니다. 전투 참여자 본인의 텀 내 직접 언질이 필요합니다. 양측 인원이 모두 기재되었다는 전제 하에 순서는 무관하며 송출 시각 기준으로 전투는 종료, 상대가 사용한 스킬과 아이템은 미사용·미적용 처리, 배틀계의 전투 종료 트윗 게재 시각을 기준으로 양측에 휴식텀이 적용됩니다. 언질 시각을 초과했을 경우 송출했더라도 미사용 처리됩니다.

② 결코 우연이라 할 수 없어
: 1일 1회 본인 진영원의 데미지를 대신하여 받습니다.

전투 중 | 배틀계 dm, [포지션명 2 데미지 값 대상자]

전투 중 배틀계를 통해 운용 가능합니다. 스킬 적용 대상자 본인이 정산 트윗 게재로부터 5분 내에 송출해야 정상 처리됩니다. 해당 정산으로 인한 전투 불능, 저격 등의 전투 외 데미지, 5분이 지나지 않았더라도 상대 혹은 본인의 다음 턴 지문이 게시된 상황이라면 사용할 수 없습니다. 메인타임 종료 이후에도 5분이 지나지 않았다면 사용 가능합니다. 대리차감을 적용할 값보다 헤더의 체력이 더 낮은 경우 잔여 체력만큼만 적용, 헤더 전투 불능 처리합니다.

티팟(부헤더)

① 오늘도 너에게 달려가는 이 마음
: 1일 1회 부헤더의 체력을 d20 차감 후 강제 전투를 개시합니다.

전투 중 | 배틀계 dm, [포지션명 1 선공자-후공자]

전투 중 배틀계를 통해 운용 가능합니다. 전투 참여자 본인의 직접 언질이 필요합니다. 선공자는 무조건 비전투 상태의 본인이어야 하며 본인과 전투 대상자(선후공자)가 모두 기재되어 있어야 정상 처리됩니다. 양식 내에 선후공자 위치가 변경된 경우 오류로 취급합니다. 정상 적용될 시 후공자가 선공자의 위치로 강제 이동하며 위치계를 통한 후공자 본인의 직접 확인이 필요합니다. 전투 대상자의 이동 텀 역시 배틀계의 전투 개시 시각을 기준으로 갱신됩니다. 해당 스킬은 모든 휴식텀을 무시하며 휴식 적용 중인 인원에게도 사용 가능합니다.

② 어디서도 한눈에 널 알아볼 수 있어
: 1일 1회 부헤더 체력 d20 차감 후 공격·방어·반격 턴에 운용 가능한 5+d10 의 추가 보정치 2개를 얻습니다.

값 획득 시 | 총괄계 dm, [스킬명]
전투 중 | 배틀계 dm, [포지션명 2 값]

미리 값을 받은 뒤 전투 중 배틀계를 통해 운용 가능합니다. 사용자 본인이 언질 후 말머리에 [스킬]을 기재해 주세요. 부헤더의 체력이 20 이하일 경우 값을 획득할 수 없습니다.

트레이(극공)

① 내가 또 다른 사랑인 거야
: 1일 2회 본인 공격 턴에 운용 가능한 8+D7 추가 보정치를 획득합니다.

값 획득 시 | 총괄계 dm, [스킬명]
전투 중 | 배틀계 dm, [포지션명 1 값]

미리 값을 받은 뒤 전투 중 배틀계를 통해 운용 가능합니다. 언질 후 말머리에 [스킬]을 기재해 주세요. 본인에게 귀속되는 값으로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방어·반격 턴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② 이젠 모두 다 바꿔 줘
: 1일 1회 본인 공격 턴 순다이스를 10+D20 으로 증폭합니다.

전투 중 | 배틀계 dm, [포지션명 2]

전투 중 배틀계를 통해 운용 가능합니다. 언질 후 말머리에 [스킬]을 기재해 주세요. 본인에게 귀속되는 스킬로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방어·반격 턴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쿠키커터(극방)

① 조금은 특별하게 보이고 싶어
: 1일 2회 본인 방어 턴에 운용 가능한 8+D7 추가 보정치를 획득합니다.

값 획득 시 | 총괄계 dm, [스킬명]
전투 중 | 배틀계 dm, [포지션명 1 값]

미리 값을 받은 뒤 전투 중 배틀계를 통해 운용 가능합니다. 언질 후 말머리에 [스킬]을 기재해 주세요. 본인에게 귀속되는 값으로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공·반격 턴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② 에너지 백 퍼센트 충전하고서
: 1일 1회 본인 방어 턴 순다이스를 10+D20 으로 증폭합니다.

전투 중 | 배틀계 dm, [포지션명 2]

전투 중 배틀계를 통해 운용 가능합니다. 언질 후 말머리에 [스킬]을 기재해 주세요. 본인에게 귀속되는 스킬로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공·반격 턴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턴테이블(저격)

① 솔직하게 말해 줘 너의 비밀
: 1일 2회 5+D10 의 지정 저격값을 획득합니다.

값 획득 시 | 총괄계 dm, [스킬명]
전투 중 | 배틀계 dm, [포지션명 1 값 대상자]

미리 값을 받은 뒤 전투 중 배틀계를 통해 운용 가능합니다. 본인 전투 여부는 무관하며 동일 인물에게 값 두 개를 중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이 경우 예외적으로 두 개의 양식을 하나의 디엠 안에 묶어 보내는 것을 허용합니다). 헤더와 부헤더를 대상으로 사용할 수 없으며 송출 시각을 기준으로 대상자와 데미지 값이 퍼블릭 트윗으로 고지됩니다.

② 달콤한 사랑을 할 거야
: 1일 1회 전투 상대의 다이스를 반 턴간 무효화합니다.

전투 중 | 배틀계 dm, [포지션명 2]

전투 중 배틀계를 통해 운용 가능합니다. 언질 후 말머리에 [스킬]을 기재해 주세요. 도주 제외한 모든 말머리에 사용할 수 있으며 상대가 사용한 스킬 및 아이템은 미사용 처리, 카운터는 소멸합니다. 상대와 동일 턴에 동일 스킬을 사용한 경우 상호 무효화 및 사용 처리합니다.

스텐실(힐러)

① 누군가가 나의 곁에 있을 것만 같아
: 1일 1회 15+2D10 의 분배 가능 힐값을 획득합니다.

값 획득 시 | 총괄계 dm, [스킬명]
메인타임 외 | 총괄계 dm, [포지션명 1 값-대상자, …]

미리 값을 받은 뒤 전투 이외 지정된 시간에 총괄계에서 운용 가능합니다. 힐러 본인만이 사용할 수 있으며 [포지션명, 스킬 번호, 분배 값-대상자,…] 등 값을 여러 인원에게 분배할 경우 하나의 양식에 여러 대상을 기재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헤더·부헤더에게 사용하거나 기본 체력을 넘는 오버힐은 불가하며 스킬 사용 전 행동불능 판정될 경우 잔여 힐값은 소멸합니다.

② 손을 내밀면 거기 서 있을 것 같은
: 1일 2회 전투 중 운용 가능한 5+d5 의 분배 불가 힐값을 획득합니다.

값 획득 시 | 총괄계 dm, [스킬명]
전투 중 | 배틀계 dm, [포지션명 2 값-대상자]

미리 값을 받은 뒤 전투 중 배틀계를 통해 운용 가능합니다. 본인 전투 여부는 무관하며 동일 인물에게 값 두 개를 중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이 경우 예외적으로 두 개의 양식을 하나의 디엠 안에 묶어 보내는 것을 허용합니다). 헤더와 부헤더를 대상으로 한 사용, 기본 체력(100)을 넘기는 오버힐이 불가합니다. 송출 시각을 기준으로 대상자와 회복 값이 고지됩니다.

몰드(서포터)

① 소중한 네게 조금만 더
: 1일 2회 타인에게 양도 가능한 1+d4 공·방 보정치를 얻습니다.

값 획득 시 | 총괄계 dm, [스킬명]
적용 시 | 총괄계 dm, [포지션명 1 공격 보정치-대상자, 방어 보정치-대상자]

미리 값을 받은 뒤 지정된 시각까지 사전 적용을 마쳐야 합니다. 한 인원에게 두 가지 보정치를 모두 적용하는 것이 가능하나, 스무더(카피)가 해당 스킬을 카피했을 경우 같은 종류의 보정치를 중첩하는 것은 불가합니다. 해당 스킬로 인해 기존 순다이스(d20)의 최댓값을 초과하는 값이 산출될 수 있습니다.

② 우리는 모두 강해질 수 있을 거야
: 1일 1회 본인 진영원 전원에게 10분/반 턴간 적용되는 6+D6 단체 버프를 얻습니다.

값 획득 시 | 총괄계 dm, [스킬명]
전투 중 | 배틀계 dm, [포지션명 2 값]

미리 값을 받은 뒤 전투 중 배틀계를 통해 운용 가능합니다. 송출 시각+1분을 기준으로 10분(최초 반 턴)간 전투 중인 모든 인원에게 추가 보정치 형태로 버프를 부여하며, 새로 발생하는 전투 또한 버프 적용 기간 이내로 트윗이 작성된다면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별도 대상자 송출은 필요없으나 버프를 받는 전원이 해당 턴에 [스킬] 말머리를 기재해야 하며 미기재 시 사용/미적용 처리합니다. 타 스킬과의 중첩이 불가하며 해당 턴에 타 스킬을 언질한 인원의 경우 언질 스킬을 우선 처리, 버프는 다음 턴으로 이월되나 제한 시간을 넘길 경우 소멸합니다.

스무더(카피)

① 내 사랑에 마법의 열쇠가 있다면
: 극공/극방/서포터의 1스킬 중 하나를 랜덤 카피합니다.

값 획득 시 | 총괄계 dm, [스킬명]
이후 카피한 포지션의 설명 준수

미리 결과값을 받아 운용하는 스킬입니다. 스킬 사용 시에도 카피한 포지션의 설명을 준수한 양식을 송출해야 정상적으로 처리되며 전투 불능 처리된 진영원의 스킬은 카피할 수 없습니다.

② 온 세상이 아름다운 이유
: 극공/극방/저격의 2스킬 중 하나를 랜덤 카피합니다.

값 획득 시 | 총괄계 dm, [스킬명]
이후 카피한 포지션의 설명 준수

미리 결과값을 받아 운용하는 스킬입니다. 스킬 사용 시에도 카피한 포지션의 설명을 준수한 양식을 송출해야 정상적으로 처리되며 전투 불능 처리된 진영원의 스킬은 카피할 수 없습니다.

스킬명 출처

롤링핀: 달의 요정 세일러문
티팟: 카드캡터 체리
트레이: 또 다른 나
쿠키커터: 사랑의 구조신호
스텐실: 슈가슈가 룬
몰드: My Sweet Heart
스무더: 카드캡터 체리

카테고리
#기타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