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젤 (왕국의 눈물)

당신에게 들려주고 싶은 이야기

2024년 5월 발매된 젤다의 전설 앤솔로지 “Take This Book No.6” 에 수록된 만화입니다.

이번 앤솔 넘버 메인 타이틀은 왕국의 눈물이었기에… 왕국의 눈물 네타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브와 네타도 포함하고 있습니다………………

그냥…제가 보고 싶었던 거 맘대로 그렸습니다…

사실 작년에 그렸던 한 장 짜리 로그를 리메이크했음을 뒤늦게 고백합니다. 근데 그게 10페이지가 넘게 될 줄이야..

좌철이므로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읽어주세요~!

+ ‘당신에게 들려주고 싶은 이야기’는 원래 앤솔로지의 부제인데, 부제 자체가 젤다의 대사이기도 하지만 링크가 젤다에게 해주고 싶었던 이야기라든가 그걸 젤다 입장에서도 어쩌구…아니 아무튼 이런 저런 이유로 본 원고 제목으로 그대로 차용하였습니다. 괜찮다고 해주신 주최님께 깊은 감사…

카테고리
#기타
페어
#HL
커플링
#링젤

댓글 1


  • 궁금해하는 이무기

    최고입니다 감사합니다 정말 잘 봤습니다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