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오히 타로 시리즈

로오히 타로 시리즈 [1 THE MAGICIAN-물 린]

2차 연성 by 니난나
17
0
0

사람은 각자의 재능이 있는 법이죠.

하지만 누구나 그 재능을 발견해서 펼치고 갈고 닦을

기회를 얻는 것은 아닙니다.

 

그리고 여기 한 아이가 있습니다.

아이는 사랑받았고 사랑하며 다정한 가족과 이웃들 사이에서 행복했습니다.

하지만 어느 날, 눈앞에 있는 소중한 사람들을 잃고 맙니다.

 

그 이후 자신을 이루고 있던 이들이 떠나고 아이가 마음의 문을 닫은 건 당연한 일이었습니다. 하고 싶은 일과 어떻게 살아야 할지 갈피를 잃은 채.

그러나 세상은 아이를 혼자 두지 않았지요.

사랑하는 사람을 잃은 아이에게 다가온 새로운 사람들.

 

아이는 다시 소중한 이들이 생겼습니다.

 

과거의 슬픔과 고통을 이겨내고 앞으로 나아간 아이는 자신이 할 수 있는 것, 하고 싶은 걸로 사랑하는 사람들을 지키기로 했습니다. 멈추지 않고 나아간 결과는 그야말로 세상을 뒤흔들 뛰어난 축복.

 

뛰어난 재능과 노력은 아이에게 창조란 능력을 주었어요. 아이는 세상에 아직 존재하지 않는 무언갈 우리 앞에 구현하죠. 아이의 손안에서 펼쳐지는 마법 같은 기술은 거대한 해일처럼 변화를 불러왔습니다. 걸맞은 무대 위에서 찬란하게 빛나는 능력, 끝없는 지식과 힘으로 어떤 결과가 나올까요?

 

세상을 이루는 존재의 법칙과 형태를 본 아이의 머릿속엔 과연 어떤 진리가 담겨 있을까요?

 

아이가 과연 어떤 미래를 가져올지 기대되는군요.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Non-CP
#그 외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