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오히 타로 시리즈

로오히 타로 시리즈 [0 THE FOOL-로드]

2차 연성 by 니난나
24
0
0

모든 이야기에는 시작이 있습니다.

 

용의 수호를 받는 나라에 한 아이가 존재합니다.

아이는 왕이 될 운명을 타고나 선택받았고 자랐으며 그로 인해 많은 시련을 이겨내야만 했죠.

어느 날, 결국 아이는 숨이 끊어질 위기에 처했습니다.

그때 어떤 소녀가 손을 내밀어 신과 유사한 권능, 그리고 죽어도 다시 삶을 살아갈 기회를 주겠다고 하였습니다.

어린아이에겐 소중한 걸 잃고 싶지 않다는 간절함과 살고자 하는 욕망이 가득했으니 소녀의 손을 잡은 건 당연하지 않을까요?

 

그렇게 긴 시간이 흘러서 때가 왔습니다.

 

소녀와 비슷한 키던 아이는 이제 어른이 되어 왕위에 올랐습니다. 충직한 행정관이 서류를 건네고 서명합니다. 다음은 북부의 반역자가 알현실로 들어옵니다. 세계의 시계가 움직이기 시작합니다.

 

거친 운명이 아이를 삼켜버리려 절벽 밑에서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미 많은 고난을 거쳐 이곳에 도달했지만, 진정한 모험은 이제 시작이네요.

 

이야기는 이렇게 막을 올립니다. 충의의 빛과 강철의 물, 눈부신 정령과 고독한 밤, 정의로운 의지와 균형의 투지가 아이와 같이 앞으로 나아가고 있어요. 압도적이고 무자비한 힘 앞에 있는 거라고는 신념과 이상, 자신을 믿어주는 기사들인 아이는 무모하게 절벽 너머를 향해 발을 내딛습니다.

 

그렇게 떨어진 아이는 어디로 향하게 될까요?

우리는 어떤 운명을 목격하게 될까요.

 

아이도 알고 있습니다.

자신이 떨어지고 있다는 사실을 말이죠.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Non-CP
#그 외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