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19

꾸물꾸물 근황보고

연휴가 있었는데요~? 없었습니다.

뭔가 엄청 보람차고 알찬 계획이 있었는데 먹는 걸로만 달성하고 그 외는 전혀… 사실 쉬는 날이라는 게 뭐 다 이런 법이겠죠. 그래두 이번에는 건강과 운동핑계로 술은 가볍게 했습니다. 중간중간 열심히 와봤어요.

새로운 근황이라고하면… 연휴에 할 일이 없어서 새 폰게임 잡았어요. 맹하니 핸드폰을 뜨겁게 발열시키고 혹사중입니다. 하던 리듬게임은 벽을 만나서 질려있던 참이라 잠깐 쉬기로 했습니다.

사실 정말 게임 좋아하는데… 뭔 게임사들이 조금만 할라치면 자꾸 자살해서… 할 게 없어요, 정말. 동북공정해여혐해한혐해인종차별해표절해노동자인권보호쌈싸먹어… 정말 뭐 엄청난 거 바라는 거 없는데 그걸 지키는 회사가 없네요. 요즘은 그냥 흐린 눈 하고 돈 안쓰고 라이트하게 즐기는 중입니다.

제가 아는 기업의 이념은 이윤 추구인데 엉뚱한 선택을 왜 자꾸 하는지… 비단 게임만의 문제가 아니라 취미활동에 다방면으로 제동 걸리고 있어요. 잉잉…

이번 달은 뭔가 친구가 갓반인으로 살길래 자극받아서 이것저것 강화해봤는데요. 저는 게으른 사람이 맞는 거 같구요. 일단 등록한 영어학원까지만 다니려구요… 고단하구 힘드네요. 재미는 있지만… 돈도 많이 깨지구요.

아. 그래도 새 친구 한 명 사귀는데 성공했어요. 뭔가… 세계관에 집중하고 사회적 영향력을 고려하고 다양한 관점에서 해석하는 걸 즐기는 성향의 오타쿠사람을 현실에서 만나기는 좀처럼 쉽지 않거든요. 책 추천도 받아서 조만간 읽어보구 같이 공연도 보러 가고 그러려구요!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