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23
날씨가 진짜 대박적
이게… 이게 제가 알던 가을이에요!! 너무 최고되는 날씨ㅠㅠㅠ 지금 마음만으로는 피크닉 10번 갔는데 이번주 마감이 두 개나 잡혀있어서 저도 의자에 잡혀있어요. 그래도 에어컨 끄고 창문 열었습니다. 너무 기분 좋네요.
이벤트는 저두 좋아해요. 재밌구. 다양한 다른 면 생각할 수 있구. 다만 어느 날 갑자기 냅다 AU로 등장하면 좀 웃기니까… 각을 봤어요…
저는 그러니까 서로 캐해 잡기에도 편하고 해서… 주로 공식이 주는 걸 먼저 먹는 편인데요. 그렇게 되면 어느 쪽이든 옆에 스구루가 붙어있기 때문에, 실패를 경험하지 않은 삭아지 만렙 고죠를 오너님 앞에 풀어뒀다가는 다음 날 차단당하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들어서 조심스러와요…ㅎㅎ 다음날? 사실 당일에도 가능할 거 같죠. 하? 니가 뭔데 하고 날뛴 뒤 차단당하기… 사라진 계정보기… 고죠 최초의 실패를 스구루가 아니라 오너님으로 달성할 수는 없기 때문에 아무래도 ㅎㅎ
게다가 음… 사실 조금 더 안정적인 관계가 된 후고, 그 정도의 신뢰 기반으로 쌍방의 합의가 되어있고, 다른 연락매체가 좀 있는 상황에서는 서로 차단하고 놀기도 했는데요. 요즘 트위터의 상태가 메롱이라 뭔가 섣부르게 행동했다가 돌아오지 못할 가능성과 오너님의 성향, 다른 여분의 계정이 없는 상황을 고려하면 아무래도 저렇게까지 극단적으로 노는 건 힘이 들지 않을까 싶죠 ㅎㅎ
삭아지를 깎아낼 마땅한 방법이 없어서 일단은 킵해두고 있기만 합니당… 언젠가 꺼낼 날을 기대하며…
P.S. 사람이 모이면 당연히 좋지 못한 부류도 모이기 마련이죠. 저는 주로 이상한 사람을 그렇구나~허허허~ 하고 물 흐르듯 넘기는 편입니다. 본래 성격도 둥글고 분노나 우울 같은 기타 부정적인 감정 역치도 높은 편이라 타격감이 별로 없기도 하고… 근데 제 경험상 넷상에서 괜찮은 친구 사귀기… 성향도 얼추 맞고, 취향도 서로 맞으면서, 대화도 어느정도 통하고, 어쩌구저쩌구 전부 맞아서 괜찮은 친구로 남는 건 10프로…? 10명 중 1명 꼴이라 그렇게 이상한 일은 아닌 거 같아요.
- 카테고리
-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