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람 전 유의사항

지금부터 10분 간 광고 타임

관람 전 보험 약관 고지

― 위반 시 모든 책임과 불이익은 오너님이 감당하셔야 함을 알립니다.

본 커뮤니티는 2004년생 이전 출생 오너님의 접수를 허용합니다.
대한민국 법률상 성인일 경우에만 러닝이 가능합니다.
처음 실사인장 글 커뮤니티를 러닝하시는 오너님은 접수가 불가능합니다.

인장 관련

임관주를 구분할 수 있는 동양인 실사 인장만을 허용합니다. 분위기 인장, 일반인 또는 연습생의 사진, 그림 인장 등은 일체 불허합니다. 겹임을 허용하나, 동일한 날의 같은 착장은 불가합니다. 이에 해당할 경우 후순위 제출자에게 개인적으로 컨택할 예정입니다.

러닝 인원 및 탈주 기준

총괄진 캐릭터를 포함하여 최소 인원은 14명, 최대 인원은 20명 입니다.
잦은 타임라인 대화로 멘션 대화에 소홀해지는 것을 지양합니다.
특정 인원의 퍼블릭에만 과도하게 반응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5일 단기 커뮤임에 따라 탈주를 지양하며 퍼블릭 트윗만 게시한 후 사라지는 행위를 금합니다. 이 또한 총괄진 판단 하에 무통보 하차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멘션 트윗 기준 16시간이 지나면 커뮤니티를 러닝할 의사가 부족하다고 판단, 강제 하차 처리합니다.

러닝 특이사항

임의의 인원과 영화 속에 갇힐 수 있습니다. 이 점이 불쾌하시다면 접수 재고 바랍니다.
OTT 서비스 (왓챠 권고, 뭐든 OK)를 지참해 오시면 더 즐거운 러닝이 되리라 사료됩니다. 없어도 상관은 없습니다.
러닝 벌점제를 운영합니다. 불허 항목 관련 신고가 들어올 시 경위를 파악하여 해당 인원에게 패널티(추후 공개)를 부여합니다.

허용 항목

① 빈 계정을 이용한 독백과 시, 노래, 문장 전달

불허 항목 ─ 적발 시 최대 강제 하차 조치

리스트 대화, 비밀 대화, 위치 대화

선관 및 선커

러닝 중 모든 형태, 종류의 로그

n캐 1커, 1커 n캐

단기 배틀로얄 커뮤니티, TRPG와 캐릭터 프로필 카카오톡 오픈 채팅 또한 이에 포함되며, 적발 시 강제 하차 처리됩니다. 러닝 일정이 겹치지 않더라도 타 커뮤에 신청서를 접수한 캐릭터는 접수가 불가능합니다. 이는 자정에 엔딩이 나는 캐릭터를 포함합니다.

모든 종류의 편파

지인플, 역지인플, 가족놀이, ~즈로 부르는 행위, 타 커뮤니티에서 일어난 일의 언급 또는 타 커뮤니티에서 얻은 별명의 언급과 특정 캐릭터의 멘션과 퍼블릭에만 답하는 행위, 포지션(TMB) 차별, 키 차별 등이 이에 포함됩니다. 적발 시 경고로 이어지며, 누적되면 강제 하차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러닝 중 벌점제 운영을 위해 편파 관련 제보를 받습니다. 캐 어필을 위한 욕설은 허용하나 도를 넘는 장난과 욕설 등 감정이 상할 정도의 발언을 지양합니다. 캐릭터 뒤에는 사람이 있음을 인지해주세요.

짤, 오너 이입, 이모티콘, 초성체, 의도적 계실, 계실 캡처 후 게시, 트윗 인용, 메타성 발언과 과도한 문장부호의 사용(!!!!, ????), 물결(~), 하이픈(-)

지속적으로 발견될 경우 총괄진 측에서 제재 또는 경고를 부여합니다. 누적 시 강제 하차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합격 발표 직후부터 엔딩 전 본인 캐릭터 누설 또는 커뮤니티 내부 일을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외부로 유출

컨택 이외 목적의 1:1 DM

러닝 중 예외적인 사항 외 모든 방식으로의 1:1 DM을 불허합니다. 컨택이 필요할 경우 총괄계에게 우선 언질 부탁드립니다. 총괄계가 우선적으로 전달받지 못한 사항에 대해서 총괄진이 책임지지 않으며, 일절 관여하지 않습니다.

상기 서술 항목 이외, 도의 · 상식적으로 허용되지 않을 법한 범위의 행위들 모두 금지합니다.
접수 시 공지 내의 사항에 모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확인 마치셨다면 접수할 캐릭터 계정 메인 트윗으로 간략한 캐설정(권고, 필수X) 및 기피 선호 플레이(필수)를 기입해주세요.


이외의 모든 질문은 오픈 카카오톡으로 부탁드립니다. 공지사항에 명시된 내용에 대한 질문은 받지 않습니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