갠제 대행 커미션

~3만원만 주면 갠제 대신 해주는놈~

모든 문의는 오픈채팅으로 받습니다. 하단의 신청서를 작성하신 후 찾아와주세요!

https://open.kakao.com/o/slNFQalf

슬롯 (빈슬롯🤍 찬슬롯💜)

🤍🤍🤍🤍🤍


공지

1.어떠한 경우에도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신중히 고민하시고 연락주세요.

2.설령 공장이 잠수를 타더라도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3.실 색상까지는 골라드리지 않습니다.

4.제작일은 한달 이상으로, 오래 걸립니다. 오래 걸린다는 이유로 환불을 요구하시면 곤란합니다.

5.도안은 그려드리지 않습니다. 도안을 가지고 방문해주세요.

6.1차 도찢이라는게 흔한 일은 아닙니다. 부디 넉넉한 자금과 시간적 여유를 가지고 찾아와주세요.

7. 괜히 갠제하는 사람들이 갠제도박이라는 표현을 사용하는 것이 아닙니다. 15~20만원돈을 버릴 수도 있다는 점을 늘 명심해주세요.

8. 원하실 시에는 공장을 추천해드리지만 추천해드린 공장이 무조건 베스트라고는 할 수 없으며, 모든 공장은 도안 바이 도안, 사람 바이 사람 입니다. 이 점 유의하시고 추천받아주세요. 아니라면 공장을 골라서 와주시길 바랍니다.


신청서

[ 트위터아이디 / 도안사진(원본) / 인형 사이즈(5,10,15,20 등등) / 원단 종류(보모,토끼털,물빨토 등등) / 바디형태(정상체,안아조,동물형 등) / 동물귀,꼬리의 탈착여부(고정,자석,고무줄) / 바보털 여부 / 뼈 추가 여부 / 급행여부 / 제작가능 예산 / 원하시는 공장(추천가능) ]


자캐, 최애 등 세상에 없는 나만의 솜인형이 가지고싶으신가요? 소원을 현실로 만들어드리겠습니다!

10개월간 갠제 4n회를 했고, 현재 공구 진행 중이며 공장 담당자도 하고있어 공장이 돌아가는 매커니즘에 대해 잘 알고있습니다. 공장 추천의 경우, 제가 경험해본 곳들 중에 손님의 바디취향, 도안의 그림체 등 여러가지를 고려하여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A.대행 커미션 도안당 - 30,000

(귀,꼬리,부자재 등 추가시 추가금은 없으나, 부자재의 종류가 4가지 이상일 경우 추가금 5,000원이 존재합니다.)

수정안 작성 - 10,000

송금 대행, 배대지 대행 -각 5,000

복제 추가금 - 10체 미만×, 10체 이상 추가금이 존재하며, 배대지 추가금은 별개입니다.

B.all in -45,000

A타입: 공장추천, 공장과의 소통, 원하실 시 수정해야할 부분 추천 등 전반적인 도움

B타입: A타입+송금대행,수정안,배대지


아래 사진들은 본인이 직접 제작한 인형들입니다!

자캐갠제에 미친 공장후기글의 주인공! 믿고 맡겨주세요!

아래로는 제가 직접 대행한 인형 사진들을 올릴 예정이니, 여기서부터는 읽지 않으셔도 좋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