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캐들의_게임보이스
에테시오 이안ver
이안ver.
:: 등장
► “안녕하세요, 사무팀원 이안입니다. 이건 코드네임이지만··· 그냥 넘어가죠.”
► “앞으로 서포터로서 열심히 보조하겠습니다.”
► “부서나 전투 시 포지션은 달라도 친하게 지내요, 우리.”
:: 이동
► “누가 저 불렀어요?”
► “제가 그쪽으로 이동할게요!”
► “지금 지원 도착했습니다.”
:: 공격
► “하하··· 지금 선빵 쳤으니까 저도 때리는 겁니다?”
► “죽은 듯이 자게 해주는 약이라는 거, 궁금하지 않으세요?”
► “···아, 제가 공격하는 게 의외인가요? 저도 공격할 줄은 안답니다?”
:: 궁극기
► “··· ···무슨일이 있어도, 절대로 잊지 않을게.”
► “앞으로는 쭉, 둘이서 함께 있자.”
► “ 혼자 그 아래에 잠겨있게 두지 않아.”
:: 궁극기 준비
► “복수를, 이번에는 반드시···!!”
► “누나, 너무 늦게 찾아와서 미안해.”
► “더는··· 이제는, 당신이–”
:: 적 처리
► “부디, 휘몰아치는 파도 아래에서 편히 잠드시길.”
► “당신들이 이 이상 살아있는 건 내가 용납 못해.”
► “죽어서 저 깊은 구덩이 안으로 떨어져라.”
:: 체력 회복
► “아하하··· 이번에는 진짜 조심할게요, 미안해요.”
► “벌써부터 운명을 거스르고 싶지는 않아서요.”
► “나는 아직, 죽어서는 안돼···.”
:: 체력 저하
► “아–, 이거 슬슬 위험하네요···.”
► “···신이시여, 당신의 어린 양에게 구원을 내려주소서.”
► “차라리 그때 내가 죽었다면··· 뭔가 달라졌을까?”
:: 헬프
► “아; 이러다 진짜 죽겠네; 잠깐 방어 좀 부탁해요!!”
► “잠, 깐만요–!!!!! 이거 까딱하면 죽는다고요!!!!!”
► “전선 후방에 지원 요청합니다.”
:: 땡큐
► “고마워요, 이번 건 전투 끝나고 갚을게요!”
► “실례했습니다. 더 진지하게 전투에 임했어야 하는데 말이에요.”
► “이건, ······응. 알았어요. 정신 차릴게요.”
:: 사과
► “아, 이런··· ··· 죄송합니다.”
► “···힐이나 버프 더 해드릴까요?”
► “미안해요, 그쪽은 신경을 잘 못 썼나봐요.”
:: 후퇴
► “잠깐만요, 저 이거 맞으면 죽어요!!!!”
► “제가 시간을 끌 테니까, 먼저 뒤로 빠지세요!!”
► “그쪽은 잠시 맡기겠습니다.”
:: 도발
► “혹시 본인이 계속 살아있을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세요?”
► “당신의 운명은 보나마나 여기까지입니다.”
► “운명의 세 여신도 당신의 편은 아닌 것 같네요.”
:: 피격
► “윽, ···아야, 아파라.”
► “–큭, 후방까지 공격하는 건 선 넘었잖아요–!!!!!”
► “아, 아아··· 이대로는, 방어도···.”
:: 교전
► “이제 누가 먼저 죽나 볼까요?”
► “탄창에 남은 총알은 하나. 그럼, 그걸 쥔 손은 누구의 손일까요?”
► “데스매치라···. 취향은 아니지만 노력해볼게요!”
:: 사망
► “···어째서, 파도가, 눈 앞에···???”
► “지켜, ···내야, 만, 하는데.”
► “·················미안해.”
:: 이겼을 때
► “하하! 빌어먹을 것들. 엿이나 처먹어라!!!”
► “다행히도 승리했네요. 부상자 치료만 하고 돌아갈까요?”
► “겨우 이겼다니··· 제가 도움이 못 됐나봐요.”
:: 졌을 때
► “이건··· 제 실수가 크네요.”
► “이러면··· 안 되는데. 이래서는, 복수가···.”
► “저 때문에 다른 사람들까지 위험해지는 건 정말 최악이잖이요···.”
:: 반복선택
► “···음? 제게 다른 용건이라도 있나요?”
► “실례합니다, 일이 바쁘니까 그러지 말아주세요.”
► “저기, 무슨 일이길래 자꾸 부르는 거에요?”
-중~후방 서브탱
-방어 및 보호 메인에 범위 지정형 힐 사용
-빠르게 치고 빠지는 전투 대신 장기전(혹은 디펜스전)에 유리함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
LIVE 📷 D TYPE [PARTS]
구성 : 방송 송출 및 영상 편집용
안내 사항 작업물의 저작권은 그린이[@CHASA_RD]에게 있습니다 작업물의 2차 수정 및 용도 외의 사용은 문의 부탁드립니다. 작업물은 CREPE 샘플, PENXLE 샘플, 작가의 개인 SNS 계정으로 공개됩니다. 작업물의 AI 학습, 무단 도용, 트레이싱을 금합니다. 주의 사항 매일 “새벽” 시간대에 작업물 진행상황을 업로드 해드리고 있습니다. 채
#YOUTUBE #편집용 #트위치 #COMMISSION #이현 #트수 #유투브 #카니 #치지직 #시안 #커미션 #유튜브 #카릿츠 #레볼드 #이안 #CM #진통제 #LEECHASA #세이 #서엘바미 #닉스 #방송용 #밥집단골 #라일락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