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G3

에클레어

윌 레이븐가드 × 에클라브 (윌타브) 집밥 커미 모음…

동물화 커미 (@ _minA 님 커미션)

산양 윌이랑 설표 에클라브 너무 귀엽지 않나요 낙인 찍힌 거 무늬로 표현해주신 게 너무너무 귀여움

밀어밀어 (@ ma_lan0 님 커미션)

귀여움…

만화 커미션(@ hmhmgamsang 님 커미션)

이거 에클라브는 스윗하트 이러는데 자기보고 허니라고 부르는 건 난이도 20짜리 뻔뻔하게 띄우는 게 진심 에클라브 같고 귀여움… 윌이 개큰고생하는중 (에클라브 사람만들려고 노력하고 잇음)


서나 님 커미션(@ gGlcBG6M 님 커미션)

언더다크에서 탈출해서 바알교단에서 생활하고 있는 에클라브랑 어린 윌이 만나서 얘기하는 내용으로 글 커미션 넣었던 건데 진짜 초~ 귀여움… 그리고 에클라브 진심으로 사회성 부족한 사람 같고 웃김 (실제로 사회성 말아먹었습니다)


오즈렛 가문 빌딩 타로 커미션 (@FF14_KOKA)

엄청나게 ‘드로우 가문 특’ 같은 타로 결과가 나와서 재밌었네요…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