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고정틀 타입

CM by SRP

필독 https://pnxl.me/xeudwo

신청 가능 분량

기본 5,000 자

최소 1,000 자 - 최대 20,000 자

이만 자 이상 글자 수는 받지 않습니다.
제가 쓰다가 작두 타서 이만 자 넘기는 경우는 예외로 둡니다.

(공백 포함) 기본 가격

전체 이용가│기본 55,000 원

  • 5,000 자 이후 추가 글자 수 1,000 자당 10,000 원

  • 5,000 자 이하 글자 수 신청 시 1,000 자당 11,000 원

수위│기본 70,000 원 → 성인 인증 절차 有

  • 5,000 자 이후 추가 글자 수 1,000 자당 12,000 원

  • 5,000 자 이하 글자 수 신청 시 1,000 자당 14,000 원

할인 (수시로 바뀝니다.)

지인│5 %

  • 조건│스레빠의 플텍 본계와 맞팔로우 상태

  • 많이 못 까 드려서 죄송합니다. 저도 먹고살아야죠.

장르│15 %

  • 슬램 덩크

  • 빈센트: 마이어스의 비밀

마일리지

  • 5 회 신청│5 %

  • 10 회 신청│15 %

  • 방문 횟수로 계산

  • 15 % 할인 이후 다시 1 회차부터 셉니다.

엿장수 마음대로│? %

  • 쓰고 싶은 소재가 생겼을 때 혹은 기분 내킬 때 진행하는 이벤트성 할인 항목입니다. 할인 내용 및 액수는 매번 달라집니다.

  • 현재 할인 중│좀비(가 창궐한 세계) AU 랜덤 자판기

    • 진행 기간│소재 떨어질 때까지

    • 진행 가격│최소 7,000 원 - 최대 100,000 원, 금액대 내에서 신청자 마음대로 지불 (더 주셔도 상관은 없습니다. 퀄리티가 달라질 수도…….)

    • 작성 분량│최소 미정 - 최대 1만 자 내외, 금액대 내에서 본인 마음대로 작성

    • 특전│오마카세 추가금 없이 알아서 말아 드림

    • 기타│빠른 마감 불가능

추가금

이니셜 처리│2,000 원

샘플 비공개│5,000 원

원작 숙지│감상 혹은 플레이에 필요한 만큼의 비용 * 1.2 (무료 콘텐츠일 경우 심적 비용만 계산)

  • 넷플릭스, 왓챠, 디즈니 플러스는 감상에 비용이 요구되지 않습니다. 단, 회차가 많을 경우 임의로 추가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 작업본의 퀄리티를 위해 기본적인 수준(구글링, 서치 등)의 자료 조사는 항상 하고 있습니다. 웬만해서는 추가금 요청하실 필요 없습니다.

  • 곱하기 1.2인 이유│인건비 내지 수고비

빠른 마감

  • 1만 자 이하

    • 일주일│원금 * 0.5

    • 사흘│원금 * 0.7

    • 당일│원금 * 1.0

  • 1만 자 초과

    • 일주일│원금 * 1.0

    • 사흘│원금 * 1.5

  • 당일 마감은 개인 사정에 따라 거절할 수 있습니다.

컨펌 횟수 추가│2,000 원

크레페 수수료│최종 금액 * 0.1

고정틀 종류 (수시로 추가됩니다.)

1. 아포칼립스

  • 좀비 or 질병 아포칼립스│랜덤 자판기 이벤트 대상

    • 누구 하나 죽을 수도 있습니다. 극적입니다. 어쩌면 인간의 힘으로 극복해 낼 수도 있는, 갑작스러운 환경의 변화를 묘사합니다.

  • 기후 or 재난 아포칼립스

    • 피해자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 1에 비해 담담할 수 있습니다. 인간의 힘으로 막을 수 없는 점진적인 변화 혹은 천재지변이 일어납니다.

2. 조선 시대│삼국, 중세 유럽, 이집트 등 변화구 가능

  • 캐릭터에게 조선 시대 묻히기

    • 아묻따 조선 시대 AU를 합니다.

  • 캐릭터 조선 시대로 보내기

    • 현대 배경 캐릭터를 조선 시대로 보내 드립니다. 타임 리프를 기본으로, 루프 요소가 들어갈 수도 있습니다.

    • 꼭 현대 배경이 아니어도 됩니다. 원래 살던 곳이 조선만 아니면 될 것 같습니다.

    • END A

      • 일정 시간이 지나면 캐릭터가 현대로 돌아옵니다. 환생 등의 설정을 통해 조선에서 만난 캐릭터와의 재회가 가능합니다.

    • END B

      • 캐릭터가 조선 시대에 남거나, 현대로 돌아오기 전 시점에서 결말이 납니다. 돌아감에 기약이 없다는 내용일 수도 있습니다.

3. 너 없는 세상│인물 2 인 이상

  • 일상을 전제로, 캐릭터가 죽은 지인의 빈 자리를 느낍니다. 독백의 성격이 강합니다. 담담한 분위기로 작성됩니다.

  • 극단적인 상황을 전제로, 캐릭터가 죽은 지인의 빈 자리를 느낍니다. 1 번에 비해 캐릭터가 더 절망적이고 암울하고 극적인 변화를 겪습니다.

4. 여름이었다.

  • 여름 청춘 학원물

    • 청춘 HBGL 및 논커플링, 독백 등을 작성해 드립니다. 특히 봄과 여름 사이의 고등학교를 배경으로 하는 글을 씁니다. 청춘 예찬적 성격이 강합니다.

  • 대학 가야지

    • 눅눅한 여름, 절망의 가을, 체념한 겨울 등등 한국 배경에 가장 어울립니다. 모두 대입을 하고 평등하게 스트레스 받고 다 같이 불행해지고 괴로워지고 낙담합니다. 진짜로 대학에 떨어질지도 모릅니다. 어쩌면 N수생일 수도 있습니다.
      어디까지나 캐릭터에게 일어나는 일일 뿐입니다. 신청하시는 분께서 스트레스를 받지는 않으셨으면 합니다…….

5. 말랑콩떡│인물 2 인 이상

  • 메인 등장인물 중 한 명이 어린이가 됩니다. 가벼운 해프닝이므로 분위기도 가볍습니다. 물론 원하신다면 무겁게도 작성 가능합니다.

  • 신청 시 어린이가 되는 쪽을 골라 주시면 좋습니다. 안 고르시면 제 취향껏 무작위로 치비시킵니다.

6. 정략결혼

  • 시공간적 배경에 구애받지 않고 정략혼을 시켜 드립니다. 선결혼 후연애, 이혼을 위한 법정 공방, 결혼은 뒷전인 NTR 불륜 등등을 만나 보세요.

  • 온전히 오마카세로 맡기실 경우 민감한 소재를 밟으실 수 있습니다. 제 취향은 음지에 가깝습니다. 어떤 내용은 들어가지 않았으면 좋겠다, 하는 트리거 요소를 기재해 주시면 좋습니다.

7. 로판 무도회

  • 로판 무도회를 쓰고 싶습니다……. 무도회 이전, 도중, 이후 혹은 이후의 회상 등을 다룹니다.

  • 로맨스 판타지 요소가 다 드러나려면 7,000 자 이상이 적합합니다.

8. 혁명

  • 역성 혁명, 생존권 보장 혁명, 군부 혁명 등등 종류 불문 랜덤하게 혁명을 일으킵니다. 물론 신청자분께서 고르실 수도 있습니다.

  • 혁명이 근본적인 배경이 되므로 가볍지 않습니다. 혁명 직전, 진행 도중, 성공 후, 실패 후 등을 다룹니다.

9. 인어와 물거품

  • 인물 두 명 중 한 명이 인어가 됩니다. 특별한 언급이 없다면 둘 다 인어가 될 수도 있습니다.

  • 해피, 오픈, 새드 엔딩 등을 고르실 수 있습니다.

10. 뱀파이어×헌터

  • 화자가 누구냐에 따라 혹은 초점을 어디에 두느냐에 따라 뱀파이어물이 될 수도, 헌터물이 될 수도 있습니다.

  • 호흡이 길면 작성하기에 용이할 수도 있습니다.

11. 스포츠물

  • 어떤 종류라도 상관없습니다. 스포츠를 합니다.

  • 필자가 다양한 스포츠를 접하고 싶어 넣은 고정틀이기 때문에, 신청하실 경우 해당 스포츠에 대해 공부하는 시간이 약간 필요합니다.

샘플 모음

https://penxle.com/srpcm/collections/cnl6qotyuznkiew2

신청 양식

닉네임

입금자 명│초성 가능, 닉네임과 동일하다면 공란 가능

이메일│잠수 시 연락용, 완성본 전송 요청 가능

트위터 계정│잠수 시 연락용, 빠른 확인 가능한 본계 선호

장르│e.g. 1 차 HL, 2.5D 장르 명 BL 드림 등

분량│공란은 기본 글자 수인 5,000 자로 취급합니다.

고정틀 종류

자료│캐릭터 프로필, 2 인 이상이라면 그들의 관계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외부 링크 선호합니다.

기타│할인 혹은 추가금 요소 등이 있으면 이쪽에 적어 주세요. 트리거 요소를 적어 주셔도 괜찮습니다.

회색 글씨는 크레페 문의 시 작성하지 않으셔도 괜찮습니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