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티크

로맨티크 프로필

이름-노멤버

외모(사람모습)-긴 장발에 곱슬곱슬한 연보라색 머리,이마 중간의 남색 브릿지.

여우귀와 여우꼬리,밝은 하늘색과 쨍한 분홍색의 오드아이

십자가와 자물쇠 모양의 눈의 동공

설정-꿈과 기억을 다루는 신인 맥(꿈을 먹는 요괴)수인입니다.

기억과 꿈을 오랜시간동안 관리한 나머지 감정을 제대로 이해하지 못하고 소시오패스가 되었다는 설정입니다.

꿈과 기억을 상대에게 보여줄 수 있으며 자신에 대한 기억을 자유자제로 조정가능합니다.

꿈을 주로 먹고살며 본체는 맥의 모습을 하고 있지만 평소엔 여우 수인의 형태로 다닙니다.

성격-천진난만하고 잔혹하며 때때로는 호기심 많고 순수한 어린아이같은 모습을 보여주기도 합니다.

자기가 한 행동에 대해 상대의 의견이나 생각은 듣지도 않고 무조건 자기가 원하는 대로 하길 바라는 이기적인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린아이같이 처음 보는 것이 있다면 호기심에 눈을 반짝거리거나 궁금한게 많은 아이처럼 여러번 물어보기도 하고 자주 웃기도 합니다.

키워드-꿈,신비한,몽환적인

이미지-달콤함,밤,부드러운,사차원적인,어린아이같은

라벤더향이 날거같습니다,달콤하다못해 너무 아린 씁슬한향이라던가 신비로운 분위기가 날 수 있는 향이라면 좋을거같습니다. 솜사탕같은 느낌이기도 합니다.

흔히 플레이리스트중에 드림코어..?라는 장르의 느낌에 맞을거라고 생각합니다. 기묘하고 공포감이 있으면서도 어딘가 꿈처럼 편안한…그런걸 생각하고 있습니다.

어린날의 꿈같은 느낌이기도 할거같습니다,꿈에서 본 몽환적인 풍경이나 그때의 기억을 떠올릴 수 있는 그런 향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스트레이키즈- 필릭스

매사에 열심히 하고 춤도 잘 추고 노래도 잘합니다. 한국계 호주인으로 만인의 첫사랑 느낌이고, 귀엽고 천사같은 곱상한 얼굴에 동굴저음인지라 별명이 많습니다. (행복이, 뽁이, 아기염라대왕, 뽁냥이,선샤인 등) 무대 위에서는 날카로운 고양이, 무대 아래서는 포근뽁실 병아리로 모에화되곤 합니다.

따스하면서도 상큼달콤한 향이 날것 같습니다. 단 건 정말 잘 먹고 좋아하는데 쓴거 정말 못먹어서 커피도 안마시기 때문이죠. 하지만 무대 위에서의 그 염라대왕같은 모습은 남성임을 여실히 보여주는 것만같아 화이트머스크같은 향이 잘 어울릴 것 같다고 생각합니다. 필릭스는 파란색을 좋아합니다.

(+쓰리디 아이돌을 신청했지만 자캐러이기도 합니다..)

카테고리
#오리지널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