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퍼드 루시아노/XX
닿을수 없는 낙원은 존재하나요? 약칭 닿낙커.
#프로필
·
·
·
·
·
·
[ Happy와 함께라면 두렵지않아 ]
" 와-하하! 나와 함께라면 두려울게 없지! "
이름
Crawford Luciano
[ 크로퍼드 루시아노 ]
성별
XX
나이
26
성격
활기찬, 행복한, 즐거운, 밝은
키, 몸무게
157/54
외관
백색 머리에 앞머리가 내려와있으며 옆머리는 히메컷을 하고있다. 어깨 아래까지 오는 단발이며, 민트색 투톤을 가지고 있다. 앞머리에 민트색 머리가 조금 더 있는 편. 살짝 땋은 뒷머리에 나머지 머리를 똥머리로 묶었다. 눈 색은 왼쪽은 회색, 오른쪽은 하늘색이다. 특이동공을 가지고 있는데, 한쪽은 노란색 X를, 한쪽은 회색 X를 가지고 있다. 귀걸이가 있다. 분홍색 달랑거리는 귀걸이다. 왼쪽 눈에 상처가 있으며, 다크서클이 있다. 상어이빨을 가지고 있고, 왼쪽 머리에는 파란색 리본이, 오른쪽 머리에는 빨간색 핀을 달고 다닌다.
안에 검정 티셔츠, 흰색 오버핏 셔츠에, 검정 슬랙스와 흰 운동화를 신고 다닌다.
특징
B형, 5월 21일생.
L. 뛰어다니는 것, 자유로운 것, 즐겁고 행복한 것
H. 억압당하는 것, 규칙이 있는 것, 자신을 괴롭게 하는 것
시끄럽다. 매우.
누군가 조용히 하라고 해도 잘 듣지 않는다. 매우 활기차고 행복한 모습을 자주보여준다.
친화력이 좋은건지, 그냥 많이 떠드는건진 잘 모르겠지만, 사람과 잘 친해진다.
자신이 왜 상처가 있는지, 다크서클은 어쩌다 생겼는지 같은 이유는 말해주지 않는다.
오히려 말하길 꺼려하는걸지도.
자유롭고 행복한 것을 좋아한다. 나이때문에 살짝 망설이다가도, 뭐 어때. 라고 생각하며 뛰어논다.
어린아이같이 해맑은 모습이 종종 포착된다고.
디저트를 좋아하는 편. 제일 좋아하는건 치즈케이크.
소지품
리본 꾸러미, 막대기 ( 물건이나 사람 가리키는 용 )
신체 스탯
( 총합 16 )
지능 ■■□□□
행운 ■■■■□
근력 ■■■□□
체력 ■■■■■
소망력 ■■□□□
선관
( 언제든 열려있습니다! )
퍼블 허용 여부
O
[ 소-오망?! 글쎄다? 행복하지 않을까? 나는 지금도 행복하지만! ]
- 카테고리
-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