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린/XX/21
#프로필 / 여우비의 백일몽, 약칭 여백커.
[ 부잣집 딸, 하지만 사람을 좋아하는 ]
" 우와아~!! 진짜 뿔인가요? 만져봐도 되려나…!! "
🌠 이름
청린 (靑潾) / 푸르고 맑음
🌠 나이
21
🌠 성별
XX
🌠 종족
인간
🌠 키/몸무게
163 / 50
🌠 외관 [ 본인 D ]
[ 민트색 브릿지, 수녀복(?), 약간의 노출 ]
꽤나 보기힘든 머리스타일과 색상을 가졌다. 살짝 깐 검정색의 만두머리를 하고 있으며 민트색 브릿지에 검정과 노란색의 오드아이가 특징. 입은 의상은 개량한 수녀복의 느낌. 약간의 노출이 있는 수녀복에 회색 늘어지는 소매를 가진 옷을 착용 중. 안에 입고있는 베이지색 옷은 니트인 듯 하다. 목에 십자가모양 목걸이를 걸고 다니며 검정색의 짧은 반바지에 무릎 근처까지 오는 워커를 신고있다.
🌠 성격 / [ 여유로운, 호기심 많은, 당당한, 차분한 ]
여유롭고 긍정적이다. 규린의 앞에서는 강아지처럼 신나하지만, 남들 앞에 서면 부잣집 가문의 딸 답게 신사적으로 행동한다. 화를 잘 내지 않는 타입이며, 호기심이 많은 스타일이다.
누군가 불명예스러운 짓을 하거나, 눈에 거슬리는 행동을 할 시에는 침묵하지 않고 당당하게 나서는 편이다.
규린과 있으면 성격이 완전 바뀐다. 차분한 모습은 잘 보이지 않고, 어린아이같이 해맑고 신난 모습이 주다.
아마 규린은 청린의 본모습?을 보면 많이 놀랄수도.
🌠 L/H/S
규린, 자신이 궁금한것 모두, 노래를 흥얼거리며 다니는 것, 신기한 것, 신나게 뛰어다니기!
우울해지는 것, 힘들어하는 것, 잘난척 하는 것.
선택
🌠 특징
- 집에서 꽤 제대로 된 교육을 받아왔습니다. 남들에게 잘난척 하지 말아라, 아픈 사람이 있으면 꼭 도와주어라, 등등. 보통 가정집과 같아지기 위해서 부모님이 마련한 정책이였습니다.
- 어릴때부터 독립생활을 시작하여 왠만한 집안일은 자신있습니다.
( 부잣집 딸인데 무슨 집안일이람. 할 수 있지만, 이것도 부모님의 교육 덕입니다. )
- 남이 힘들거나 괴로워하는 것을 가만히 두고볼 수 없는 성격입니다. 어떻게든 도와주려고 하죠.
- 좋아하는 디저트는 마카롱과 쿠키입니다. 달달하잖아요.
- 남들의 앞에서 존대를 주로 사용합니다. 규린 한정 조금 편하게 말하지만, 역시 반말은 잘 쓰지 않습니다.
🌠 앤관
🌠 / 규린
🌠 오너 한마디
이거 하려고 아가들 주섬주섬 꺼내왔습니다.. 잘부탁드립니다.
- 카테고리
-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