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로 커미션
24.02.07~ 샘플 모집중, 상시 할인
허접 야매 타로집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트위터(X) @heugsingwa45047 계정에서 잠시간 진행하는 간단 타로 커미션입니다!
해당 커미션은 적당히 샘플이 모일 때까지 진행하며, 신청 즉시 리딩이 가능하지 않을 수 있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타로카드를 셀렉하시기 전, 질문자님께서 주시는 질문이 구체적일수록 카드가 제시하는 방향이 선명해집니다. 타로카드가 밝혀주었으면 하는 일의 시기와 행위가 자세할수록 드릴 수 있는 답 또한 명료하다는 점 미리 말씀드립니다! 다만 밝히고 싶지 않은 일의 경우 미리 말씀해주시면 참고하여 리딩하겠습니다.
질문 예시) (해당 기간)동안의 (연애/금전/학업 등)운이 궁금해요! (O)
(~~)한 상황인데, (~~)한 결과가 나올 수 있을까요? (O)
또한 타로카드는 절대적인 해답을 알려주기보다는 어디까지나 질문자님의 상황과 생각을 보고 조언을 드리는 도구에 가깝습니다. 맹신이 아닌 참고 정도를 부탁드리는 바입니다.
진행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오픈카톡 or DM으로 문의 → 질문 내용 전달&일정 조율 → 가격과 스프레드 전달 → 입금 확인 → 카드 셀렉과 리딩 시작
문의는 @heugsingwa45047 계정의 디엠, 혹은 아래의 오픈카톡으로 부탁드립니다!
이하의 S, A타입 타로는 별 일이 없다면 신청 이후 빠른 리딩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S타입 :: 초간단 타로 1000
단 1장의 카드를 사용합니다!
오늘 하루의 운세를 지금 바로 알아보세요!
오늘의 운세/이번 달 금전운/오늘 형상을 먹을 수 있을지 등등등… 질문은 자유입니다!
다만 1장만 뽑는 관계로 답변에도 한계가 있다는 점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A타입 쓰리카드 타로 3000
과거-현재-미래 총 3장(조언 필요시 4장)의 카드를 사용합니다
일의 보다 자세한 인과관계를 분석해봅니다.
필요시 조언 카드도 뽑으실 수 있습니다.(추가금X)
준비중
이하의 C, D 타입 타로는 사전 예약제로 진행됩니다!
C타입 간단 캐해석 타로 6000
5장의 카드를 사용합니다
자캐 혹은 최애, 드림 등에서의 캐릭터 해석을 도와드립니다. 첫 3장은 고정이며, 이후 원하시는 질문이 가능합니다.
D타입 관계성 타로 10000
9장의 카드를 사용합니다 (2인 고정!)
두 사람의 인연에 대해 풀어드립니다. 기본적으로 질문은 고정되어 있으니 상황에 따라 개변이 가능합니다.
- 카테고리
-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