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단 NCP 글 회지 재록본 판매 안내
1월부터 7월까지
안녕하세요. 낙수입니다.
9/22(일)에 열리는 제 27화 디페스타 B22 부스에 제 1월~7월까지의 작업 글을 모은 스타단 NCP 재록본 3권을 내게 되었습니다.
현장 판매(계좌이체/카카오페이/현금 전부 OK)로만 진행할 예정이지만, 이후 재고 수량에 상관없이 !!상시 통신 판매!!를 진행합니다!
아주 만약에 재고보다 수요가 많다면 추가 발주도 넣습니다. 금전적 여유가 있을 때에 편하게 구매해주세요.
아래는 정말 간단한 책 소개 페이지입니다.
진짜 무슨 책인지 설명만 드리니 현판/통판 구매 예정자 모두 상관없이 그냥 이런 책이 나오는구나~ 하고 가볍게 봐주세요.
<소 개>
0. 전체
책등과 표지입니다.(이렇게 생겼다! 라는 것만 알아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표지는 북메이크(@bookmake_co_kr) 측에서 제공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가격: 10000원(책 종류에 상관없이 한 권당 만원입니다. 통신 판매 시 배송비는 따로 받습니다.)
크기: A5 판형(148x210)
형태: 무선 제본
재질:
표지- 스노우지 / 200g / 무광 코팅
내지 - 미색모조 / 80g
* 박, 날개, 면지 등 추가 없습니다.
1. 자색 왜성, 적색 왜성으로
표지/내지
소개: 스타단 친구들의 미래(스타더스트 스트리트 후~), 과거(~모란이 스타단을 떠나기 전) 시점의 단편들을 모은 재록본입니다.
페이지: 140p(후기, 게스트 원고 포함)
수록 단편:
빛이 비추는 곳으로 / Thanks Cassiopeia, It‘s Stardays / 엉망진창 제멋대로인 걸스 나잇이 멈추지 않아 / Happt Bossday To Cassiopeia / pina peonia colada / 스코토피아 포토피아 메시아 / 어느 수류의 일주일 / 망루 위로 떠오른 별에게 / GAME STAR T 3 A.M. / 이상 현상 / 떠오르는 별들의 낙하 / Outdoor Inside + 낙제 면제 대작전!(게스트 원고)
총 14개입니다.
게스트 원고는 설야(@nosnowpkm)님께서 작업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2. 별무리의 흔적을 따라
표지/내지
소개: 스타단 친구들의 AU(어나더 유니버스) 단편들을 모은 재록본입니다.
페이지: 110p(후기, 게스트 원고 포함)
수록 단편:
흩날리는 바람에, 흩어지는 바람에 상, 하 / STAPRIL FULL‘S DAYS / 최근 엘리베이터 안에 붙은 경고문 때문에 꽤나 곤란한 상황에 놓여버린 것 같습니다 + 별의 유실물(게스트 원고)
총 5개입니다.
게스트 원고는 자강이(@cybersmokein)님께서 작업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3. 별자리를 엮으며
표지/내지
소개: 스타단 친구들이 서로 떨어져 있을(모란이 가라르로 돌아온 후~팔데아로 떠나기 전) 시점의 단편들을 모은 재록본입니다.
페이지: 130p(후기 포함)
수록 단편:
귀몽 / 티피컬 히어로 상, 하 / 수신인 분명, 수신지 불명(발신인 불명, 발신지 분명) / REALISM SHOOTER / ODDS EYES / 미래 예보 알 수 없음 / (생=일) / 비는 우산으로, 진눈깨비는 무엇으로 / 진눈깨비는 천막으로, 비는 무엇으로 / Home Bittersweet Home
총 11개입니다.
4. 신간
아직 작업 중에 있습니다…. (다음부터는 조금 더 여유 기간을 두고 작업에 들어가려고 합니다….)
일단 최소한 ~13일까지 책 제작 완료, 이후 적어도 ~21일까지 방문 수령하여 22일에 현장 판매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통신 판매로 사는 분들이 더 많을 걸 고려하여 책 제작이 완료되어 방문 수령이 가능해지는 대로 관련해서 공지를 드리거나 소개 페이지를 새로 만들 예정입니다. (전날까지도 없다면 일정을 못 맞춘 걸로 생각해주세요… 죄송합니다.)
추후 웹 발행 계획이 있으며(가격은 생각 중입니다.) 소장본의 가격, 재질 등은 재록본과 동일합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낙수(@stardanisfamily) 혹은 낙수Z(@teamstarisgajok) 계정의 DM이나 직멘(계정 태그)으로 부탁합니다.
- 카테고리
- #2차창작
- 페어
- #Non-CP
스타단의 쿨 큐티 진 보스님은 '몸이 바뀌는 시츄에이션' 따위 원하지 않아
안주문하신 모란이하렘도 같이나왔습니다
milestone override
팔데아에서 디스코드를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