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는공간

예리엘 위니 (Yeriel Winni)

테런 시오넬 드림캐 (혐관, 협력관계)

“쓸데없이 무모하신 분이군요.”


예리엘 위니

Yeriel Winni

여성, 23세, 167cm, 평균

인간과 정령의 혼혈, 마법사, 정령들의 길잡이


사람들과 어울려 지내는 것보다는 마법을 연구하고 학문에 정진하며 정령들의 길잡이 역할을 수행하는 것을 좋아한다.

해야할 일, 사적인 일에 대해 선을 확실히 긋는 편이지만 도움이 필요한 사람을 무시하지 못한다는 점에서는 마냥 틀어막힌 성향이 아님을 알 수 있다.

상대방의 감정을 이해하고 공감하는 능력이 부족하다. 돌려서 말하는 것보다 날카롭게 지적하는 말투를 갖고 있어 본의 아니게 남들에게 상처를 주는 상황도 종종 발생하지만 본인은 이를 신경쓰지 않는 듯 하다.

보여주기식, 말로만 떠드는 것을 싫어한다. 특히 각 나라의 왕실 및 귀족들의 예의와 규율을 허례허식이라 여기며 귀찮아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한다.

물을 이용해 상대방의 기억을 읽어내는 능력이 있다.


인간과 정령 사이에서 태어난 예리엘은 부모님의 영향으로 정령들의 언어들도 알아들을 수 있기에 자연스레 정령들의 길잡이가 되어 살아가고 있다. 마법에 대해 천부적인 재능과 탁월한 실력을 갖고 있으나 인간들 틈에서 살아가는 것을 귀찮게 여기는 탓에 동화나라 중에서 가장 최남단의 이름없는 섬에서 정령들과 함께 살아가고 있으며 물의 능력을 타고난 덕에 물의 정령들과 친화력이 매우 좋다.

네레이드의 전령을 받아 그 힘을 추적해 쫓아왔고 감정의 제도 내 기쁨의 나라 왕실에서 네레이드의 기운을 감지하게 된다. 가장 만만하고 접근하기 쉬우며 사람들의 이목을 끌지않을 신분을 고민하던 중 시녀(메이드)로 철저하게 신분을 위장해 왕실에 취업하게 된다. 마법을 통해 왕실 사람들의 기억을 읽은 전적이 있으며 이 중 시오넬도 포함되어있다.

본래는 시녀라는 신분으로 위장하며 시오넬과 네레이드의 힘이 조화를 이루는 것을 확인 후 조용히 존재를 감추려고 했다. 그러나 사냥터에 나가 각혈을 하고 쓰러진 시오넬을 두고볼 수 없어서 마법을 사용하며 본인의 정체를 밝히게 된다. 현재는 시녀의 신분이 아닌 마법사이자 조력자로 왕실에서 머무르며 각종 마법을 연구하고 있다.


- 마법사라…. 흥미로운 상대군.

- 맘대로 하십시요. 당신의 안위는 제 알바가 아닙니다.

~ 혐오관계, 그리고 조력자로서의 애증관계 ~

시오넬에게 있어서 예리엘은 생명의 은인이자 동시에 흥미로운 존재로 바라보고 있다. 평소에도 굉장히 자유분방한 성격을 타고난 그는 왕자로서 격식있고 딱딱한 대우를 받는 것과 신분으로 인해 엄격한 예절과 법도를 지키는 것을 마음에 들어하지 않았다. 유일하게 격식을 차리지 않고 편하게 대하는 앨림스와 유대관계가 있는 것은 어쩌면 당연했다. 예리엘 역시 자신을 왕자라는 이유로 딱딱하게 대하지 않는 점을 마음에 들어하고 있다.

그러나 예리엘에게 있어서 시오넬은 귀찮은 존재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니다. 네레이드의 전령을 받아 본인이 가장 싫어하고 시끄러운 공간인 왕실에 온 것도 마음에 들지 않은 와중에 이 나라의 왕자라는 존재가 까칠하고 난폭한 성격을 지녔다는 사실에 골머리를 앓고있다. 네레이드의 미움을 받아 전쟁과 사냥터에서 싸우다 각혈하는 모습을 보며 한숨 쉬기에 바쁜 듯 하다. 그나마 다행으로 여기는 것은 딱딱하고 귀찮은 격식으로 그를 마주할 일은 없다는 점을 다행으로 여기고 있는 듯 하다.

카테고리
#오리지널
페어
#그 외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