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램덩크 트윗 백업

슬램덩크 트윗 백업 (2)

동댐뿅, 동댐뿅겸, 환댐겸, 동오대만

2023년 5월~2023년 10월 31일

2023.05.28

최동오를 상대하는 정대만은 확실히 영악한 선수죠. 최동오를 순수하고 진지한 선수라고 캐해석하게 만드는 원흉 영악대만

약간 그거 같아요. 부르주아 최동오와 노동계급 정대만(부르주아였던 과거 소유)  

2023.06.13

포가 이명헌 슈가 정대만 플레이 보고 싶다. 같은 대학 가주라...

이명헌의 판에서 가장 위협적인 말인 정대만이라던가 경기 운영은 정대만에게 맡기고 날뛰는 이명헌이라던가 관중이 되고 싶다... 

이명헌 정대만 경기 운영 방식 완전히 다를 것 같아서 짜릿함. 이명헌의 3점 슈터가 수비처돌이라는 사실... 알고 계셨습니까? 세자릿수 점수 내고 만족스러워하는 이명헌 상대팀한테 점수 딸 기회 안 주는 정대만 같팀 해달라고 

2023.07.27

이명헌 짱돌같이 생기긴 했어. 첨에 넘 무서웠음. 

2023.07.31

김수겸 이명헌 조합 재밌겠다. 같대학 가주라(대학집착맨 

2023.08.07

다른 대학 간 최동오 정대만

정대만이 농구 그만뒀다고 오해한 최동오 보고 싶다. 시합에서나 봤지 제대로 인사해 본 적도 없는 사이인데 대만아, 농구하자. 너는 농구를 해야 해. 네가 농구하지 않는 건 농구계의 큰 손실이야!! 이러시는 최동오 씨(취했을 듯) 보고 싶다.

우리가 언제부터 알았다고 이름을 부르냐 싶은 정대만 군. 오해와 삽질 그사이에 싹트는 우정...  

인터하이 정대만의 플레이 최동오에게 엄청난 타격을 줬을 거라던데(동오 앞에서 정대만 언급도 하면 안 됐을지도)

그런 사람 입에서 네가 농구를 그만뒀다니 말도안돼 ← 이 반응 나오게 하는 정대만. 최동오가 농구를 너무 사랑하고 정대만이 농구를 너무 사랑해서 일어나는 시츄 보고 싶다. 

원온원하자. 다시 해보면 재밌어서 못 견딜걸. 분명 다시 농구가 하고싶어질거야... ← 이러시는 동오 군 보고 싶다. 미국 간 우성이가 들었으면 서러워서 팔짝 뛸 일이에요. 동오형제가왕웅왕하자고할때는도망쳤으면서!! 

그러나 정대만 군... 농구 안 그만뒀다고 n번 말해줬는데 바짓가랑이 붙잡는 동오가 귀찮음. 아니 애초에 왜 내가 농구를 그만뒀다고 생각하는 건데 물구나무서서 봐도 농구선수잖아(뭔솔

여튼 보고 싶다. 재밌겠다. 저 난리 치고 며칠 안 돼서 대학 농구에서 상대 팀으로 만났으면 좋겠다. 

2023.08.31

정대만 4점 플레이

최동오 파울하기 전부터 페이크 알아챘다는 글은 많이 봤는데 난 영화 보면서 몰랐단 말야. 근데 오늘 들음 "페이크인가?!"  

2023.08.31

정대만 끝장나게 잘생긴 거 나도 알고 쟤도 알고 지나가는 아무개도 아는데 이 중에서 제일 잘생긴 사람 나와! 하면 정대만은 내보내고 싶지 않은 마음.

북산 농구부 서태웅 내보냄

동댐뿅 최동오 내보냄

환댐겸 김수겸 나감 

그럼 입술 삐죽 내밀고 내가 나가도 되는데 나 잘할 수 있는데(잘해? 뭐를? 얼굴을? 재수 없네 이 자식) 꿍얼거리는 정대만. 근데 뒤돌아서면 까먹어서 좀 지나면 서태웅최동오김수겸의 팬서비스 보고 낄낄 웃음. 

2023.09.03

정대만 잘생긴 거 80억 인구가 다 아는데 모르는 척 놀려먹고 싶다는 게 진심 미스터리.

잘생긴 사람? 서태웅 어서 나가봐라. 

잘생긴 사람? 동오 나가뿅

잘생긴 사람? 내가 나가지. (이정환: 잘해라, 수겸아!/정대만: 뭘 잘해? 얼굴을?) 

심지어 바보트리오에서도 강백호가 나갈 것 같음.

근데 나도 좀 생기지 않았냐? 

선배요? 잘생겼죠. 

그치? 

근데 보통 그걸 본인 입으로 말하나? 

......(☠ ×100) 

2023.09.05

동댐뿅

정대만 최동오 한 얼굴 하는 놈들끼리 만나서 얼굴로는 서태웅이 고교넘버원이다/우리 우성이가 더 잘생겼다 이딴 싸움이나 했으면 좋겠다. 

잘생긴 놈이 잘생긴 놈 데려와서 잘생긴 놈이 데려온 잘생긴 놈보다 얘가 더 낫다고 싸우기 

이명헌: 다 꺼져라뿅(정우성이 더 잘생김ㅎ) 

김수겸한테 서태웅 정우성 데려가서 누가 더 잘생겼냐고 묻는 동댐뿅 보고 싶다.

김수겸: 흥! 내가 더 잘생겼다! 

2023.09.07

동댐뿅

독감 걸린 정대만 이런 건 땀 빼면 싹 낫는다면서 3점 슛 500번 조질 것 같음(ㄱㅈㄱ씨 썰)

근데 진짜 몸 상태 괜찮아짐(? 

이명헌: 역시 농구는 만병통치약이다뿅 

최동오: 아플 땐 농구만 한 게 없지. 

2023.09.19

동댐뿅 보고 싶은데 환댐겸도 보고 싶고 선후배 사이인 정대만윤대협도 보고 싶어서 얘도 쟤도 다 같은 대학으로 보내다 보면 대학 하나에 농구하는 놈만 오백아흔다섯 명 

2023.10.23

국가대표 남자농구팀에 대한 집착 

감독이 김수겸이었으면 좋겠음(현실성 없는 거 알아요) 

어린 감독 대놓고 무시하면서 이번 대회 망했다고 떠드는 사람들한테 끝내주는 시합을 보여줬으면 좋겠어 

2023.10.23

국가대표 남자농구팀 감독 김수겸에 대한 집착 

주장은 정대만 시켜주세요 

어리다고 까이는 거 다 알지만 철판 까는 김수겸 달라. 

2023.10.25

동댐뿅겸 같은 대학 다니는 것도 좋음. 

정대만 알아서 잘하는데 괜히 쫓아다니면서 잔소리하는 김수겸 보고 싶다. 그거 보면서 '수겸이는 그냥 대만이한테 잔소리를 하고 싶어하는 것 같아' 생각하는 최동오. 이명헌이 "김수겸도 알고 있다뿅" 말해주면 놀라서 펄쩍 뛴다. 명헌이 너 진짜 초능력 있어?! 

2023.10.25

동댐이 좋아. 

4점 플레이에서 벗어나지 못할 최동오를 생각하면 비칠비칠 웃고 싶어진다. 나도 못돼먹었군... 그치만 나는 정대만 선수의 팬이니까 어쩔 수 없어. 

2023.10.25

동오대만 좋은 점 

최동오의 상식으로는 정대만을 이해할 수 없다는 거. 정대만이 하는 행동들, 불가능한 건 아니지만 그걸 가능하게 한다는 게 신기한 짓들. 보고만 있어도 갑갑한 기분이 되는 걔가 내 매칭 상대라니. 

최동오가 정대만에게 갖는 불편함은 사실 4점 플레이를 막지 못한 자신에 대한 분노라는 게... 좋음. 자기혐오를 타인에게 투영하다니(맛도리 

정대만과 부딪힐 일이 생길 때마다 입맛 써지는 최동오가 좋다. 너는 왜 다정해서 너를 불편해하는 나를 이상한 사람으로 만들어. 정대만의 다정함은 무심함을 근본으로 두고 있어서, 걔를 사랑하게 된 많은 사람이 속상해했을 텐데. 최동오는 차라리 정대만이 무심한 걸 다행으로 여길 것 같지. 

그러다 사랑하게 되면 어떡하지 네가 애정 없이 다정해서 좋았는데, 이제는 그게 서운해... 반대로 그러다 사랑을 받게 돼도 좋은데 헉 애정이 없기에 여유롭고 능숙하게 다정했던 정대만. 사심 담기자마자 마구 삐그덕거린다. 최동오처럼 기민하지 않은 사람이라도 알아볼 만큼 서툴게 굴면 어쩌지!! 

2023.10.26

동오대만 좋은 부분 

최동오가 정대만을 잘 모른다는 거. 근데 동오도 중학 시절부터 농구했을 텐데 왜 중학 mvp를 모르는 걸까? 걔네 학년에 정대만을 모르는 사람이 없었다고 한 건(준호) 카나가와 한정이었나? 젠츄에서 못 만났다고 해도 이름은 들어봤을 법한데. 

아님 진짜 이름만 들어봤다든가(ㅋㅋ) 하긴... 무석중 정대만을 알아봤자 북산왕전에서 써먹지는 못하지 원맨팀 주장(유일한 득점원)이랑 든든한 센터 재빠른 포가 슈퍼 루키에 리바운드 천재까지 있는 팀의 슈팅가드는 달라도 너무 다를 테니까. 

2023.10.26

동댐뿅

대학에서 만나주라 머리 기른 이명헌 최동오 알아보고 표정 괴상해지는 정대만. 

- 기분 나쁘다뿅 왜저러냐뿅

- 명헌이가 왜 그런 눈으로 보는지 물어보라는데. 

- 너희 산왕 맞지. 농구 그만뒀냐? 머리 왜 길렀어? 

- 지도 길렀으면서 별꼴이다뿅 

- 명헌이가 머리카락은 농구랑 상관없대. 

2023.10.26

같은 대학 동댐뿅겸 

감독님 개인 사정으로 잠깐 휴가 내셔서 비공식 감독 대리 된 김수겸 보고 싶다. 

뿅: 일단 정대만 너는 3점 슛을 9개 넣어라뿅 

댐: 감독님, 주장이 헛소리합니다. 

겸: 정대만 말이 맞다, 이명헌. 

뿅: 피횽... 

겸: 정대만이 3점 슛을 10개 넣어야지. 

댐: 나 죽으라고? 

동: (대만이는 왜 자꾸 본전도 못 찾을 말을 하는 걸까) 

농구부 녀석들 밖에서도 수겸이를 감독님이라고 불러서 말도 안 되는 헛소문 내도 다들 믿었으면 

- 수겸 선배 축하드려요! 이번에 최연소 감독 되셨다면서요! 

- ...그게 무슨 소리지? 

- 아니에요? 선배들이 이번에 새로 모신 감독님이라고 하던데. 다들 들었어요! 

- 가만 안 둬 정대만...(범인: 동뿅) 

2023.10.27

동오대만 

최동오의 사랑이 패배감에서 시작됐다는 게 좋음. 져주는 게 사랑이라지만 이기는 게 좋아서 에이스 마다하고 산왕 갔을 남자가 그런 걸 쉽게 납득할 리 없잖아. 하지만 정대만 지고 들어가는 사랑을 하지 않을 사람이라서... 굳이 승패를 나누면 ㅜ 패자는 최동오인 게 좋음. 

2023.10.27

최동오 허리 손 너무 섹시하다고 생 

아이구 내가 지금 고등학생한테 무슨 말을 

그치만 걔가 먼저 허리 손하고 감정 조절했는데 

아냐 그러면 안 돼 

2023.10.27

동오대만 

아키타 원빈 최동오 모두가 한 번씩은 돌아보는 그 남자... 를 신경ㅋ쓰는ㅋ 정대만 보고 싶다. 

댐(특: 방금 지나가는 사람한테 번호 받음): 동오 인기가 너무 많아. 존재하기만 해도 사람이 꼬인다고! 

뿅: 너는 가서 양심을 찾아와라뿅 

평생 의도 없이 호감 사며 살아온 정대만 다정한 사람이 얼굴까지 잘나서 짝사랑 상대 되기 십상인데 무심해서 자기가 인기 있든 없든 신경 안 씀 ㅠ 눈치는 빨라서 '얘 나 좋아하네(인지)'까진 하는데 그걸로 끝,, 

그래놓고지금 최동오 씨가 신경 쓰이시나요 저는 님을 좋아하게 된 불쌍한 사람들이 더 

2023.10.27

룸메이트 동댐뿅 

왠지 허술할 것 같은 정대만한테 자기 실수 다 떠넘기는 이명헌 보고 싶다. 

동: 컵 깨졌잖아. 깼으면 치우지 위험하게(고무장갑 주섬주섬 

뿅: 그거 정대만이 깼다뿅 설거지한다고 했음뿅 

댐: ? 설거지 네가 했 

동: 대만아 못 치우겠으면 말을 해야지 

댐: 아니 이명헌이 

뿅: 떠넘기지 마뿅 

기숙사 생활 3년 가사노동 레벨 만렙 최동오 

의외로(?) 괜찮게 하는 정대만 

1학년부터 주전이었던 덕에 아무것도 안 하고 살아온 전 산왕 캡틴 이명헌 

사고는 이명헌이 치고 혼나기는 정대만이 혼나기 동오 명헌이가 잘못한 거 아는데 모르는 척함(ㅋ) 

정대만 본인은 바라지도 않는데 챙겨주고 싶어 하는 사람만 많아서 손 많이 가는 이미지인 거 좋음. 동댐뿅 같이 산다고 하면 다들 대만이가 보살핌 받을 거라 생각해(댐: 어째서 

근데 사실 챙김 받는 사람은 이명헌인 거ㅠ 이명헌 챙기기 경력 3년 최동오. 주장의 권위를 위해 사람들의 오해를 방치한다.

2023.10.28

연애하는 동오대만 가을 데이트를 해라. 

동: 립밤 바르고 나올걸 그랬다. 

댐: 난 발랐는데. 

동: ...뽀뽀하자고? 

댐: 왜 헛소리를 하지? (립밤 꺼냄) 

동: ......(수치!) 

정대만한테 호되게 당해본 최동오 대만이가 뭔가 할 때마다 무슨 속셈이지 싶어서 긴장하는데 정대만 아~무 생각 없음. 그러다 '아, 얘 별생각 없구나...' 인정하면 그제야 뒤통수 꽝 때려주는 게 정대만입니다. 

2023.10.31

이명헌이 정대만을 좋아했으면 좋겠음... (우정) 

정대만 지 관심사 아니면 신경 1도 안 써서 호구 당하는 거(신경을 안 쓰기 때문에 타격도 없음) 어금니 빠득빠득 갈면서 쉴드쳤으면 좋겠어. 

그냥 두라니까 그러네 

나 속 터져서 죽으면 네 탓이다뿅 

언젠가 이명헌이 공격당하는 날에는 자기 손해 전부 감수하고 감싸주는 정대만도 보고 싶음. 덮어두면 지나갈 일이었다고 생각하는 이명헌이 답답해하는 것까지. 

내가 손해 보고 다니지 말라고 했잖아(갑갑!) 

하지만 정대만은 그런 거 이해 못 함. 지나갈 때까지 처박혀서 숨어 있을 거야? 

아니지. 정대만은 이해를 못 하는 게 아니라 안 하는 거지. 머리 굴릴 줄 알고 계산할 줄 알고 다 아는 놈이 저러고 다니니 답답해 죽겠는 이명헌과 나는 내 맘대로 살겠다 정대만 보고 싶다. 달라. 

2023.10.31

정대만은 못 하는 게 아니라 안 하는 거야...... 

웬만하면.

2년 헛된 시간은 못 한 거 다, 대만아. 안 한 거 아니다. 

2023.10.31

다정한데 무심하게 구는 이명헌 

무심한데 다정하게 구는 정대만 

둘이 친구 하면 정말 좋겠지... 

무심하기 때문에 다정한 정대만도 좋고 다정하기 때문에 무심한 이명헌도 좋음. 정대만의 다정에는 애정이 없고 이명헌이 무심에는 관심이 뚝뚝 묻어나는 거. 

정대만의 다정은 약간 그거지. 모든 것을 사랑한다는 것은 무엇도 사랑하지 않는다는 것과 같다. 

2023.10.31

정대만 다 알면서 모르는 사람처럼 굴어서 친구들의 속을 뒤집어놨으면 좋겠음. 동댐뿅이나 환댐겸이 좋아. 

속 터지는 사람: 뿅/겸 

징하다고 생각하는 사람: 동/환 

2023.10.31

정대만 최동오 대학에서 다시 만나면 정대만이 최동오를 경계할 것 같음. 산왕전 정대만이 아직 제정신이었을 땐 최동오 엄청 잘했거든... 

그리고 얼굴색 변하고도 교체 안 하고 3점 슛 쏴대고 급기야 4점 플레이까진 한 자기 자신은 기억 못 함. 지가 뭔 짓을 했는지도 모르고 최동오를 상대로 긴장한다. 

내가 최동오면 정대만 진짜 싫을 것 같애. 

근데 정말 정대만 아직 제정신일 때의 최동오 군은 실력이 좋았음...... 정대만이 기억하는 최동오는 이런 선수임(자료 참조) 

언데드 만나고 멘탈 깨져서 실책 연발했지만. 


2023.10.31

3학년 마지막 경기에서 언데드를 만난 최동오 솔직히 좀 불쌍 

하니까 언데드랑 뽀뽀시켜야지.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