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가 연하의 여자아이를 데려오더니 자기 인생의 사업파트너라고 소개하네요...

타이히카로 못방(NOT 그렇고 그런) 타로 본 이야기

Wisteria garden by 단
5
0
0

기본적인 스프레드는 X(구 트위터) @LIB_of_memory님의 <솔직한 마음을 말하지 못하면 나갈 수 없는 방>을 참고하였습니다!

1. 방에 갇히게 되었을 때의 [타이조]의 반응

Rods 8

타이조는 지금 이 방에 갇힌것이 오히려 더할나위 없는 기회라고 생각함. 이카드는 내가 기다려온 답변이 코앞에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카드이니 타이조는 히카리에게 어떠한 질문을 했을거고 그거에 대한 확답을 기다리고 있는 상태이다.

2. 방에 갇히게 되었을 때의 [히카리]의 반응

coins 10

히카리도 방에 갇혔음에도 불구하고 오히려 근래 많은 일들이 잘 풀려왔고 또 타이조에게 감사를 늘 표현 하고 싶었기에 이 상황이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는거 같다. 이 카드에선 히카리가 최근에 느낀 여유와 만족감을 상대와 나누길 지시하고 있다.

3. [타이조]는 어떤 감정을 말하게 되나요?

Rods 3

히카리에게 고백대사

[너와 함께 우리의 인생이라는 사업을 함께 하고 싶어. 어때? 이 배에 같이 탈럐?]

+[너와 이 프로젝트를 한다면 우리의 앞길은 수월하진 않아도 어떤 고난도 같이 이겨낼 수 있을거라고 나는 확신할 수 있어]

4. [히카리]는 어떤 감정을 말하게 되나요?

21 The world

히카리는 현재 어려움을 이겨내고 이자리에 타이조와 함께하고 있다. 운명대전 숙명대전 많은 일이 있었고 한때는 그들의 행복을 기원하며 사라지는 결심을 하기도 했지만 자신또한 이세계에서 이방인이 아닌 우리가 되었으며 거기엔 타이조의 노력과 관심이 중요한 키가 되었다. 그렇기에 히카리는 그에게 감사한 마음을 가지고 있지만 한편으로는 그가 종종 보여주는 자상함에서 알수없는 기분을 느끼기도 했다. 어쩌면 타이조에게 자신은 그저 잠시 임시보호할 대상일지도 모르지만 자신은 이제 그러한 타이조의 보호덕에 이자리에 서있다. 그러니 자신은 그를 위해 어떠한 한마디를 해야한다(의무감이 아님!)

5. [히카리]의 말에 대한 [타이조]의 반응은?

coin of ace

히카리의 말을 들은 타이조는 확신을 하게 된다. 나라면 이 사람을 책임질 수 있다고. 어쩌면 히카리는 아직 어리니 감정을 착각한걸수도 있고 히카리가 이세계에서 정착하는데 커다란 위기가 있을수도 있다. 하지만 자신있다. 나라면.

6. [타이조]의 말에 대한 [히카리]의 반응은?

coins 9

히카리는 타이조의 고백에 조금 부끄러움과 당황스러움을 느끼지 않은건 아니지만 그럼에도 앞으로 이사람과 함께해도 되지 않을까란 막연한 기대를 가지고 있다. 히카리 또한 숱한 고난을 이기고 이자리에 서있으며 그러한 고난을 이겨온 만큼 앞으로 그와 함께하는 삶에 어떤 고난도 이겨낼 수 있으리라 마음을 먹는다.

7. 방의 문은 열리게 됩니까?

5 The hierophant

문은 좀 더 있다가 열린다. 답은 서로에게 있고 서로의 믿음이 문을 여는 키가 된다.

8. 누가 솔직히 말하지 못했나요?

blades 8

둘다 자신있게 서로에게 자신의 마음을 말했지만 사실은 둘다 앞으로 들이닥칠 현실적인 고난에 자신이 크게 있지 않은 상태이다. 둘다 아무리 이상적인 꿈을 꾸더라도 마주해야 할 벽이 분명히 있음을 서로가 잘 알고 있는 듯 하다.

9. 결과에 따른 [타이조]의 반응

king of Elixirs

타이조는 이번의 사건을 겪고 자신의 이상을 쫓는것을 포기하지 않아야 하지만 그녀를 지키기위해서 현실적인 면도 고려해야함을 깨닫게 되었다. 그의 이상적인 면과 함께 사업할때 드러나는 이성적인 모습이 함께 한다면 적어도 타이조가 개입할 수 있다고 자신하는 문제에서 그들은 승리할 것 이다.

10. 결과에 따른[히카리]의 반응

0 The fool

히카리 또한 이번 일을 겪고 근래에 일이 잘풀리는 것들에도 사실은 고난을 이겨서 쟁취해냈음을 다시금 깨달았다. 그러니 타이조와 함께하는 앞으로의 나날도 마냥 행복하고 잘 풀리지만은 않을테지. 그러나 그와 함께 고난을 해쳐가다 보면 어느새 커다란 결실이 서로앞에 다가와있음을 알게 될 것이다. 시작의 마음은 언제나 들뜨기 마련이고 지금의 히카리에게는 마음에 희망이 있다.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