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마금 시리즈 초능력 AU

어마금 어과초 본편과는 관계 없는 내용입니다

Writing Note by YOU
39
0
0

만약 애들이 학원도시에 있다면 복스만 레벨5일 거 같다 제가 이런 이능력 에유에 환장하는 새럼이라서요............. 사실 입덕 초기엔 아이크가 정신계 능력일 거라고 생각했는데 아니야 아이크 이브랜드는 힘캐임. 오히려 악마니까 복스가 정신조작계열 능력이고 슈는 발화능력자일 거 같고 루카는 아이크랑 비슷하게 신체강화 가능한데 이제 그걸 육상에 몰빵한 느낌이고 미스타는 감각강화계열이려나? 근데 이제 이걸 과학적인 원리로 설명하는게 어려워서 학원도시에유 같은걸 몬해요 제가........

근데 참 맛있지 않나요 원래 인간 아니고 악마라서 과학 사이드가 아니라 마술 사이드 쪽 등장인물이어야 하는데 걍 평화롭게 지내고 싶어서 과학도시 와갖곤 악마의 힘으로 내 능력은 뫄뫄한 원리로 사람 정신을 조작하는거임 근데 다른건 없어~ 하고 시치미 떼지만 사실은 인간과 겸상도 잘 안하는 고위직 마족인 복스랑 그가 이끄는 파벌 내에서도 핵심 자리나 마찬가지인 복스의 보디가드 비슷하게 붙어다니는 힘캐(*주: 그렇게 안 생김) 아이크... 제가 쇼쿠호랑 호카제 관계를 좀 좋아하거든요()

사실상 학원도시는 그거잖아요 초능력 쓸수있는 애들 모아서 온갖 실험이란 실험은 다 자행하는 데잖아요? 근데 복스 파벌에 있으면 실험을 거부하더라도 제거당하거나 위협받는 일 없이 평화롭게 지낼 수 있다던가... 금서목록 시리즈 읽은지 넘 오래됐네 이게 맞나...

그래서 일단 설정해본 각 멤버 별 레벨과 능력명

  • 복스 아쿠마 - 레벨 5(초능력자) 제 5위 「음성현혹(Voice of Demon)」

  • 아이크 이브랜드 - 레벨 4(대능력자) 「이중인격(Alter Ego)」

  • 슈 야미노 - 레벨 3(강능력자) 「이색화염(Purple Blaze)」 → 레벨 4(대능력자) 「규정불가(Unknown Code)」

  • 루카 카네시로 - 레벨 3(강능력자) 「금강불괴(Unbreaking Body)」

  • 미스타 리아스 - 레벨 3(강능력자) 「능력감지(AIM Serching)」

루카랑 미스타는 그렇다치고 복스랑 아이크 슈 세 사람은 학원도시에서 말하는 일반적인 초능력자가 아니면 더 맛있을 거 같음. 복스는 악마고 아이크의 능력은 에키가 있어서 쓸 수 있는 거고 슈는 진짜배기 주술사인...

이 다섯 사람은 복스가 만든 파벌에 소속되어 있을 거 같다 어과초에서 파벌은 학교 내에서 같은 목적이나 생각을 가진 능력자들이 모여서 친목을 다지고 학교 내 권력을 다투는 단체지만 복스가 만든 파벌은 복스의 신분이 아직 학생이라 대부분 같은 학교 학생들이 속해 있기는 하지만 학교 밖에도 파벌원이 있는 느낌이랄까... 그런 의미에서는 학원도시 전체를 아우르는 조직이라고 봐야 할듯. 조직의 목적은... 깊이는 생각 안 해 봤는데 학원도시 자체가 이능력을 가진 학생들을 모아서 각종 실험을 통해 성과를 내려는 곳이고 대부분 학생들을 실험체로밖에 보지 않는 곳이니까 비인도적이고 위험한 실험에 희생될 법한 학생들을 보호하기 위한 조직 같은 게 아닐까...

복스는 악마의 종특을 이능력으로 숨겨 살고 있다보니 능력개발 실험에 참가하면 단번에 정체가 들통날 거고, 그걸 피하기 위해서 강제적인 실험을 거부하고 학생들이 자체적인 판단으로 실험에 참여할 수 있도록 장려하는 활동은 필수였을 거 같은데 학원도시의 실험에 피해를 입은 이들이 한둘씩 들어오기 시작하면서 조직이 커지지 않았을까 싶다. 아이크도 슈도 상당히 괴로운 실험에 시달리다 복스가 구해줘서 조직에 들어온 거면 더 좋겠고.

조만간 능력 상세까지 포함해서 자세한 썰을 풀고 싶다

카테고리
#기타
캐릭터
#럭시엠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