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여주는 KILLing 데이트

류평

백업 by 쥐
1
0
0

비싼 남자... 곱씹으며 코웃음을 흘린다. 아주 작게.

“류이라고 불러주시면 고맙겠습니다.”

“... 뭐, 남들에게 깊은 선망을 받는 일이라고 하면 설명이 편하겠군요. 자부심도 있고.”

“흥미가 생기는데? 정확히 어떤 일?”

“관심이 지나치신걸.”

“관심이 없었으면 내 차에 안 태웠지?”

 

용이평의 창가 쪽 면 입꼬리가 쌜룩 올라갔다.

“류텐위 씨도 슬슬 짝지 찾을 때가 되신 것 같은데... 애인은?”

“이거 내 멘트를 뺏겼네. 작업거는 거예요? 어떨 것 같아요.”

겠냐? 제정신이 아니군.

“이 씨...”

류텐위의 뒷통수를 손뼉으로 탁! 후렸다.

“어떤 걸 하지 말라는 건데요. 네?”

“이게 정말. 우리 본 지 하루도 안 된 사이 아니었던가?”

제 입을 벌리고 들어와 머뭇거림 하나 없이 혀를 얽는 류텐위의 움직임은 순수한 당혹감을 안겨주었다. 아무리 '내 스타일' 이라도 그렇지, 처음 본 남자랑 이러고 싶던가?

설마 안 빨아준다고 생판 처음 보는 남자에게 삽입할까란 의문이 들었지만 제 눈앞에 보이는 류텐위의 반응은 '난 충분히 그러고도 남을 놈이다' 라며 제 의심을 완벽하게 시인했다.

“... ...”

눈을 질끈 감았다 뜬다.

“바지 내려.”

한참이고 빼지 않고 용이평의 얼굴만을 응시하다가, 마침내 입을 열었다.

“용이평, 한 번 더 하자고 하면…”

용이평은 고조에 달한 직후 얼굴을 어디든 문대는 습관이 있었다. 여자의 살갗 위가 됐던, 침대 시트 위가 됐던 말이다. 이 행동 역시 비슷한 양상이었다. 묶인 두 손을 제 얼굴에 비비적거린다.

“그만. 그만...”

온 몸에 뻗친 기분 좋은 탈력감과 여운을 굳이 힘을 써가며 떨치고 싶은 마음이 들지 않을 뿐이었다.

아니, 어쩌면 정말 피가 모자라서 현기증을 느낀 걸 수도. 목을 오롯이 움직여 그의 품에 고개를 문댄다. 씨발거리며 질색 팔색한 인간 치곤, 꽤...

“비켜. 부수고 나간다.”

“... ...네? 허, 요원은 난데.”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