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도치아

[미도치아] 평행우주

2018.09.19

정리정돈 by 믿도
9
0
0

아뭔가 미도리 생일날 잔뜩 신나서 케잌이랑 선물 준비하고 설레는 집가는데 사고나서 과거???평행세계???로 가는 치아키 보고싶다...사실 그 반대가 더 나을것같긴 하지만 여튼 그래서 더 심하게 우쯔다한 과거 미도리 생일 축하해주고 머 그랫음 조켓다 그러다 여차저차 다시 돌아왔는데 자기는 병원침대에 누워있고 옆에 자기 손 양손으로 꼭 붙잡고 졸고있는 미도리 있었으면 좋겠다 얼굴에 눈물자국 엄청나고 눈 퉁퉁 붓고 생일인데 못 챙겨준데다 사고까지나서 걱정끼친게 미안해서 눈물나고...챠키 히어로답게 소매로 눈물 벅벅 닦는 강하고 힘쎈 움직임에 미도리 깼으면 좋겠다 깨자마자 치아키보고 멍하니 있는데 챠키 무슨말하지 하다가 조..좋은아침!!했는데 그 말 듣자마자 무슨 바보같은소리냐고 욕하는 대신 눈물 왈칵 터뜨리는 미도리...내 생일인데 선배 사고난거 듣고 죽을까봐 너무 무서웠다 내 생일이 싫어졌다고 막 자기 선물 준비하다 그런것같아서 더 마음 안 좋고 그랬던거임... 여튼 그래서 포카포카하게 잘  끝나고 미도리한테 혹시 과거일 기억나는지 슬며시 물어보거나 뭐 떠봤는데 역시 바보같은소리하지 말라고 핀잔주는 딲아미네 루트는 여기서 갈린다 저렇게 말하지만 붉어진 얼굴을 애써 숨기는 미돌과 이후에 치아키없는 세계에서 만난 선배를 만나기위해 찾아온 평행세계 미돌을 만나는....


카테고리
#기타
페어
#BL

댓글 0



추천 포스트